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띠별 주간운세 2022년 12월 첫째주

띠별 주간운세 2022년 12월 첫째주

#달콤한 세상 : 주간운세

띠별 주간운세 2022년 12월 첫째주

띠별 주간운세 2022년 12월 5일~2022년 12월 11일

2022년 임인년 주간운세 종합입니다.

쥐띠 주간운세

쥐띠주간운세
이번 주 쥐띠의 종합 운세는 나쁘지 않습니다. 자신의 욕망을 잘 통제하고, 욕망에 이끌려서는 안 됩니다. 욕망 과잉은 자신을 삶의 정상궤도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능력이 욕망을 지탱할 수 있을 때 삶이 발전합니다. 이번 주는 쥐띠의 욕망을 통제하고 능력을 향상해야 합니다.지침: 이번 주의 쥐띠 운세는 전체적으로 볼 때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람을 해치는 마음은 없어야 합니다. 그러나 사람을 막는 마음은 없어서는 안 됩니다. 이번 주는 낯선 사람과 접촉하기 쉽습니다. 상대방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확실하지 않을 때까지 마음을 터놓고 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주간운세

소띠주간운세
이번 주는 소띠 종합운이 아주 좋습니다. 조심스러운 행동은 다른 사람이 잡을 수 없는 기회를 잡게 합니다. 생활 속의 사소한 것까지도 모두 소띠가 주목하게 됩니다. 이번 주는 삶을 진지하게 대하는 것이 옳습니다. 자신의 태도가 정말 모든 것을 결정할 수 있고 점점 더 사회적 지위가 있습니다.지침:이번 주 소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좋아 보이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이번 주는 주변의 이성을 경계해야 합니다. 어떤 이성은 친해지기 쉬워 보이지만, 마음이 많은 편이고, 남의 배후에서 나쁜 행동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호랑이(범띠) 주간운세

호랑이/범띠주간운세
이번 주 호랑이띠의 종합운은 매우 좋습니다. 친한 친구를 만난 후 생활이 밝아졌습니다. 호랑이띠는 이번 주에 친구의 조언으로 몇 가지 힌트를 얻을 수 있고 점점 더 자신이 원하는 미래를 잡을 수 있습니다. 방향을 잡은 호랑이띠는 잠재력을 발굴할 수 있고, 순발력이 강해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합니다.지침:이번 주 호랑이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좋아 보입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변화시키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삶을 위해 변화시켜야 합니다. 항상 다른 사람의 눈높이에서 호랑이띠를 사는 것은 힘들 것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따라가면 됩니다.

토끼띠 주간운세

토끼띠주간운세
이번 주 토끼띠 종합 운세는 보통입니다. 겁에 질린 모습은 무시됩니다. 토끼띠는 말썽을 일으키기 싫어서 원칙이 없어집니다. 이번 주에는 토끼띠와 어울리려는 사람이 점점 적어지고 있습니다. 그들도 점차 외로워질 것입니다. 생활에 정신을 차리기가 어려울 것입니다.지침: 이번 주 토끼띠 운세는 전체적으로 보면 보통입니다. 소금에 절인 생선을 만드는 것도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번 주 토끼띠는 세상과 다툴 수 없는 삶을 살고 싶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끌어들였습니다. 차라리 잘 쟁취해 보세요.

용띠 주간운세

용띠주간운세
이번 주는 용띠의 종합운이 좋습니다. 생활이 조금 더 달콤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겠습니다. 이번 주는 가족들이 용띠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용띠는 그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혼자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의 적극성과 노력이 점점 더 많아질 것입니다.지침: 이번 주의 용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매우 좋아 보입니다. 다른 사람의 칭찬과 칭찬은 용띠를 분명히 구분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은 진심입니다. 어떤 사람은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말합니다. 이러한 칭찬에 몰두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쉽게 현실에 안주할 수 있습니다.

뱀띠 주간운세

뱀띠주간운세
이번 주에는 뱀띠 종합운이 좋습니다. 칭찬받은 일이 뱀띠의 적극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게 되겠습니다. 이번 주에는 뱀띠가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무언가를 쟁탈할 생각은 없지만 능력 때문에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것을 잘 얻고 능력을 계속 향상해 나가는 것이 삶을 더 행운으로 만들 것입니다.지침: 이번 주의 뱀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눈앞의 생활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뱀띠의 목표가 무엇이든 현재를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이번 주는 항상 과거에 얽매이지 마세요. 어떤 일들은 내려놓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말띠 주간운세

말띠주간운세
금주의 말띠 종합 운세는 그런대로 괜찮지만 천천히 삼키는 생활방식은 말띠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금주의 빠른 생활 리듬은 그들의 적극성을 높이고 삶을 마주할 때 용기를 더 낼 것입니다. 말띠는 타성이 있고 바빠지면 타성의 존재를 잊게 됩니다.지침: 이번 주 말띠의 운세는 전체적으로 볼 때 나쁘지 않습니다. 제멋대로의 행동은 자신을 딜레마에 빠뜨립니다. 말띠는 이번 주에 자신을 반성해야 합니다. 원래는 편안하게 살 수 있지만, 자신은 오히려 생활에 어려움을 증가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양띠 주간운세

양띠주간주간운세
이번 주 양띠의 종합운이 좋고, 기분도 잘 잡혔고, 감정화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양띠들은 이번 주에 가끔 추억이 있는데, 이 추억들은 그들을 항상 경계하게 할 수 있고, 노력할 것은 노력하고, 소중히 여길 것은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지침:이번 주 양띠의 운세는 전반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을 너무 긴장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양띠는 호의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반드시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 주는 다른 사람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주간운세

원숭이띠주간운세
이번 주에는 원숭이띠의 종합 운세가 아주 좋습니다. 선견지명이 있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원숭이띠는 다른 사람에게 끌려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귀인의 도움을 파악함으로써 자신의 생활에 전기가 마련되겠습니다. 약간의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이번 주에 행운을 얻을 때 원숭이띠는 더욱 소중히 여길 줄 압니다.지침:이번 주 원숭이띠의 운세는 전반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그렇게 부담이나 스트레스가 많지 않은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주변 사람들의 생활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는 다른 사람에게 말려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너무 열성적인 도움은 자신에게 누를 끼칠 수 있습니다.

닭띠 주간운세

닭띠주간운세
이번 주 닭띠 종합운은 보통, 나름대로 주의는 있지만 고집이 세고, 안 되는 일이라도 할 줄 알고, 주변의 충고를 전혀 듣지 않는 것은 귀찮은 일이며, 이번 주 닭띠는 접근하기 어렵다는 느낌을 주면서 반항적인 행동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지침: 이번 주 닭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일반적인 상태일 것으로 보입니다. 주의할 점은 이번 주에는 잔소리하는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말이나 일을 과감하게 해야 합니다. 잔소리하는 모습이 얄밉게 느껴져 인기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개띠 주간운세

개띠주간운세
이번 주 개띠 종합운이 아주 좋아요. 한번 털어놓으면 확실히 스트레스가 풀리겠지만, 누구와 털어놓는지 봐야 해요. 개띠는 친한 친구와 교감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 같아요. 묵묵히 노력한 개띠들은 이번 주에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있을 건 다 있을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지침: 이번 주 개띠의 운세는 전반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부정적인 감정 발생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가끔 주위의 인기를 끌 수 있습니다. 그런 중요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화내지 말고 더 나은 삶을 생각하고 낙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돼지띠 주간운세

돼지띠주간운세
이번 주 돼지띠의 종합 운세는 괜찮고 책임감을 높일 수 있으며, 감정적이든 사업적이든 책임감이 중요하며, 이번 주에는 책임지지 않으려는 돼지띠의 생활이 번거로워질 수 있고, 어떤 고생은 겪어야만 과거를 극복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의 성장은 가볍지 않습니다.지침: 이번 주 돼지띠의 운세는 전반적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주의할 점은 다른 사람에게 시간을 쓰지 말고 자신에게 시간을 더 할애하여 자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어떻게 하면 쉽게 방향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