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15가지 타입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15가지 타입

#달콤한 세상 : 라이프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타입 15가지 특징

A형 남자가 좋아하는 타입은?
A형남자가좋아하는 여자 얼굴이나, 끌리는 여성의 특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혈액형 운세에서 알 수 있는 A형남자 특징을 참고로 연애에 유용하게 써주세요.
성실하고 어딘지 소극적인 A형 남자입니다. 성실하고 자신으로부터 적극적인 어필하는 것이 적고, 자기 주장도 조심스럽기 때문에, 일견 마음에 드는 여성의 타입을 알기 어려운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는 A형 남자들이 좋아하는 타입을 소개했습니다. 외모 등에 관해서도 해설하고 있으니 꼭 체크해 보세요.

A형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외모와 행동

A형남자는 청결감을 무엇보다 중시하기 때문에 피부색이 하얗고 날씬한 여자를 선호합니다. 얼굴 생김새에 관해서는 어른스러운 차분한 분위기에 끌리는 것 같고, 천진난만한 귀여움보다는 언니의 피부가 어울리는 듯한 아름다움이 이상적인 것 같습니다.
또한 체형도 어른스러운 얼굴에 맞는 날씬하고 스타일이 뛰어난 타입을 선호하며, 여기에서도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청결감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복장이나 메이크업에 관해서도, 페미닌하고 청결감 있는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고급스러운 여성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코디에 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타입1
주도권을 넘겨주는 여자

A형 남자는 연애에 대해 소극적이면서도 좋아하는 상대는 앞서고 싶은 욕구가 있기 때문에 주도권을 자연스럽게 쥐게 해주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A형 남자의 뒤를 따라와 주는 사람과 연애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소극적인 자세를 보이는 것이 좋은 어필이 될 것입니다. A형 남자의 리드는 매우 상냥하고, 데이트 계획이나 선물 등을 생각해 상대를 소중히 여기려고 노력해 줍니다.

타입2
적극성이 있는 여자

A형남자는 자신이 애인을 리드하고 싶다고 하는 생각은 있습니다만, 사귈 때까지의 접근이 서툽니다. 좀처럼 호의를 가지고 있는 상대를 권유할 수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적극성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기 십상입니다.

특히 식사나 쇼핑 등, 아무렇지도 않은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권유해 주는 사람이나, 메신저로 자주 메세지를 주는 사람등과는, 부드럽게 연애 관계를 쌓아 올릴 수 있습니다.

타입3
편안한 느낌을 주는 여자

A형 남자는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질 것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신경질적이고 일상적으로 신경을 쓰는 경우가 많은 A형 남자이기 때문에 가드를 풀고 편하게 대화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사람이 이상적인 연인이라고 생각합니다.

A형 남자에게 어필할 때는, 본심을 이야기할 수 있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상대의 마음을 열게 하는 상냥함을 의식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입4
사생활 간섭이 없는 여자

A형 남자는 자신에 대해 많이 말하는 것이 서투르기 때문에 사적인 일에 지나치게 간섭하지 않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적당히 사생활을 존중하고, 발로 발을 디디지 않는 배려를 할 수 있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필하고 싶다고 지나치게 파고드는 어필은 역효과입니다.

A형 남자와 거리를 좁히고 싶을 때는 대화 등을 통해 천천히 친해진 후에 찾아보고 공유할 수 있는 부분을 넓혀가는 것이 좋습니다.

타입5
상냥한 배려를하는 여자

A형 남자는 근본적으로 꼼꼼하고 신경질적인 성격이라 섬세한 배려를 할 줄 아는 비슷한 가치관을 가진 사람에게 끌리기 쉽습니다. 특히 같이 지내면서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 같거나, 신경 쓰는 방법이 비슷한 것 같은 상대에게 A형 남자는 호의를 가집니다.

게다가 A형 남자는 그런 상냥한 배려를 자신을 향해 주는 상대에게는 마음을 열기 쉽기 때문에, 사귄 후에도 오래 지속하기 쉬운 안정된 관계를 쌓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타입6
자존감을 높여주는 여자

A형 남자는 기본적으로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지 못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이야기를 잘 듣고 칭찬해 주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자신의 이야기에 상냥한 맞장구나 공감을 나타내, 좋은 점을 붙여 칭찬해 주는 상대에게 경계심이 강한 A형 남자는 마음을 열기 쉬운 것 같습니다.

낮은 자존감을 높여 주는 칭찬이나 상냥함은 A형 남자에게 굉장히 효과적인 어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지나치게 생각하는 면이 있는 A형남자는 노골적인 겉치레는 알아채기 때문에 지나친 것은 엄금합니다.

타입7
자신에게 성실한 여자

근본적으로 매사에 성실하게 임하는 A형 남자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성실한 사람을 좋아합니다. 거칠고 까칠한 사람은 잘 못하기 때문에, 계획성이 있고 일정도 제대로 관리할 수 있는 사람이 A 형 남성 타입입니다.

함께 데이트나 여행 계획을 짤 때도 꼼꼼한 사람과 함께라면 즐겁다고 A형 남성은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유형의 사람과 연애 관계로 나아가는 것도 비교적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타입8
품위있는 여자

A형 남성은 귀엽고 페미닌한 분위기로, 품위있게 행동하는 사람도 취향입니다. 전형적이지만 차분한 여성스러움에 마음이 잡히는 것 같아요.

또 사소한 것도 신경 쓰이는 A형 남자는 신경이 쓰이는 상대의 말투나 몸짓도 세밀히 체크하는 버릇이 있으므로 A형 남성과 거리를 좁히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몸가짐이나 몸가짐에 신경 써 봅시다.

타입9
가정적이고 차분한 여자

A형 남자는 침착하고 가정적인 따뜻한 면을 가진 사람에게 끌리기 쉽습니다.
특히 A형 남성은 청소나 인테리어 등 인도어적인 행동을 연인과 즐기고 싶어하기 때문에 집안일 등을 함께 할 수 있는 상대를 찾고 있습니다.

그런 가정적인 상대와 A형 남자는 궁합도 좋고 동거나 결혼에 이르러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타입10
냉철한 분석력의 여자

A형 남자는 너무 이론적인 성격이라서 똑같이 총명하고 분석력이 높은 사람에게 호의를 가질 때가 많습니다. 천연으로 빠진 점이 귀여운 타입이라기보다는 머리의 회전이 빨리 신뢰할 수 있는 타입에 연애 감정을 갖기 쉽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형 남자에게 접근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빠진 부분으로 사랑스러움을 알리기 보다는 자신의 현명하고 스마트한 부분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타입11
남자에게 공감하고 센스있는 여자

남자의 생각에 공감하거나 센스를 칭찬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인 접근법이 될 것입니다.
A형 남자는 자존심이 강한 데 비해 자기 긍정감이 낮고 자기에게 항상 자신이 없는 타입이기 때문에 자기 이해자나 자기 편이 되어 주는 사람에게도 호의를 갖기 쉽습니다.

생각에 공감하거나 센스를 칭찬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인 접근법이 될 것입니다. 가드가 강하고 경계심이 강한 A형 남자인데, 상대를 자신의 좋은 이해자로 인식하게 되면 본심이나 푸념 등의 사적인 부분을 보여주게 됩니다.

타입12
상식적이고 예의바른 여자

A형 남자는 매우 진지한 성격이기 때문에 연애대상으로 똑같이 성실하고 상식적인 사람을 선택합니다. 특히 의리 있고 예의 바른 사람과는 가치관이 맞는다고 느끼기 때문에 호의를 갖기 쉬운 것 같습니다.

물론 완벽한 예의를 추구하지는 않지만 A형 남자의 연애대상이 되려면 어느 정도 성실함과 상식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타입13
포용력이 있는 여자

A형 남성은 자신도 보살핌이 좋고 책임감이 있는 타입이지만, 연인에게는 응석을 받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보살핌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호의를 가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A형 남자의 솔직하게 응석 부릴 수 없는 부분도 정리해 받아 주는, 모성이 느껴지는 포용력이 있는 사람을 이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A형 남성에게 어필할 경우 자신의 품 깊이를 은연중에 어필해 보세요.

타입14
밝고 웃음이 많은 여자

A형 남자는 애인이 위로를 받고 싶어하는 타입이 많기 때문에 밝고 웃는 모습이 귀여운 사람을 좋아하기 쉽습니다.
함께 있으면 밝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명랑한 사람이나 웃는 얼굴로 이야기를 들어주는 사람이 특히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등에서 함께 외출했을 때도, 웃는 얼굴이 많아 즐기고 있는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 주는 상대에게는, 더 다하고 싶은 것이 많기 때문에, A형 남자는 한층 더 강하게 연애 감정을 가지게 됩니다.

타입15
약간의 고집이 있는 여자

A형 남자는 남을 잘 돌봐주고 소극적인 성격이라서 약간 고집불통인 상대에게도 끌리기 쉽습니다. 휘둘리는 것 같은 제멋대로인 것은 서투릅니다만, 응석을 잘 부리고 적당히 고집이 센 것 같은 상대에게 반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특히 A형 남자는 연애관계가 될 때까지 접근이 서툴러서 거리를 좁힐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는 적극적인 사람과는 원활하게 어울릴 수 있습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