달콤한세상

띠별 주간운세 2020년3월16일~3월22일

띠별 주간운세 2020년3월16일~3월22일

#달콤한 세상 : 주간운세

띠별 주간운세 2020년3월16일~3월22일

2020년3월16일~3월22일 / 3월 셋째주 띠별 주간운세 종합니다. 쥐띠부터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그리고 돼지띠 까지 이번주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주간운세

Rat
쥐띠운세 2020년 3월 셋째주 너는 이번 주의 시작에 운이 좋지 않고 마지막 날에 더 좋아질 것이다. 직장에서는 채용이나 회의, 방문 고객이나 3일 전반의 활동에 적합하며, 주 후반은 후속 승진 등 보다 비즈니스 지향적인 활동에 적합하다. 재물에는 주 전반이 좋지 않고, 주 후반에는 점괘가 점차 번성하여 재물이 좋아진다. 사랑관계에서는 복숭아꽃이 상반기에 약하기 때문에 사랑날짜나 고백날짜는 주 후반에 정리하는 것이 좋다.

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오늘 지출을 조절하는 것이 좋다.

토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데이트를 주선하기에 좋은 날이다.

일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돈을 벌려면 목표에 집중해야 하고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해야 한다.

소띠 주간운세

Ox(Buffalo))
소띠운세 이번 주에는 정말 운이 좋구나. 일을 하다 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다. 재산 면에서는 이번 주 전체 수준이 상대적으로 높고,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는 주로 주 상반기에 있다.주 후반에는 안정되는 것이 좋다. 사랑으로 볼 때 이번 주에는 너희 남녀가 복숭아꽃이 강하구나. 독신자들은 단일의 지위를 없앨 좋은 기회를 갖는다. 파트너와 함께 있는 사람들은 더 많은 데이트를 하고 달콤한 2인칭 시간을 즐기는 것이 좋다.

화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토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어른들의 건강을 잘 보살펴 주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서류작업에 좋지 않다.

일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연장자나 선배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호랑이띠 주간운세

Tiger
호랑이띠운세 네 운은 지난 주보다 최악이다. 업무 면에서는 지도력에 의해 중요한 일을 주거나 무거운 책임을 지거나, 연장자의 도움을 받아 작은 이익을 얻을 수도 있지만, 그 문제에 직면해야 하는 압박감은 작지 않고, 그 일은 쉽지 않다.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전반적인 재정이 그리 좋지 않다.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은 그냥 괜찮아. 금융관리나 경비는 일요일에 신중하게 처리해야 한다. 사랑에 빠지면 금주의 복숭아꽃이 약해진다.

월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에 최고다. 

토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그 날에는 돈을 벌지 몰라도 위험을 감수해서는 안 된다.

일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언행에는 신중해야 하며, 충동적인 결정은 하지 말아야 한다.

토끼띠 주간운세

Rabbit
토끼띠운세 이번 주에는 너에게 우여곡절이 있다. 업무 면에서는 경쟁의 압박이 작지 않다. 2020년 3월 셋째주 목표에 가까워지기 위해서는 매우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재정적인 면에서는 금주의 운세가 순조롭지 못하다. 투자와 재무관리의 리스크를 피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연애에서는 금주의 복숭아꽃이 좋지 않고, 단신들은 애인을 쫓을 때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월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은 고객들에게 연락하거나, 사업을 발전시키거나, 도와줄 사람을 찾는 데 알맞다.

토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너는 다른 사람들과의 논쟁을 피해야 한다.

일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은 일을 더 많이 하는 날이다.

용띠 주간운세

Dragon
용띠운세 이번 주에는, 당신의 운세가 호전될 것 같지 않다. 많은 문제에 직면하면 집중해서 최선을 다하고 감정을 안정시키고 하나하나 대처해 나갈 필요가 있다, 이런 식으로 하면 순조롭게 헤쳐 나갈 수 있다. 경력상 장애물이 많아 큰 진전을 이룰 수 없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분쟁을 조심스레 피해야 한다. 금전적인 면에서는 계약서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사기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할 필요가 있다. 너는 연애와 결혼 생활에 우여곡절이 있기 쉬우니 이번 주에는 충동적으로 굴지 마라.

월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에 최고다. 

화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의 돈은 주로 그 일에서 나오므로, 그것을 파악하여 열심히 일해야 한다.

토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주변 사람들이 겪는 불편함에 유의하십시오.

뱀띠 주간운세

Snake
뱀띠운세 이번 주 주변 사람과 사물이 좀 복잡하고, 갈등을 일으키기 쉬우니 마음을 가라앉힐 필요가 있다. 경력에 있어서는 작은 일에도 짜증을 내지 말고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신속성만을 추구하지 말라. 방향을 똑똑히 보고, 보조를 맞추고, 옳고 그름을 멀리하며, 사태의 전개를 똑똑히 지켜본다. 행운은 평범하니, 너무 많이 생각해서는 안 된다. 비용을 조절하고 경제를 실천하는 것이 좋다. 사랑에서는 갈등이 생기기 쉽다. 그러니, 계속하려면, 서로 참아.

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고, 조심하고, 저자세로 행동할 필요가 있다.

수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의욕을 잃지 말고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라.

금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주위의 귀족과 원로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적당하다.

말띠 주간운세

Horse
말띠운세 너에게는 힘든 한 주야. 당신은 여러 가지 압력에 민감하다. 그래서 미리 준비해야 한다. 경력 면에서는 장애물이 많고, 주의하지 않으면 실수할 수도 있으며, 일상적 잡일은 자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자신의 상태에 심각한 지장을 줄 것이다. 그런 때일수록 더 침착해야 결국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다. 2020년 3월 셋째주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돈을 깨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으며, 투자를 할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연애실현에는 뚜렷한 진전이 없고, 감정을 잘 조절하지 못해 파트너와 시비가 붙기 쉽다.

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문제를 만날 때는 침착하고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목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당신의 경력은 순조롭게 진행되지만, 이때는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토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연애도 좋고, 아니면 오늘 좋은 이성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있잖아.

양띠 주간운세

Goat
양띠운세 너는 주로 안정적이지만 때때로 지체되는 것에 의해 멈추기도 한다. 약간의 사소한 문제가 있더라도 지나치게 불안해하지 마라. 경력에 있어서는 계속 동기를 유지하고 노력한다.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직장에 따른 직접적인 부귀재산이 좋기 때문에 더 많이 저축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그러나 투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으며, 재산 면에서도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다. 감정적인 복숭아꽃의 관점에서 경쟁자들이 당신의 관계를 망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월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너는 오늘 돈을 벌 기회를 잡는 것이 좋겠다. 

수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힘 닿는 데까지 다 하는 것이 좋다.

금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다.

원숭이띠 주간운세

Monkey
원숭이띠운세 이번 주에는 대체로 좋으나 변덕이 심하다. 업무 면에서는 대인관계에 중점을 둬야 한다. 폭넓은 인맥이 있다면 진로에도 좋다.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충동적으로 부를 추구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대규모 투자와 금융 관리 조치는 늦춰야 한다. 감정적으로, 독신들에게는, 복숭아꽃이 더 많지만 좋은 꽃은 더 적다.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 사이의 모순은 완화될 수 있고, 당신의 관계는 이번 주에 주로 좋을 것이다.

목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오늘날, 당신은 직업을 바꾸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행동하기 전에 진지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고, 충동적으로 행동해서는 안 된다.

토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은 협력하고 귀족들의 도움을 받아 돈을 받는 것이 좋다. 독서와 공부는 당신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일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독특한 개성의 매력으로 남에게 끌릴 수도 있다.

닭띠 주간운세

Rooster
닭띠운세 이번 주에는 행운이 따르길 바란다. 경력에 있어서는 명성과 부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어른이나 지도자의 지도를 받을 수 있었다. 당신은 어떤 대인관계의 변화를 방지하고 관계가 깨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주말 동안 휴식, 신체적, 정신적 조정, 향후 계획에 적합하다. 2020년 3월 셋째주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간접적인 재산은 불리하고, 대규모 투자를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사랑에서, 당신은 당신의 관계를 변화시키는 당신의 파트너에 대해 더 생각할지도 모른다. 파트너를 의심하지 마라. 주말 동안 복숭아꽃이 더 많이 피었구나.

수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은 정신상태도 좋고, 대인관계도 방해받지 않고, 특히 윗사람들은 당신을 다르게 볼 수도 있고, 재산도 좋다.

금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오늘의 업무 과제도 무겁고, 경쟁의 압박도 크다.게다가 시비도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재정적으로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간섭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일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오늘은 진취적인 성격으로 가득하시네요. 고귀한 사람들의 도움 때문에, 당신의 독신들은 강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특히 독신 여성들에게 기회를 더 잘 포착해야 한다.

개띠 주간운세

Dog
개띠운세 이번 주에는 재산이 꽤 많구나. 좋은 점도 있고 나쁜 점도 있다. 직장에서는 비록 업무가 무겁고 동료나 동료들 사이에 경쟁이 심하지만, 고귀한 사람들의 도움과 지도자와의 좋은 관계를 통해 그 일에 능숙해질 수 있다. 행운은 일반적이다, 너희 사업가들은 악의적인 경쟁이 재산에 피해를 주는 것을 막아야 한다. 사랑으로 따지면 독신 여성이 좋은 관계를 맺는 경향이 있지만, 썩은 복숭아꽃의 가능성도 있다. 이번 주에는 유부녀들이 운이 좋아서 더 많은 시간을 당신과 함께 보낼 수 있다.

화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 너의 계획에 따라 많은 일이 진행될 수 있다. 우여곡절이 있더라도 결말이 좋다. 

수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오늘은 썩은 복숭아꽃을 조심해야 한다. 너는 비상사태에 대처할 능력이 부족할 수도 있다. 먼저 상황을 파악한 후 신중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금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다.

돼지띠 주간운세

Pig
돼지띠운세 2020년 3월 셋째주 이번 주는 너의 운수가 보통 이상이다. 일에 있어서 너는 매우 피곤함을 느낀다. 많은 분쟁과 경쟁에 대한 압박이 있다. 동료들과 고객들과 좋은 관계를 맺는 것은 좋은 일이고, 당신의 귀족들이 나타나 당신을 도울 것이다. 부는 그다지 좋지 않다. 지출을 조절하고 마음대로 돈을 흘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사랑으로 따지면 복숭아꽃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장점을 살려 매력을 발산해 이성이나 파트너의 주목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엔 남자끼리 이성과 일정한 거리를 두어야 한다.

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오늘날 당신은 남과 싸우는 것을 좋아해서 일의 걸림돌을 키우고 돈을 찾으려 한다. 고집을 피하도록 권한다. 사랑과 결혼 생활은 더 많은 의사소통을 필요로 한다.

화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다. 당신은 오늘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지만, 서로에게 독립과 자유를 줄 수 있고, 사랑에 대한 행운은 더 나아질 것이다.

금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날 당신은 야망이 있고, 풍부한 개인적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효율적으로 일하기 때문에 돈을 위한 협동에 도움이 된다.
#주간운세 #주간띠별운세 #띠별주간운세 #2020년운세 #쥐띠운세 #소띠운세 #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토끼띠운세 #용띠운세 #뱀띠운세 #말띠운세 #양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잔나비띠운세 #닭띠운세 #개띠운세 #돼지띠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띠별운세 띠별운세 띠별운세 띠별운세 띠별운세 띠별운세 띠별운세 띠별운세 띠별운세 띠별운세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