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띠별 주간운세 2020년3월2일~3월8일운세

띠별 주간운세 2020년3월2일~3월8일운세

#달콤한 세상 : 주간운세

주간운세 2020년3월2일~3월8일 띠별운세

2020년 3월 첫째주 띠별 주간 운세 종합니다. 쥐띠부터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그리고 돼지띠 까지 이번주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주간운세

Rat
쥐띠운세 이번 주는 비교적 안정적이십니다. 업무 면에서는 업무 팀의 응집력이 강화되고, 더 많은 교육과 공부를 하는 것이 좋다.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이번 주 전체 재산이 약하다. 장로, 공부, 가정 생활에 대한 지출은 비교적 많고, 주말 동안에는 약간 나아질 수 있다. 사랑에 있어서는 수컷이 평균 운을 가지고 있는 반면, 암컷은 운이 좋아졌다.

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오늘은 건강과 돈을 보호해야 한다.

금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 직장에서 마주치는 문제는 귀족들의 도움으로 아주 잘 처리될 수 있을 것이다. 

토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날, 당신은 국제적인 관계를 이용하여 돈을 얻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소띠 주간운세

Ox(Buffalo))
소띠운세 당신의 운명은 이번 주 초에는 그리 좋지 않지만 이번 주 후반에는 더 나아질 것이다. 업무 면에서는 진로 개발이 잘 된다. 대인 관계 처리에 신경을 쓰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잘하는 일을 처리하는 데 집중하라.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수요일과 목요일에 돈을 받을 가능성이 크고, 주 후반에는 기업이나 재산 관리에 대한 투자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 사랑에 있어서는 주 상반기에 독신자의 정서적 경쟁력은 약하고, 주 후반에는 이성의 호감을 얻기 쉽다.

월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에 최고다. 당신은 사랑에 있어서 진정한 반응을 얻기가 쉽다.

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남을 불쾌하게 할 말을 함부로 하지 않도록 해라.

목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호랑이띠 주간운세

Tiger
호랑이띠운세 이번 주에는 행운이 따르길 바란다. 상서로운 별들의 축복 아래, 그대는 주초에는 상당히 부유하다. 오랫동안 열심히 일해 온 일에 대해 너는 좋은 진전을 이룰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은 쉽다. 사랑에 빠진 독신자들은 관계를 시작할 누군가를 만날 수 있는 행운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일단 적당한 사람을 고른 후에는 다른 관계를 신속히 버리고 애매함을 피해야 한다.

화요일: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날 간접 재산은 좋다. 돈은 순조로이 되돌아오고, 당신은 이익을 얻기가 쉽다.

수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다. 너의 솔직한 태도는 사랑을 끌어들이기 더 쉽다.

일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오늘 몸조심해라. 좀 더 긴장을 풀고 과로나 화를 피하라.

토끼띠 주간운세

Rabbit
토끼띠운세 이번 주는 주로 운이 좋으시지만, 우여곡절이 많으십니다. 업무 면에서는 경력에 있어서 귀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어려움에 부닥치면 귀족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지만, 일부 선배 동료들의 비위를 건드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금융에서는 충동 투자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 감정적인 면에서는 독신자들이 새로운 관계를 시작할 기회가 있으며, 사랑에 빠지거나 결혼한 사람들은 감정적인 충동이 불필요한 싸움을 일으키는 것을 막아야 한다.

월요일: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오늘은 일하느라 매우 바쁘고, 기분도 크게 요동친다. 충동적으로 굴지 말고, 다른 반쪽과 어울릴 때는 평화로운 감정을 가지도록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화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의 수입이 늘어날지도 모른다. 금융경영 경험이 풍부한 친구들과 소통하는 것이 좋다. 열심히 일하면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수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다.

용띠 주간운세

Dragon
용띠운세 이번 주에는 재산이 엇갈리십니다. 업무 면에서는 근무시간에는 윗사람으로부터 칭찬을 받기 쉽지만, 동료들 사이에서는 경쟁이 심하다.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모든 것은 독립적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다른 사람들로부터 너무 많은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부에서는 주로 사업 투자에 좋다. 하지만 또래들 사이에 경쟁이 더 심하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연애에 있어서는 충동 때문에 감정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월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싱글은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휘하고 새로운 연애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목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오늘, 당신의 수입이 늘어날지도 모른다. 당신은 재무정보에서 영감을 받을지도 모른다. 비즈니스 담당자는 규모를 확장하고 새로운 개발 기회를 창출하는 데 상당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일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가장 나쁘다 오늘날에는 많은 잘못, 속상함, 나쁜 관계 등이 있으며, 가족, 친구, 동료와 화목하게 지내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며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않는다.

뱀띠 주간운세

Snake
뱀띠운세 너 이번 주에는 무일푼이다. 일의 면에서는 당신의 지혜가 풍성해지고, 좋은 생각이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운과 경력에 영향을 줄 다른 사람과 다투지 않도록 당신의 성질을 조절하라. 부에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는 당신이 돈을 버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사랑에 있어서는 안정적이다. 독신자들은 적합한 사람과 함께 발전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결혼하셨던 분들은 감정적 변동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고, 오해를 피하기 위해 말하는 태도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월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너의 부는 꾸준히 향상될 수 있다. 너희 사업가들은 투자 계획을 세우고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금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오늘 당신의 감성지능이 높아 당신의 개인적인 매력을 더욱 높여준다.

토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오늘은 돈을 찾느라 애쓰면서도 재정이 빈약하다. 너는 외롭기 때문에 일과 삶을 수행하기가 어렵다. 의사소통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말띠 주간운세

Horse
말띠운세 너한텐 평탄치 않은 한 주야. 이번 주에는 우여곡절이 많고 사고가 자주 일어날 수도 있다. 경력에 있어서는 방향과 상황을 알기 어렵다. 당신은 긴장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마음을 적시에 조절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을 혼란스럽게 하지 마라. 길을 잃었을 때 대인관계의 유지에 집중할 수 있다. 이번 주에는 재산이 안정되지 않는다. 여분의 돈을 낭비하지 말고, 저축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신경을 써라. 사랑에서는 많은 진전을 이루기 어렵다. 다른 것을 시도하기 전에 마음을 가라앉히시오.

화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합리적으로 소비를 주선하면서, 당신은 좋은 재정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다.

목요일: 오늘의 운세는 금주 중 최악이다. 언행에 유의하라. 약간의 부주의가 오늘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토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다. 독신들이 만발하고 이미 파트너를 둔 당신은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양띠 주간운세

Goat
양띠운세 이번 주에는 운세나 개인 상태에 관계없이 명백한 우여곡절을 겪게 될 것이다. 이번 주의 초점은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다. 경력상 경쟁압력은 당신에게 높으며, 쉽게 시비가 붙는다. 큰 행사가 없으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충돌을 피할 수 있다면, 그것을 회피하도록 노력하라. 부적인 면에서는, 당신의 정규적인 직업이 마땅히 받아야 할 보상을 줄 것이지만, 간접적인 운명에 있어서는 당신에게 좋지 않다. 도박과 투기와 차입은 멀리하는 것이 좋다. 사랑에서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안정적이다. 회사를 지키고 파트너를 보살펴라.

수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남에게 질투를 받지 않도록 불붙이지 마라.

금요일: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지혜를 발휘하여 남과 소통하고, 남을 믿지 말고, 돈 덫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일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싱글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쉽다. 결혼한 사람들은 서로 달콤한 감정을 가질 수 있어.

원숭이띠 주간운세

Monkey
원숭이띠운세 너는 쉽게 짜증을 내고, 이번 주에는 모든 면에서 불안정한 상태에 있다. 경력에 있어서는 비록 뚜렷한 장애물은 없지만, 열악한 에너지, 알 수 없는 미래 등과 같은 문제들이 당신을 괴롭힐 수도 있다. 행운은 이상적이지 않고, 간접적인 부는 씻겨 내려간다. 월말에 지출을 줄이고, 더 저축을 하고, 투기를 멀리해야 한다. 사랑에서는 짜증이 나기 쉽고, 사랑과 다툼과 갈등을 일으키기 쉽다. 그래서 감정을 조절하고 마음을 가라앉혀야 파트너와 소통할 수 있다.

목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오늘은 좋아하는 이성과의 접촉 기회가 있다.

토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오늘은 욕심을 부리지 마라. 안정성을 찾고 도난에 주의하십시오.

일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사고가 나면 다른 사람과 상의하면 된다. 또 악당들에 대한 경계에도 신경 쓸 필요가 있다.

닭띠 주간운세

Rooster
닭띠운세 이번 주에 네 재산은 괜찮아. 직장에서의 당신의 압박감은 작지 않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처할 수 있다. 당신 주위의 동료들도 도움이 되고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운다. 재정적인 측면에서도 학습은 장기적인 투자다. 목표를 세우고 공부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연애에서 소개팅은 나쁜 것이 아니다. 적당한 사람을 만나도 좋다.

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오늘의 운수는 그리 좋지 않고, 개인적인 성과는 형편없으니, 안정을 도모하는 것이 좋다.

금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에 최고다. 직장에서도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토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부신의 힘은 상당히 강력하고, 놀라움도 멀지 않다.

개띠 주간운세

Dog
개띠운세 넌 이번주에 행운을 빌어. 일에서, 당신은 좋은 수행을 할 수 있고, 지도자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고, 자신을 표현할 기회를 잡을 수 있어, 성공하기 쉽게 할 수 있다. 재물로는 평균이다. 다른 사람에게 쉽게 돈을 빌려주지 말 것을 기억하라. 감정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때 소심하게 굴지 마라.

금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돈이 몰리고 있고 당신은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토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오늘은 집에서 푹 쉬고 몸과 마음을 조절하는 게 좋겠다.

일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연애하기에 알맞은 날이다.

돼지띠 주간운세

Pig
돼지띠운세 너는 이번주에 주로 행운을 즐긴다. 네가 해야 할 일이 많다. 최선을 다하고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라.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주로 괜찮다. 당신은 재무관리에 적절히 투자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사랑에서는 연인과 좋은 데이트를 할 수 있고 로맨틱한 한 주를 보낼 수 있다.

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이다. 당신의 개인적인 표현력이 영향을 받을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조정할 필요가 있다.

화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다. 풍년을 기대할 수 있다.

일요일: 오늘의 연애운은 이번 주 최고. 파트너를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하며 연애에 박차를 가할 수 있다.
#주간운세 #주간띠별운세 #띠별주간운세 #2020년운세 #쥐띠운세 #소띠운세 #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토끼띠운세 #용띠운세 #뱀띠운세 #말띠운세 #양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잔나비띠운세 #닭띠운세 #개띠운세 #돼지띠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띠별운세 주간띠별운세 주간띠별운세 주간띠별운세 주간띠별운세 주간띠별운세 주간띠별운세 주간띠별운세 주간띠별운세 주간띠별운세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