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띠별 주간운세 2021년 9월 첫째주

띠별 주간운세 2021년 9월 첫째주

#달콤한 세상 : 주간운세

띠별 주간운세 2021년8월30일~9월5일

2021년 신축년 8월 다섯째주, 9월 첫째주 띠별 주간운세 종합입니다. (Ref:易祈)

쥐띠 주간운세

쥐띠주간운세
이번 주에는 쥐띠의 종합적인 운세가 괜찮습니다. 욕망을 잘 통제하고, 욕망에 끌려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욕망이 과잉되면 삶의 본궤도에서 벗어나기 쉬운데, 능력이 욕망을 지탱할 수 있을 때 삶이 발전합니다. 이번 주에는 쥐사람의 욕망을 통제하면서 능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애정운
2021년 9월 첫째주 주간 쥐띠 애정운이 보통이라 자신에 대한 상대방의 마음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막막한 상태가 되기 쉬우며 콤플렉스를 느끼는 느낌이 듭니다.

사업운
일반적이어서 좋은 기회를 얻고 싶지만 지도자와 친해질 수 없고 지도자의 신뢰를 얻지 못하면 좋은 발전이 어렵습니다. 직장에서는 의사소통이 필요합니다.

재물운
이번 주간에는 쥐띠 재물운은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낯선 사람과의 장사는 피할 수 없습니다. 너무 경계할 필요 없습니다. 경각심을 가지면 좋습니다. 장사를 할 때는 약간의 믿음이 필요합니다.

건강운
이번 주 쥐띠는 건강운이 괜찮습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 미지근한 물 한 잔부터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물을 마시는 좋은 습관을 들이는 것이 몸에 매우 좋습니다. 음료수를 적게 드시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지침
이번 주에는 쥐띠의 운세가 전반적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남에게 해를 끼치는 마음은 금물입니다. 하지만 방인의 마음은 없어서는 안됩니다. 이번 주에는 잘 모르는 사람과 접촉하기 쉬우므로 상대방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을 때에는 폐를 털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주간운세

소띠주간운세
이번 주 소띠의 종합적인 운세는 매우 좋습니다. 조심스러운 행동은 소띠에게 다른 사람이 잡을 수 없는 기회를 잡게 합니다. 생활상의 사소한 일에도 소띠의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번 주에는 생활을 진지하게 대하는 것이 옳습니다. 자신의 태도가 정말 모든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갈수록 사회적 지위를 갖게 됩니다. 애정운
이번 주 소띠는 애정운이 좋네요. 반려자의 한마디 위로와 칭찬이 모든 것을 능가합니다. 사랑은 소띠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주고 소띠는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사업운
소띠 사업운이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업무상 가능한 한 적게 구하고 어려움과 문제에 부딪혀 스스로 대처하여 해결해야만 업무능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
이번 주에는 소띠는 재물운이 매우 좋습니다. 돈을 잘 버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소득은 사람들이 부러워할 뿐만 아니라 소띠는 몸을 낮추기에 충분합니다. 재물이 축적된 일을 잘 할 수 있습니다.

건강운
이번 주 소띠 사람의 건강운은 매우 좋습니다. 건강에는 걱정이 없습니다. 질병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생활은 매우 가볍고 즐겁습니다. 계속 몸을 단련하는 좋은 습관을 가지면 좋습니다.

지침
전반적으로 좋아보이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매력적이며, 이번 주에는 주변 이성들을 경계해야 하고, 어떤 이성들은 잘 어울려 보이지만, 심보가 많은 편이라 뒤탈을 경계해야 합니다.

호랑이(범띠) 주간운세

호랑이/범띠주간운세
이번 주는 호랑이띠의 종합운세가 좋았는데, 절친한 친구를 만나 생활이 밝아졌습니다. 호랑이띠는 이번 주에 친구의 조언으로 약간의 힌트를 얻을 수 있고, 점점 더 자신이 원하는 미래를 잡을 수 있습니다. 방향이 잡힌 호랑이띠는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고 순발력은 놀라울 정도로 강합니다. 애정운
이번 주 괜찮아서 감정적으로 속이면 안 되고, 어떤 일이 배우자에게 직접 제기되는지 숨기고 속이면 감정 발달에 영향을 미쳐 신뢰가 깨집니다.

사업운
이번 주 범띠의 업무운은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업무능력의 고하를 자신이 계산한 것이 아니라 작업결과를 통해 검증받아야 합니다.

재물운
이번 주에는 호랑이띠 재물운수가 아주 좋습니다. 비의 장막을 잘 갖추지 못했습니다. 생활 중에 돈을 써야 하는 의외의 일이 생길 경우, 범띠인에게는 저력이 생기게 됩니다. 남에게 잘 보이려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건강운
이번 주는 범띠 건강운이 매우 좋습니다. 밤에 잠을 안 자면 낮에 정신이 맑아집니다. 장기간 수면 부족은 면역력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주의력을 집중하는 것도 어느 정도 어렵습니다.

지침
아무래도 좋아 보입니다. 남을 위해 나를 바꾸지 말고 원하는 삶을 위해 바꾸어야 합니다. 남의 눈높이에서 항상 호랑이띠로 살면 힘들겠네요.마음을 따라가면 좋겠습니다.

토끼띠 주간운세

토끼띠주간운세
토끼띠는 종합운이 보통이고 겁이 많은 모습은 괄시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는 말썽을 일으키지 않으려 하기 때문에 원칙이 없어집니다. 이번 주는 토끼띠와 짝짓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들게 되고, 그들도 점점 외로움을 느끼며 생활에 정신을 차리기 어렵습니다. 애정운
이번 주 토끼띠 애정운도 괜찮고, 사랑 쟁탈은 심란하지만, 모처럼 찾아온 설렘을 이대로 버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사업운
사업운세가 별로여서 누구도 기분 나빠하지 않으려고 하지만, 마지막에 항상 누구에게나 죄를 지게 됩니다.직장에서 토끼띠는 힘들어하고 나쁜 사람은 자신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재물운
이번 주는 토끼띠 재물운은 보통이라 돈을 써서 액땜한다는 생각은 금주에는 소인에게 끌려가기 쉽습니다. 돈을 속으면 토끼띠인 사람은 점점 더 슬퍼집니다.

건강운
건강운세가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자신의 몸이 스스로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밤샘으로 인해 쉽게 정신이 나빠지고 수면부족으로 기억력도 나빠집니다.

지침
이번 주 토끼띠는 전반적으로 일반적이고, 절인 물고기를 만들기도 쉽지 않은데, 이번 주 토끼띠는 세상과 다툴 나날을 생각하지만, 남들이 그들을 끌어들였으니 차라리 잘 보도록 하세요.

용띠 주간운세

용띠주간운세
용띠들의 종합적인 운세가 좋았던 이번 주에는 생활이 조금 더 달콤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고, 용띠에 대한 가족들의 관심이 많았는데 용띠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고 혼자 고군분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의 적극성과 노력은 더욱 많아질 것입니다. 애정운
이번 주 용띠 애정운이 괜찮은데, 믿음이 부족한 감정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있긴 해요. 믿음은 말보다는 일상에서 쌓아야죠.

사업운
이번 주 용띠 작업운은 매우 좋습니다. 자신을 점점 더 자신 있게 만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직장에서의 부산한 상태가 줄어들 것입니다. 이런 전향적인 리더는 선호합니다.

재물운
재물운은 매우 좋다. 재물을 탐내는 것은 상관없다. 용띠인은 분수를 잘 파악하기 때문에 재물에 대한 욕심으로 방향을 잃지 않고 돈을 버는 동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건강운
이번 주 용띠의 건강운세는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기분 때문에 과식하는 상황이 생겨서는 안 됩니다. 이번 주 용띠인 사람은 건강 문제에 직면하여 의식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행동 습관이 중요합니다.

지침
용띠의 운세는 전반적으로 보기에 매우 좋습니다. 다른 사람과의 칭찬은 분명히 구분되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은 진심을 다하고 어떤 사람은 이런 칭찬에 젖지 말라고 함부로 말합니다. 이렇게 현실에 안주하기 쉽습니다.

뱀띠 주간운세

뱀띠주간운세
이번 주 뱀띠는 종합운세가 좋았고 칭찬받은 일이 뱀띠의 적극성을 이끌어냈고, 이번 주 뱀띠는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무언가를 쟁취할 의도는 없었지만 능력있는 덕분에 남들이 원하는 것을 무리 없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계속 능력을 향상시키면 생활이 더욱 행운이 될 수 있습니다. 애정운
이번 주 뱀띠 애정운 좋네요.감정적으로 절대적으로 옳고 그름이 없네요.때론 위치를 바꾸어 생각하면 궁금증이 풀리거든요. 뱀띠 인간은 다른 방식으로 만나보세요.

사업운
이번 주간 뱀띠 작업운은 매우 좋습니다. 직장의 발전은 괄목할 만하며 점점 더 중시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의 안정적 지위를 얻을 수 있고 또 다른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재물운
금주에는 재물운이 매우 좋으며, 편재운이 도래하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됩니다. 돈만 있으면 뱀띠는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사랑도 베풀면 좋을 것입니다.

건강운
이번 주 뱀띠 사람의 건강운세는 매우 좋습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기분에 달려 있습니다. 뱀띠인 사람에게는 이번 주 좋은 기분으로 많은 질병의 시달림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지침
뱀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좋아보입니다. 현재의 생활은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뱀띠의 목표가 무엇이든 현재를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이번 주에는 항상 과거와 얽매이지 말고 내려놓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말띠 주간운세

말띠주간운세
이번 주는 말띠들의 종합적인 주간 운세가 괜찮고, 천천히 삼키는 생활방식은 적합하지 않으며, 이번 주는 생활의 빠른 템포로 적극성이 높아지고, 삶을 살아갈 때 조금 더 용기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말띠는 타성이 있고 바삐 움직여야 타성의 존재를 잊게 됩니다. 애정운
이번 주 말띠는 애정운도 괜찮고, 모든 것을 배우자에게 의존할 수 없어 부담스럽고, 자신의 매력이 계속 줄어들게 되므로 애인이 필요한 방법입니다.

사업운
이번 주에는 말띠인 사람의 업무운이 보통입니다. 마음대로 지도자에게 대들어서 지도자에게 체면을 세워줄 수 없습니다. 시간이 길어지면 일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일을 잘 간직해야 합니다.

재물운
이번 주 재물운이 보통입니다. 평소에 돈을 헤프게 쓰다가 막상 어려움을 겪게 되면 더욱 힘들어집니다. 재물 압박이 오는 것은 마속인들에게 일종의 알림입니다.

건강운
이번 주간 건강은 매우 좋습니다. 설령 자신의 정서에 도전하여 정신이 좋아진다 하더라도 이번 주에 예방해야 할 것은 정신질환의 출현입니다. 우울해 해서는 안 됩니다.

지침
이번 주 말띠의 운세는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입니다, 제멋대로 행동하는 것은 자신을 딜레마에 처하게 합니다. 말띠는 이번 주 자신을 반성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데 자신은 생활에 어려움을 가중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양띠 주간운세

양띠주간주간운세
이번 주는 양띠의 종합운이 좋으니 기분을 다스릴 수 있고, 기분전환이 일어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는 이번 주에 가끔씩 추억할 때가 있는데, 이런 추억들은 항상 경계심을 갖게 합니다. 열심히 할 것은 열심히 하고 소중히 여길 것은 소중히 여깁니다. 애정운
이번 주 양띠의 애정운이 참 좋고 새로운 감정의 등장으로 양띠의 삶이 희망적이었는데, 이번에 무사히 과거와 작별을 고할 수 있게 되었어요.

사업운
양띠의 업무운이 매우 좋습니다. 일이 바빠지면 쉽게 잊어버리기 쉬우므로 이번 주에는 양띠의 일을 준비해야 합니다. 결국 잊기 쉬운 번거로움과 어려움입니다.

재물운
양띠의 주간 재물운세가 매우 좋습니다. 스스로 돈을 벌어 쓰고 스스로 쓰는 것은 적극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 주 투자 행위는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돈을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건강운
건강운세가 괜찮습니다. 오래 앉아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몸이 어느 정도 이완되고 만성질환의 발생과 교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침
전반적으로 좋은데 너무 긴장할 필요가 없고, 양띠는 호의적이지만 다른 사람이 꼭 받아들이는 것은 아니며,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원숭이띠 주간운세

원숭이띠주간운세
원숭이띠의 종합운세는 매우 좋으며 선견지명이 있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원숭이띠는 다른 사람에게 끌려가지 않습니다. 이번 주는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생활이 전환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이번 주는 행운을 얻을 때 원숭이띠가 더욱 소중히 여길 수 있습니다. 애정운
조금 조심스러우면 원숭이띠의 이미지를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록 대담하고 개방적인 사람들이지만, 처음 알았다고 해서 이런 표현은 좋지 않습니다.

사업운
이번 주 원숭이띠는 근무운이 매우 좋아서 시간을 잘 잡으면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사실 연장근무가 필요 없습니다. 효율성이 향상되어 원숭이띠는 제때에 일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재물운
이번 주에는 원숭이띠의 재물운은 괜찮습니다. 소금고는 잘 관리되어야 합니다. 원숭이띠는 묵묵히 저금할 것입니다. 그들은 돈을 쓸 계획이 있습니다. 소금고를 숨길 장소와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건강운
잔나비띠의 건강운이 매우 좋으며, 어지럼증과 귀울림에 따라 몸이 불편할 수 있으므로, 원숭이띠는 외출시 더위를 식혀 더위로 인한 질병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지침
전반적으로 좋아 부담과 스트레스가 덜한 것은 좋지만, 주변 사람들의 생활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번 주는 남에게 누를 끼칠 우려가 있고, 너무 열정적인 도움으로 인해 누를 끼칠 수 있습니다.

닭띠 주간운세

닭띠주간운세
이번 주는 닭띠의 종합운세가 보통이고, 자신의 주의가 있지만 고집이 세서, 안 되는 일이라도 닭띠는 할 줄 알고, 주변의 권고를 전혀 듣지 않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며, 이번 주는 닭띠가 접근하기 어렵다는 느낌을 주면서 반항적인 행동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애정운
애정운이 괜찮습니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사랑은 억지로 얻어도 좋을 게 없습니다. 결국 양패가 다한 결과가 될 수 있습니다. 이성과 정신을 잘 차려야 합니다.

사업운
보통입니다. 일을 할 때 설교 상태가 계속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동료에게 불만스러운 감정을 갖게 할 것입니다. 직장의 대등한 관계를 분명히 해야 합니다.

재물운
이번 주에는 닭띠의 재물운은 보통입니다. 번거로운 일이 생기면 닭띠인 사람들이 직접 포기하려고 합니다. 이번 주에는 돈을 벌기 위해 고생하고 싶지 않습니다.

건강운
이번 주 닭띠의 건강운은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것은 맞지만 이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무분별한 양생은 신체적 부담만 증가시키고 심하면 질병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지침
전반적으로 일반적인 상태인 것 같습니다. 주의할 점은 이번 주에는 잔소리하는 모습을 보여서는 안됩니다.말하는 것과 일하는 것 모두 과감해야 합니다. 따끔따끔한 것이 싫어 인기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개띠 주간운세

개띠주간운세
이번 주 개띠는 종합적인 주간운세가 좋기 때문에 한 번 털어놓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은 사실이지만, 누구와 털어놓느냐에 따라 개띠는 친절한 친구와 교감하는 것이 좋습니다. 묵묵히 해낸 개띠가 이번 주에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걱정할 것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애정운
사랑이 오면 개띠는 좀 의외죠.물론 깜짝 놀랄 것도 많겠지만 이번 주에는 감정에 집중할 수 있고 열심히 할 수 있습니다요.

사업운
이번 주에는 개띠는 작업운이 괜찮습니다. 업무잠재력을 발굴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개띠는 자신의 잠재력이 무엇인지 아직 모릅니다. 직장에서 시간을 더 들여 열심히 해야 합니다.

재물운
개띠 재물운수가 아주 좋습니다. 수입이 안정되고 외채 문제도 거의 해결되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개띠는 앞으로의 생활을 위해 계획하면서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건강운
매우 좋습니다. 밤에 약간 배고픔이 있으면 오히려 몸에 좋을 것입니다. 저녁 과식은 소화에 영향을 미쳐 소화기능에 큰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침
이번 주 개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좋지만 부정적인 기운을 조심하시고 가끔씩 주변의 인기에 끌리시기 바랍니다.그것과 상관없는 사람 화내지 말고 좋은 생활상을 생각하시고 낙천적인 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주간운세

돼지띠주간운세
이번 주 돼지띠의 종합적인 운세는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책임감을 높이고, 감정과 일에 임하든 책임감이 중요합니다. 이번 주에는 책임지고 싶지 않은 돼지띠의 생활이 귀찮아집니다. 어떤 고된 일은 겪어야만 과거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 사람들의 성장은 녹록지 않습니다. 애정운
보통, 오해 발생 시 스스로 풀어야 하고, 오해가 생기더라도 감정이 사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감정에 대한 인내심과 세심함이 필요합니다.

사업운
이번 주 아주 좋았습니다. 즐거운 근무상태로 점점 더 일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좋은 근무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아무리 일해도 힘들지 않습니다.

재물운
이번 주는 재물운이 매우 좋습니다. 재물에 대해 원칙이 지켜지고 속거나 끌려가지 않습니다. 재물운에 능한 돼지띠는 재물운도 좋습니다.

건강운
이번주 돼지띠는 건강운이 괜찮은 편입니다. 단 것을 좋아하는 돼지띠는 잘 관리해야 합니다. 당분을 많이 섭취하면 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고 비만 등의 문제가 생기기 쉽습니다.

지침
전반적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시간을 쏟지 말고 자신의 몸에 시간을 더 들여 자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자신이 원하는 것은 어떻게 하면 방향을 쉽게 찾을 수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