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돈 많은 부자 여자 팔자 특징

돈 많은 부자 여자 팔자 특징

#달콤한 세상 : 라이프

돈 잘 버는(많은) 부자 여자 팔자 특징

사람의 사주 팔자는 선천적인 것으로 우리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사람은 명문가 출신이 평생 부자가 되고 어떤 사람은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가난하게 살기도 합니다.
그러면 어떤 여명이 자산이 많죠?자산이 많은 팔자 여성의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체가 건강하고
관록이 좋은 여자

귀는 관귀인을 가리키며, 사회적 지위가 높고, 유명하고, 자산 있고, 권력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관귀하고, 항상 관귀하고, 관귀인과 교제하는 사람은 보통 부귀와 연결되어 있다. 왜냐하면 돈이 있으면 상류 사회 사람과 사귈 수 있기 때문이다.
오랫동안 상류 사람과 교제할 수 있게 되어 자기장면의 영향을 받으면, 자신 자체가 비싸 보이고, 일정한 귀티가 생긴다. 팔자신이 강한 것은 스스로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관성은 자신이 중책을 맡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주가 없어도 팔자와 합쳐져
부자가 되는 여자

팔자에 부자가 부족하다는 것은 그 사람이 재물에 별로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재물 운이 아주 좋아서 돈을 절약할 수도 있고, 팔자에 재물자가 합쳐진다는 것은 비록 명주가 물질적인 돈에 관심이 없더라도 단지 어떤 이유 때문에 돈을 충분히 건지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설명함으로써 동류합오를 증명할 수 있다.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사람은 돈을 찾지 않고, 돈이 사람을 찾는다'는 명리에 속한다.

부자는 지지에 숨고
식상은 천가에서 부자를 낳는다

돈 많은 부자 여자는 재물을 숨기고, 기뻐하지 않는다. 재물을 숨기는 사람이 비교적 조용해서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돈을 쉽게 벌 수 있다. 식상이 천양지차이다.
명물 재성은 다른 사람이 명주가 돈을 버는 방법을 보는 것이 모두 허상이며,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조폭들을 위해 "돈세탁"하는 사람들이다.

관인상생 무재한 자가
청귀하다

이런 팔자는 관성과 인성의 세력이 서로 엇비슷한 팔자에 속합니다. 재물성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재물이 없는 사람을 명중시켜 자신이 재물에 대해 비교적 대수롭지 않게 여깁니다.
여자 자신의 권세로 돈을 벌어들이지 않는 청렴한 관리입니다.

재주가 많은 사람

부(富)는 사업이 잘되고 생활이 부유하며 고정자산이 있는 사람을 가리키는데,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여자 장사꾼들입니다.
팔자재주가 강한 사람은 부자가 되는데, 이는 몸도 부강하고 재산도 왕성하다고 하는데, 마치 신체가 금산 위에 있는 것과 같으며, 자신이 이 금산을 감당할 수 있으니 명중하는 재물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