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띠별 주간운세 2021년 8월 둘째주

띠별 주간운세 2021년 8월 둘째주

#달콤한 세상 : 주간운세

띠별 주간운세 2021년8월9일~8월15일

2021년 신축년 8월 둘째주 띠별 주간운세 종합입니다. (Ref:易祈)

쥐띠 주간운세

쥐띠주간운세
이번 주 쥐띠의 종합운은 괜찮은데 앙심을 품는 행위는 피하는 것이 좋다. 이런 생활은 아무래도 즐겁지 않다.쥐띠는 낙관과 대범함을 유지하고, 관대하게 과거와 작별하는 것이 앞으로의 생활에 더욱 유리하니, 외골수만 고집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애정운
쥐띠 사랑운 보통, 헤어지기 힘들고 열등감, 자책감, 감정 앞에 쉽게 길을 잃어 어쩔 줄 몰라 합니다.

사업운
이번 주 쥐띠의 업무운은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리더가 부탁하는 일을 잘합니다. 동료의 업무는 참여가 적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자신에게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직장에서 너무 열정적이면 안 됩니다.

재물운
재물운이 좋고 판단력이 좋다. 새로운 돈벌이가 도래하면 쥐띠는 적합한 계획을 세울 것이다. 돈 버는 길은 이번 주에는 평탄하다. 건강운
건강운이 보통으로 피부 알레르기나 습진 같은 피부질환이 쉽게 나타날 수 있으므로 생활환경은 청결하게 유지하여 피부에 미치는 영향과 피해를 줄여야 한다.

지침
이번 주 쥐띠의 운세는 전반적으로 괜찮으며, 주의할 점은 이간질을 부추기는 것입니다. 일부 말썽꾸러기들은 쥐띠에게 종용합니다. 생활 중 잡담이 있을 때는 쥐띠는 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것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소띠 주간운세

소띠주간운세
종합운이 좋으며, 옳은 것은 견지하고 틀린 것은 바꾸어야 하며, 소띠 고집이 바뀌어 융통성 있게 움직일 수 있다면 생활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소띠는 다른 사람이 조언하는 것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실정에 맞게 선택하고 바꿀 수 있다.

애정운
고백 현장에 참여하면 연애하고 싶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번 주 소개팅이 좋을 것 같으니 한번 해보자.  

사업운
소띠는 업무운이 매우 좋다. 인정을 받지 않고 업무와 사적인 감정을 분리해야 한다. 이번 주에는 공적인 일을 하면 원활한 진전이 있을 것이다. 직장 내 관계를 맺는 것을 거부해야 한다.

재물운
그런대로 괜찮을 것입니다. 수입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기대 이상으로 높지는 않습니다. 소띠의 경우 다른 사람의 수입이 좀 부럽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건강운
매우 좋습니다. 등산운동은 가끔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산에 오르면 무릎을 손상시키기 쉬우므로 자신에게 맞는 운동 종목을 바꿔서 손상을 줄여야 합니다.

지침
이번 주는 소띠 운세가 전반적으로 좋아보인다, 뜻하지 않은 수확이 올 때는 조심조심해야 한다. 함정이 있어서 어떤 수확은 좋아 보이지만, 받아보면 번거로움으로 인해 방심은 적을 얕잡아 볼 수 있다.

호랑이(범띠) 주간운세

호랑이/범띠주간운세
종합운세가 좋고 주변 사람을 잘 보호하면 호랑이띠의 성취감이 많아져 보호욕이 강했던 것에 만족한다. 호랑이띠는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친화력이 높아지면서 이미지도 많이 바뀌고 인연도 생겼다.

애정운
동반자를 많이 모시는 것이 좋음. 상대방이 외롭고 쓸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운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동료가 나쁜 짓을 하는 것을 예방하고, 쉽지 않은 일을 범띠인 사람에게 강요할 수 있습니다. 대비 태세가 비교적 좋습니다. 노인으로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재물운
이번 주는 기세가 매우 좋습니다. 만족할 줄 알면 돈벌이의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돈벌이에 분수를 잘 잡았습니다. 수입이 상승하면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경제적 압력이 사라집니다. 건강운
건강운세가 매우 좋습니다. 운동을 많이 하면 몸에 좋겠지만 근육감을 추구하지 말고 건강한 운동방식을 알아야 합니다. 운동은 자신의 몸 상태와 결합해야 합니다.

지침
이번 주 전반적으로 좋아 보인다. 평정심을 갖고 생활을 바라보며 좋고 나쁨을 떠나 냉정한 접근이 필요하다. 범띠는 자신의 정서를 드러내지 말고 감정을 숨기면 끌려다니지 않게 잘 보호할 수 있다.

토끼띠 주간운세

토끼띠주간운세
이번 주 토끼띠의 종합운은 괜찮고, 자신의 노력은 스스로 알고 있으며, 모든 것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말 것, 특히 모르는 사람에게 말하라. 토끼띠의 하소연 욕구가 강해 누가 믿고 멀리해야 하는지를 가리는 것이 중요하고 사람을 보는 눈이 높아져야 한다.

애정운
일반적으로 믿음이 없으면 다툼이 생기기 쉬운데, 토끼띠 짝은 식초를 즐겨 먹게 되어 토끼띠는 답답하고 속박감이 강하다.

사업운
업무운은 보통입니다. 주요 업무와 부차적인 업무를 구분하지 못합니다. 시간을 잘 활용하지 못합니다. 잔업 가능성이 높으며 업무 효율이 높지는 않습니다.

재물운
재물운이 매우 좋으며, 한 푼의 돈을 쓸 때마다 토끼띠인 기록이 있다. 장부에 기록하는 좋은 습관이 생겨 함부로 돈을 쓰는 일은 매우 드물다. 건강운
기분 조절이 잘 되고, 잠들기 힘든 토끼띠는 자기 전에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마시면 숙면의 질을 높일 수 있다.

지침
이번 주 토끼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괜찮은데, 주의할 것은 믿음의 존재, 함부로 믿기 귀찮고 신뢰가 없으면 좋지 않다. 자신과 접촉한 사람을 관찰하고 분석해 정확한 믿음을 주어야 한다.

용띠 주간운세

용띠주간운세
종합운세가 매우 좋다. 먹고 마시고 마시는 생활이 일단락되었다. 시간과 정력을 일하는데 쓴다.용띠는 무책임한 사람이 아니다.

애정운
용띠인 사람의 애정운은 보통이고, 사랑을 가로채는 일은 할 수 없다. 이런 감정은 손에 넣어도 반드시 좋은 발전이 있을 수 없다.

사업운
근무운은 매우 좋으며 동료가 책임을 회피할 때는 용띠인 사람은 말을 많이 하지 말고 직장전대와 분쟁에 적게 가입하여 조용히 자신의 일을 잘하세요.

재물운
재물운수가 매우 좋다. 부업이 윤곽이 잡히기 시작한다. 부업을 막 시작한 용띠는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 계획적으로 일을 하면 성공하기 쉽다. 건강운
이번 주 괜찮습니다. 자주 화를 내면 화가 왕성해지고 간에 부담을 증가시키며 기분 나쁜 일을 하고 싶은 것을 하세요.

지침
이번 주는 용띠의 운세가 전반적으로 좋아 보인다. 자리를 잡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남의 이간질에 주의가 필요하다. 진지해지면 용띠의 추종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있다.

뱀띠 주간운세

뱀띠주간운세
이번 주 뱀띠인 사람은 종합운이 좋으며, 능력의 고하를 이번 주에 알 수 있다. 원하는 대로 행운을 가져 자신의 능력과 운을 잘 활용하면 발전 속도가 빨라진다.

애정운
사랑운도 좋고, 짝사랑하면 빛난다, 고백하면 성공한다, 좋아하는 사람도 자신을 좋아한다는 느낌이 너무 좋다, 뱀띠 인간은 행복해 보인다.

사업운
사업운은 괜찮습니다. 일이 바쁠수록 뱀띠인 사람은 더욱 만족합니다. 이번 주 바쁜 나머지 뱀띠인은 경험을 잘 쌓아야 합니다. 업무경험이 쌓이면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재물운
재물운은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돈벌이에 지장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자신의 장사를 하는 뱀띠인은 반드시 부지런해야 합니다. 시간이 금전이 맞는 말입니다. 건강운
건강운세는 매우 좋습니다. 만성질환은 치료가 잘 될 것입니다. 자신의 적극적인 배합이 큰 영향요인입니다. 이번 주는 신체적 부담이 적고 건강상태가 많습니다.

지침
이번 주 뱀띠는 전반적으로 보기에 매우 좋다. 주의할 것은 자신이 주권을 행사할 수 있는 일은 자신이 알아서 하고, 다른 사람이 명령을 내리기를 기다리지 말아야 한다. 뱀띠는 리더십을 단련하고 자신을 새롭게 자리매김할 필요가 있다.

말띠 주간운세

말띠주간운세
종합운세는 괜찮지만 허세 부리는 행동은 삼가야 하며, 이번 주 마띠인들도 허심탄회하게 대할 수 있다면 좋은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사람을 대할 때마다 말하는 방식이 달라지는데, 눈썰미가 있으면 소인의 성화를 덜고 쓸데없는 일에 참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기억한다.

애정운
애정운도 괜찮고 단순한 감정으로 발전하기 쉬운데 연애까지 목적성을 띤다면 말띠의 삶은 자유롭지 못할 것이다.

사업운
말띠 근무운이 매우 좋습니다. 직장제도를 넘어서면 순조롭게 일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업무상의 고민이 비교적 적어서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재물운
재물운이 매우 좋다. 돈을 잘 쓰는 습관은 확실히 바뀌지 않는다. 하지만 마속인은 앞으로의 생활을 더 생각해 볼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재물 축적이 많아질 것이다. 건강운
보통이고 어지러워서 눈이 침침한 경우가 있습니다. 아침을 잘 먹지 않는 말띠인 사람은 특히 이런 경우가 생기기 쉬우므로 제때 식사를 하는 것이 몸에 좋습니다.

지침
이번 주는 말띠의 운세가 총체적으로 볼 때 괜찮지만 현실에 안주하면 퇴보하기 쉬우며, 말띠는 이번 주에는 엄격한 요구사항이 자신에게 더 좋을 것이다. 규칙은 다른 사람에게만 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것을 사용해야 하며 이중적인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

양띠 주간운세

양띠주간주간운세
이번 주 양띠의 종합운세는 매우 좋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잘할 수 있다.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방해하지 않는다. 양띠의 생활은 훨씬 청정한 것 같다.양띠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편하게 지낼 수 있고 기분도 좋을 것이다.

애정운
괜찮고 사랑에 대한 환상이 많지만 현실의 감정생활은 조금 실망하고 환상에 젖는 것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사업운
양띠의 업무운은 매우 좋으며, 고객들 앞에서의 태도가 좋고, 친화력이 상승하면 자신과 거래처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져 원하는 실적을 쉽게 달성할 수 있다.

재물운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내세우지 않는 개성은 돈을 벌기가 쉬워집니다. 이번 주는 돈을 버는 방향을 적절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한쪽 길이 어두워지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바뀌어야 합니다. 건강운
양띠 건강운이 보통입니다. 밤을 새우는 것이 몸에 해롭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통제할 수 없습니다. 이번 주에는 양띠 사람의 밤 생활이 풍부합니다. 비록 작업 시간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침
이번 주 양띠는 전반적으로 좋으며, 주목할 것은 주변의 정서, 주위 사람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양띠의 운세는 좋은 것이므로, 이번 주가 다른 사람에게 피스타치오가 되면 자신도 즐거워질 수 있다.

원숭이띠 주간운세

원숭이띠주간운세
원숭이띠의 종합운세가 일반적이며, 기대되는 일은 있지만 원숭이띠는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번 주는 비교적 단편적이고 조급하게 볼 수 있다. 행운을 얻었을 때 교만하고 자만하는 행동은 자신의 원래 이미지를 망칠 뿐이다.

애정운
이번 주에는 원숭이띠의 사랑운이 괜찮고, 그에 대한 감정에서 지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띠가 감정을 대하는 것이 이지적이고, 반려자의 이해도 점점 많아져 발전할 수 있다.

사업운
원숭이띠의 업무운은 보통이고, 직장의 부재는 매우 좋지 않다. 중요한 문서의 분실로 업무의 번거로움이 계속 발생하여 사람들은 원숭이띠의 업무 능력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재물운
잔나비띠의 재물운이 그런대로 괜찮다. 수입이 현저히 높아지는 것은 원숭이띠에게는 좋지 않다. 높은 부자는 좋은 재물운을 잃어버리고 새로운 금전적 손실이 발생한다. 건강운
이번 주 원숭이띠는 건강운이 보통입니다. 사소한 병이 생기면 즉시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질질 끌면 아무런 이점이 없습니다. 일부 원숭이띠는 의료를 꺼리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지침
전반적으로 일반적이어서 사람 밖에 사람이 있는지 모른다는 이치는 매우 좋지 않다. 원숭이띠는 운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삶을 대하는 태도이다. 행운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니, 얻어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닭띠 주간운세

닭띠주간운세
이번 주는 닭띠의 종합운이 보통이고 독단적인 행동이 많아졌다면, 이번 주는 닭띠가 다른 사람의 권고를 받아들이지 않으려 하고, 권고를 듣지 않는 일이 벌어지기도 한다.닭띠는 자신의 생각과 생각을 가지고 있고, 옳고 그름을 떠나 자신의 마음만 따르려 할 뿐 크게 고려하지 않는다.

애정운
이번 주 닭띠들의 사랑운은 괜찮지만, 과거의 감정은 놓치기 어려웠고, 전임자의 구애와 함께 조금은 설렘이 있어 받아들일지 고민 중이다.

사업운
보통이고, 지각 조퇴는 절대 범해서는 안 될 잘못이다. 닭띠인 사람은 직장제도를 무시하면 일에 폐를 끼치기 쉬우며, 직장을 잃을 가능성까지 있다.

재물운
재물운이 보통이라 꼬임에 빠지기 쉽고, 어떤 사람이 가져오는 돈벌이 소식은 거짓이며, 따라서 하면 손해 보기 쉽고, 돈벌이에 대한 사고가 적을 수 있다. 건강운
건강운은 괜찮습니다. 물을 많이 마시면 건강에 좋습니다. 음료를 즐겨 마시는 닭띠인은 바뀌어야 합니다. 갈증을 해소하는 것은 신체 부담을 증가시키고 질병이 많아집니다.

지침
전반적으로 평범해 보이고, 위에 군림하는 모습은 탐탁지 않다. 닭띠에 대한 주변의 인상이 나빠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빨리 자신을 변화시켜 독선적으로 생활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다.

개띠 주간운세

개띠주간운세
이번 주 개띠의 종합운이 좋고 너그럽고 관대하게 유지하면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

애정운
개띠의 사랑운도 좋고, 추구와 추구가 동시에 일어나기 때문에 감정적인 문제를 잘 처리해야 하며, 사랑하지 않으면 과감히 거절해야 한다.

사업운
작업운수가 좋네요. 현재의 일이 마음에 드네요. 그리 가볍지 않아도 개띠는 잘 견디고 일을 천천히 시작할 거예요.

재물운
매우 좋다. 다른 사람의 재물운을 해치지 않는다면 자신의 재물운이 안정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이번 주는 돈을 벌어 서로 돕는 것이 가장 좋다. 인색해서는 안 된다. 건강운
매우 좋아 몸을 단련하는 좋은 습관을 들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나쁠 때는 실내 운동을 선택하여 부딪히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지침
전반적으로 괜찮은 상태이며, 주의할 점은 개인의 자신감이다. 이번 주 개띠는 겸손하지만 너무 겸손해 보이면 자신감이 없어지고 자신감이 붙으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주목하게 된다.

돼지띠 주간운세

돼지띠주간운세
돼지띠의 종합운세가 좋고, 사람이 많은 곳일수록 돼지띠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만큼 이번 주에는 좀 더 많은 사교활동을 하는 것이 이들에겐 이득이다.배짱 좋은 돼지띠는 빛나고, 원하는 위치에 자리 잡고 발전할 수 있다.

애정운
운세가 좋으니 차라리 혼자 행동하는 게 낫다고 고백해도 괜찮고, 성의와 진심을 다해서 고백하는 것이 성공하기 쉽다.

사업운
근무운수가 매우 좋으며 동료와 많이 교류하고 개인적으로 동료와 접촉하는 것도 좋다. 동료와의 관계를 잘 처리하면 업무 자체보다 더 어려울 때가 있다.

재물운
돼지띠의 재물운은 괜찮습니다. 돈벌이 수단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선의의 경쟁은 수입을 올릴 수 있지만, 나쁜 경쟁은 재물에 손실을 입히므로 과욕을 부려서는 안됩니다. 건강운
이번 주 건강운이 매우 좋습니다. 밤샘 횟수를 줄여서 건강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돼지띠는 이번 주 건강에 매우 신경을 쓰고 건강에 좋지 않은 일은 하지 않습니다.

지침
이번 주는 돼지띠의 운세가 전반적으로 좋아 생활의 변화를 포착하고 스스로 생활하는 사람이 될 수 있지만, 돼지띠의 경우 소인의 부정을 경계하고 잘살면 질투를 유발할 수 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