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성관계 섹스하는 꿈 해몽/풀이

성관계 섹스하는 꿈 해몽/풀이

#달콤한 세상 : 꿈해몽

성관계 섹스하는 꿈 해몽/풀이

다른 사람과 성관계를 맺는 꿈을 꾸는 것은 감정적인 면에서 꿈을 꾸는 사람이 변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낯선 사람과 성관계를 갖는 꿈: 당신은 현실에서 자신의 본분을 지키는 사람이며, 엉뚱한 행동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성과의 성관계 섹스 꿈: 최근 이성과의 접촉에서 긴장감을 느끼고 상대방의 생각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한다.
나이든 사람과 성관계를 갖는 꿈:당신은 작은 어려움에 봉착해 있으며, 가족 구성원의 도움을 받아 의사소통이 잘 되고 싶다.
여자가 다른 사람과 성관계를 갖는 꿈: 연인과의 관계에 약간의 오해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며, 둘의 관계가 긴장될 수 있다.

아래에 다양한 사례를 통해서 성관계/섹스 관련 꿈해몽을 알아 보겠습니다.


관련 꿈

혈육, 가족 어른과 섹스하는 꿈
예를 들어 성적인 대상은 아버지나 어머니, 정신분석 이론은 꿈꾼의 불륜 욕구를 반영한다고 해서 오이디푸스 콤플렉스라고 불린다.
그러나 심리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불륜의 성욕은 드물게 나타나는 반면 은유와 상징으로 나타나는 꿈은 종종 악몽으로 나타난다.
이런 꿈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가족 구성원의 공감을 얻거나 가족과 의사소통을 잘 하고 싶어 하는 약간의 어려움을 암시하는데, 꿈에서는 오히려 섹스 장면이 된다.

낯선 여자와 성관계하는 꿈 해몽
이 꿈의 세계는 단지 너의 성적 환상을 반영하는 것일 뿐, 실제 생활에서 너는 확실히 분수를 잘 지키는 착한 남자이다.

원수와 섹스하는 꿈
꿈에 그리던 사람과 원수 사이에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날 것을 예고한다. 두 사람의 관계는 점점 멀어지고 결국 분열로 치닫게 된다.


동성과 섹스하는 꿈 해몽
최근 이성과의 관계가 긴박하거나 불신하는 대신 동성(同性)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다는 의미다.

직장동료 또는 친구와 성관계 섹스하는 꿈
꿈을 꾸는 사람은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과로로 질병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밤샘운전은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 건강은 일보다 훨씬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과 학업에 휴식을 적절히 결합하는 것을 중시해야 한다.

애인과 성관계 섹스하는 꿈 해몽
봄밤은 천금같은데, 비록 상쾌한 꿈을 꾸지만, 이 꿈은 현실에서 당신과 연인 사이에 약간의 오해가 생길 수도 있고, 두 사람의 관계가 약간 긴장되거나 소원해질 수도 있다는 것을 예고한다는 의미이다.


동성애 장면을 애인에게 들키는 꿈
동성애에 관한 꿈은 동지적 성향이 아니라 남자에 대한 심리적 위안으로, 최근 이성과의 관계가 긴장되거나 불신되는 반면 동성애는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가장 잘 이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하지만 당신 자체가 동성애자라면 이것은 정상적인 성적 꿈이며, 어떤 숨은 의미도 없다.

여자끼리 또는 남자끼리 섹스하는 것을 보는 꿈
스스로가 비교적 막연한 상태에 처해 있으니, 너는 자신감을 세워야 한다

지위가 높은 사장, 회장과 섹스하는 꿈
고위층의 권위자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싶다는 욕망이 꿈에 나타난 것이다.
#꿈해몽 #길몽 #흉몽 #꿈풀이 #섹스하는꿈 #성관계꿈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