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주간운세 (띠별 2020년1월20일~1월26일)

주간운세 (띠별 2020년1월20일~1월26일)

#달콤한 세상 : 주간운세

주간운세 (띠별 2020년1월20일~1월26일)

띠별운세 주간운세 종합니다. 쥐띠부터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그리고 돼지띠 까지 이번주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주간운세

Rat
쥐띠운세 이번 주에는 비교적 안정적인 재산이 있으십니다. 업무 면에서는, 주 상반기에,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중요한 사업 활동을 수행하거나, 면접을 주선하거나, 채용 등을 하는 데 적합하다. 부로 따지면 금주의 부자는 약간 떨어졌다. 대규모 예산 투자에는 적합하지 않으니, 좋은 시기를 기다려 보십시오. 사랑에 있어서는 여성의 연애운은 순조로우며, 당신 혼자 있는 사람은 이성의 적극적인 추적을 끌어들이기 쉽다.

소띠 주간운세

Ox(Buffalo))
소띠운세 이번 주에는 저번 주에 비해 재산이 약간 늘었구나. 상반기에는 직장에서 약간의 경쟁적인 압력에 직면할 수도 있고, 사고방식을 조정하고 열심히 일할 수도 있으며, 동시에 대인관계에서도 좋은 일을 하게 되면, 이러한 것들이 원인의 원활한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번 주 전체 재산은 좋은 편이며, 특히 처음 이틀과 지난 이틀에 걸쳐 금융시장에서 수익을 올릴 가능성이 높다. 사랑이란 측면에서 보면, 너희 수컷 소에 대한 사랑은 달콤하고 화목하며, 너희 암컷 소가 이번 주에 나머지 절반과 서먹서먹한 것을 슬퍼하기 쉽다.

호랑이띠 주간운세

Tiger
호랑이띠운세 너는 이번 주에도 계속 번창하고 있다. 직장에서는 계획대로 임무를 완수할 수 있고, 삶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부로 따지면 이번 주 운세는 강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수요일에는 돈을 벌 기회가 더 많다. 좋은 기회를 잡는 게 좋을 거야. 사랑으로 볼 때, 이번 주에 행운이 있단다. 당신의 독신 주위에는 추격자가 많지만, 서로의 성격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토끼띠 주간운세

Rabbit
토끼띠운세 이번 주에 재산이 많구나. 직장에서는 문제를 다루는 데 있어서 많은 창의력과 영감을 얻게 되겠지만, 감정적이고 대인관계에 영향을 주기 쉽다는 사실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이번 주에 좀더 주의할 수 있다면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을 것이다. 부에 있어서 간접적인 부귀는 좋다, bu 당신은 개인적인 관계에 돈을 쓰기가 쉽다. 결제수지는 유지하되 불필요한 접대는 줄일 필요가 있다. 사랑이란 측면에서 너희 미혼토끼들은 연애의 시작에 관심이 없을 것이고, 일에서 진보를 이루기 위해 열심이다. 아마도 일은 정말로 당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 파트너를 갖는 것은 연인과 더 많은 접촉을 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정신적인 교류가 서로를 더 잘 알게 해줄 것이다.

용띠 주간운세

Dragon
용띠운세 이번 주에는 재산이 줄었구나. 직장에서, 당신은 이번 주에 열정이 높지 않고, 심지어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도 있다. 특히 관리인이나 자영업자인 경우에는 부하 직원 때문에 업무가 지연되는 것을 방지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프로젝트나 새로운 파트너가 있다면 주의 깊게 관찰한 후 행동할 필요가 있다. 재산 면에서는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새로운 금융사업에 투자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저축에 더 신경 쓸 필요가 있다. 사랑이란 측면에서 결혼하는 사람은 파트너와 행복한 한 주를 보낼 수 있고, 싱글인 사람은 비록 싱글의 지위를 없앨 생각은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마주할 때는 약간 소심한 것 같다.

뱀띠 주간운세

Snake
뱀띠운세 이번 주는 운이 좋구나. 업무적인 측면에서는 과중한 업무에 직면할 때 더욱 낙관적일 것이다. 게다가 사물에 대해 지나치게 까다롭게 굴지 않을 것이니 영적인 부담을 많이 내려놓고 전보다 더 놀라운 창조적 생각을 가질 수 있다. 재력 면에서는 재정이 매우 안정적이다. 당신은 양수할 수 있고,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가져다 줄 수 있는 다른 것들로부터 도움을 받는 것은 쉽다. 사랑이라는 측면에서 파트너를 가진 사람은 연인의 물질적 지원을 받기 쉽다. 비록 상대방이 당신에게 별로 애정 표현을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을 매우 실용적으로 만든다. 독신자는 친구를 통해 좋은 이성(異性)을 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말띠 주간운세

Horse
말띠운세 이번 주의 운세는 너에게 이상적이지 않다. 상황은 다소 복잡하고 다양할 것이다.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하든 관계 문제에 직면하든, 신뢰할 수 있는 장로들에게 도움을 구할 수 있다. 이번 주에는 많은 일에 대한 주도권이 다른 사람의 손에 달렸기 때문에 쉽게 무력감을 느끼게 된다. 좋은 점은 당신마저 어떤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고, 누군가의 감탄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어쨌든 이번 주에는 자제하고 유혹에 저항하고 마음을 가다듬어야 한다.

양띠 주간운세

Goat
양띠운세 너의 재산은 비교적 평탄하다. 사정은 생각만큼 좋지는 않지만 비관적이고 절박할 때 상상했던 것만큼 나쁘지도 않다. 모든 것이 뜻대로 순탄하지는 않을 것이고, 이번 주에는 약간의 우여곡절이 있을 것이다. 사실은 바람과 파도를 타는 능력을 이해하려면 몇 번의 우여곡절을 겪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번 주에 마주친 문제점들을 더욱 의무적인 과정으로 생각해 볼 수 있다.

원숭이띠 주간운세

Monkey
원숭이띠운세 이번 주에도 네 재산은 계속 불어나. 많은 면에서, 당신은 당신의 사랑이 따뜻해지도록 내버려두거나, 다른 반쪽을 찾는 것과 같은 다음 단계로 가려고 노력할 수 있다; 직업에서 새로운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건강 측면에서는, 당신이 오랫동안 꿈꿔왔던 스포츠를 시도해보라. 너의 계획은 이번 주에 실현될 것 같다. 만약 그것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적어도 당신은 언제라도 꽃을 피울 씨앗을 심었다.

닭띠 주간운세

Rooster
닭띠운세 이번 주는 운이 좋구나. 업무 면에서는 자기 자신의 일을 잘할 수 있고, 리더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그리고 너의 미래는 무궁무진하다. 재물에 있어서는 일에서 나온 이번주의 직접재산이 더 좋고, 간접재물도 좋다. 그러나 투자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 사랑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여자 어른들과 더 많이 접촉하면, 그들은 연애 관계를 시작하기 위해 좋은 사람을 소개할 수도 있다.

개띠 주간운세

Dog
개띠운세 이번 주는 운이 좋구나. 업무 면에서는 업무 능력이 뛰어나지만 경쟁사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너무 자존심도 없고, 너무 방만하지도 않다. 재물 면에서는 금주의 직접재물과 간접재산이 모두 매우 좋다. 좋은 재정관리 방법을 택하면 많은 이득을 얻을 수 있다. 사랑이라는 측면에서는 사무실 로맨스를 마다하지 않는다면 선제적으로 행동할 수 있다.

돼지띠 주간운세

Pig
돼지띠운세 당신은 이번 주는 운이 좋다. 기본적으로 직장에서 문제가 없고, 부인이 이혼 때문에 이성과 환호의 동료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부의 측면에서 이번 주 간접 재산 재산 더 낫고, 너는 친구들과 일부 금융 투자 노력할 수 있다. 사랑의 견지에서, 당신의 파트너와 함께 이번 주의 사랑 관계는 주로 좋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파트너에게 더 놀랄 일은 주게 되면, 여러분의 감정을 더 빨리 데울 수 있다.
#주간운세 #주간띠별운세 #띠별주간운세 #2019년운세 #쥐띠운세 #소띠운세 #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토끼띠운세 #용띠운세 #뱀띠운세 #말띠운세 #양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잔나비띠운세 #닭띠운세 #개띠운세 #돼지띠운세
#source - astrologizeme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