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뱀띠 행운의 숫자 행운색 2022년

뱀띠 행운의 숫자 행운색 2022년

#달콤한 세상 : 12띠

2022년
뱀띠 행운의 숫자와 색상

우리의 운명은 카드놀이와 같이 좋은 카드를 손에 넣었을 때 비교적 쉽게 이길 수 있고, 우리의 운명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우리의 운이 좋다면 더욱 성공할 수 있고, 2022년에는 우리 모두의 운도 새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십이지상 뱀띠의 운은 어떨까요?
2022년은 사업상 안정적이고, 큰일을 치르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만사가 조심스럽습니다. 가정에서는 가족들과 잘 소통하고, 밖에 나가서 많이 돌아다니면서 자신의 고민을 표현해야 합니다.

올해는 모든 것이 잘 풀리지 않으니까, 남과 원한을 맺지 말고, 괜한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니까 조심하세요. 뱀은 기어다니기를 좋아하는 파충류로서 올해 자신의 직업이나 거주지가 달라질 수 있음을 주의합니다.

2022년 뱀띠 행운의 숫자

행운 숫자 두 가지를 자주 접촉하게 되면 어느새 뱀띠의 기상과 자신감이 높아져 많은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뱀띠의 2022년 행운은 2와 8인데, 이 두 숫자는 뱀띠의 본명 숫자입니다. 특히 업무 중 이 두 숫자를 자주 접하게 되면 사업이 다른 양상을 띠게 됩니다. 업무 효율성이 향상되고 혁신과 새로운 도전을 모색할 수 있으며, 정신적인 면모도 적극적이고 능력도 뚜렷하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두 숫자는 뱀띠들이 소인들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그들이 싸우면서 소인들에 의해 짓밟히고 모함당하는 일이 없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뱀띠 행운의 색상 녹색
사업이 승승장구한다

비교적 청량한 색으로 녹색은 뱀띠의 인간을 더욱 생기발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식물은 녹색이고 녹색은 무한한 생명력입니다. 차분한 성격에 차갑고 내열한 띠뱀에게 초록색은 그들을 더욱 긍정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올해 뱀띠는 사업운이 순탄치 않아 인간관계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많은 도전을 받게 될 것입니다. 초록색은 뱀띠 사람들의 사업운세를 높여주고 작업실 안에 녹식을 넣어주고 녹색 색상의 물건을 직접 착용하면 사업이 승승장구하고 생활이 점점 재미있어집니다.
뱀띠 행운 아이템

뱀띠 행운색 은색
금전운을 높여준다

2022년 뱀띠의 재물운은 은색. 2022년 재물을 더욱 높이려면 유년재물을 이용해 재물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뱀띠의 행운의 색깔로, 실버는 큰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보다 우수한 물질적 생활 조건을 누릴 수 있습니다.

평상시 가정에서 은색에 대한 고려를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은색 장신구를 구입하거나 은색 가구용품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은색이라면 누구나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은색 장신구

불운의 색상 검정색
머리가 둔해진다

검정색이 너무 엄숙해 2022년 뱀띠 사람들이 가장 꺼리는 색은 검정색이어서 학업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 아니라 공부에 서툴러 리듬을 타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공부에 힘이 들겠지만 노력은 충분히 했어도 상승폭은 크지 않고 하락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블랙 컬러를 피하는 것, 예를 들어 블랙 상의, 블랙 팬츠를 입지 않는 것, 가정 생활에서도 블랙 컬러를 피하는 것이 개인의 운세를 높여야 합니다.
다른 띠 더보기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