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바람피는 여자 심리ㆍ특징 파헤치기

바람피는 여자 심리ㆍ특징 파헤치기

#달콤한 세상 : 라이프

바람피는 여자 심리

바람피는 여자 심리ㆍ특징 파헤치기

"바람은 남자만 핀다"
라고 믿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여자도 바람은 피워요. 그럼 어떤 사람이 바람을 피우기 쉬운지, 바람을 피울 때의 여성의 심리는 어떤지, 바람을 피우는 여자의 에피소드를 섞어 가며 알아보겠습니다!

여자도 바람 많이 펴

바람 피운적이 있는 여자는 약30%
여자의 바람기.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바람을 피웠을까요?

Q. 바람 핀적 있나요?
예 30.6% / 아니오 69.4%
설문조사에 의하면, 무려 30%이상의 여성이 "바람피운 경험 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덧붙여서 여성의 바람은 남성의 바람기에 비해 잘 드러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바람난 여자
여자는 남자처럼 인기 있는 것이나 놀았던 것을 배출 상태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람을 피워도 친한 친구조차 비밀로 해 두는 사람도 드물지 않습니다. 적을 속이는 데에는 우선 자기편부터라는 말도 있을 정도니까.

왜 바람펴요? 바람피는 여자 심리

바람을 피는 이유에는 사람마다 다양하게 나타나요. 자신의 상황에 따라서 바람을 피는 것이기 때문에 꼭! 이거다 라고 여자 심리를 단정하긴 어려워요.

심리1. 외로워요

여자가 바람을 피우는 원인으로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외로움을 느꼈을 때입니다.

여자는 연애의 자존심이 높은 사람이 많기 때문에 남자친구를 좀처럼 만나지 못하거나 생각대로 대하지 않으면 외로운 시간을 메우기 위해 바람을 피우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외로운 여자

심리2. 더 나은 남자가 나타났어요

남자도 말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지금 사귀고 있는 사람보다 매력적인 사람이 나타나면 그 사람에 대해 깊이 알고 싶어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특히 여성은 결혼이라고 하는 인생을 크게 좌우하는 이벤트를 앞에 두었을 때, 그 결혼 상대를 신중하게 결정하고 싶어합니다.

결혼 전의 여성에게는 어쩔 수 없는 일일지도 모릅니다.

심리3. 상대(남편,남자친구)에게 불만이 있어요

예를 들면 가치관의 차이나 상대의 바람기의혹 등 뭔가 그에게 불만을 품은 타이밍에 유혹이 있으면 바람을 피워 버리는 여성이 많은 것 같습니다."바람났기 때문에 맞 바람폈다"라고 하는 여자도 있을 정도입니다.

심리4. 性관계가 좋지 않아요

여성에게도 성욕은 있습니다. 그래서 속궁합이 맞지 않거나 그에게 성욕이 별로 없거나 하면 다른 사람에게 눈이 가는 것입니다. 최근 성욕이 약한 남성이 증가하고 있는 것도 관계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여성의 경우 남성과 달리 성욕 해소와 같은 심리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는 적습니다. 그 때문에, 외도가 진심이 되어 버리는 패턴도 많아져 버립니다.

바람 잘피는 여자 특징·공통점

이런저런 심리적인 요인으로 바람을 핀다하더라도, 기본적으로 바람기가 많은 여자는 어떻게 할 방법이 없어요. 다음에서 제시하는 특징이나 공통점이 해당되는 여성을 만다는 남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람피는 여자 특징

특징1. 사랑에 항상 목말라 있다

바람 피우기 쉬운 사람은 외로움을 잘 타서 현상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 불만을 스스로는 어떻게 할 수 없는 경우, 달콤한 함정에 걸려 버린다고 합니다.

그와 잘 지내고 있지 않다, 사랑 받는 느낌이 없다 등 마음이 채워져 있지 않으면 행복을 느끼지 못하고 현실 도피하기 쉽다고 합니다.

특징2. 이성적 판단이 흐리다

담배와 같아서 바람을 피우는 동안에는 일시적으로 여러 가지를 잊어도 종합적으로 보면 득보는 사람도 아무도 없어요.

그것을 눈치채지 못하고 냉정함이 떨어져 이성적 판단을 잘 못하는 사람, 무엇인가에 빠지면 주위가 보이지 않는 사람은 요주의일지도 모릅니다.

특징3. 자존감이 낮다

이 패턴의 여성은 바람을 피운 경험이 한 명이 아닌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누군가와 인생을 함께 한다는 것은 상대방의 나쁜 점이 보이거나 상대방을 맞추기 위해 자신의 생활 리듬이 깨지는 등 번거로운 부분도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바람이라면, 만나고 싶을 때만 만나고, 상대방의 좋은 점만 보고 있을 수 있어요. 연애의 자존감이 낮은 여자에게서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특징4. 性욕이 강하다

혹시 지금 당신의 성욕이 어느정도인지 평가할 수 있으세요? 단순히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서 바람을 피는 경우도 있어요.
성욕이 강한 여자
욕구가 이성을 앞서는 순간! 이런 여성은 순식간에 무너져 버리고 동물적 감각만으로 남자를 대합니다. 이때 바람피는 상대가 남편, 남자친구보다 모든 면에서 못한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바람피는 기간은 아주 짧게 나타납니다. 다시 말해서 정신적 교류가 없이 동물적 욕구만 순간적으로 채우고 끝내는 경우이죠.

다음 글에서는 더 많은 '바람'과 관련된 글을 들려 드릴게요.
관련글 이어보기 +바람피는 남자 +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