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띠별 주간운세

띠별 주간운세

#달콤한 세상 : 주간운세

주간운세

띠별운세 주간운세 종합니다. 쥐띠부터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그리고 돼지띠 까지 이번주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주간운세

Rat
쥐띠운세 이번 주는 당신에게 행운이 따르네요. 작업 전에 부딪혔던 블록 중 일부는 점차 줄어들 것이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열심히 일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사업 운영 과정에서 부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게으름 피우지 말고 기회를 놓쳐요. 사랑에 빠진 독신자들은 행운이 있고 미래에 여러분의 이상적인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누군가를 만나기 쉽습니다.

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오늘날 당신은 압도당하기 쉽고 정확한 판단력을 잃으며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숨겨진 장애물을 볼 수 없습니다.

금요일입니다. 당신은 오늘 사랑에 있어서 아주 좋은 행운을 누리고 있군요. 당신의 연애 관계는 아주 순조롭게 발전할 수 있어요.

토요일입니다. 오늘의 재산은 7일 중 최고이다. 좋은 기회를 잘 잡고 열심히 사업을 잘 관리하는 게 좋을 거예요. 하면 할수록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거예요. 

이번 주의 나머지 날들은 보통입니다. 요즘에는 나쁜 일이나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아요.

소띠 주간운세

Ox(Buffalo))
소띠운세 당신은 이번 주에 점점 나아지고 있어요. 일에 있어서는 예의바르고 자기 수양적인 태도로, 어려울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전적인 면에서, 돈을 찾기에 이상적인 시기는 주 상반기에 있고, 주 후반에는 집안일에 많은 돈을 쓸 수도 있습니다. 사랑이라는 측면에서 이번 주에는 포춘스타와 오피셜스타의 힘이 강화되기 때문에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거나 결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월요일: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에 최고입니다. 오늘날, 횡재를 당하기 쉽습니다. 여러분은 복권을 그리거나 복권을 사는 행운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요일은 금요일이 당신에게 일반적입니다.

토요일입니다. 당신은 사랑에 있어서 행운을 누리는군요. 어떤 사람으로부터 지원을 받는 것은 쉽습니다. 여러분은 안심하고 가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입니다.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오늘날, 충동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악당을 피하고 자신을 앞으로 밀어내는데 주의를 기울이세요.

호랑이띠 주간운세

Tiger
호랑이띠운세 당신은 이번 주에 그렇게 잘하지 못해요. 직장에서의 경쟁적인 압박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잘못되었다면, 신경쓰지 마세요, 여러분은 힘을 북돋아줌으로써 여러분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이번 주 첫 4일 동안은 손해를 보기 쉽습니다. 그래서 돈을 투자하거나 빌려주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3일 후면 당신의 운세가 나아질 거예요. 사랑에 빠진 암컷에게는 행운이 없습니다. 남성에게는 주 상반기에 불리합니다. 주 후반에는 운이 좋아집니다.

목요일에 뵙겠습니다.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오늘은 재물이 안정되지 않으니, 불필요한 여흥은 피하도록 하세요.

금요일입니다. 행운은 최고입니다. 오늘날, 금융 투자에 대한 여러분의 직관은 특히 민감하며, 금전적 이익을 창출하는 것은 쉽습니다.

일요일입니다. 연애운은 최고입니다. 당신은 오늘날 다른 성별에 더 매력적이에요. 더 많은 이해와 사려가 관계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주의 나머지 날들은 보통입니다. 요즘에는 나쁜 일이나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아요.

토끼띠 주간운세

Rabbit
토끼띠운세 이번 주는 당신의 운세가 보통이군요. 경력에 있어서는 물고기와 곰의 발 중에서 선택하는 상황에 빠지기 쉽습니다. 그것은 약간 혼란스러워서 당신은 어떻게 선택을 해야 할지 모릅니다. 더 많은 시간을 공부하고 생각하는 데 보내고, 그 다음에 더 많은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낭비하기 쉽고, 충동적으로 투자하기 쉽습니다. 사랑의 관점에서, 독신자들은 오래된 감정을 떨쳐버리고 오래된 사랑 상황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파트너가 있으면 그/그녀의 바쁘다는 것을 이해하고, 그/그녀가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솔선수범해야 합니다.

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오늘날, 여러분은 졸리고 피곤함을 느끼기 쉽습니다. 건강 상태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화요일입니다.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 최고입니다. 오늘은 투자와 재무 계획, 그리고 사업 확장을 위한 논의와 협력에 적합합니다. 당신이 그것에 얼마간의 시간을 할애하는 한, 좋은 수익이 있을 것입니다. 

목요일에 뵙겠습니다. 사랑에 빠진 행운은 오늘날 매우 좋습니다. 연인과의 상호작용은 여러분의 관계에 더 재미를 더해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서로 대화하려고 노력할 수 있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매우 좋은 한 쌍이라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

용띠 주간운세

Dragon
용띠운세 이번 주에는 재산이 엇갈리네요. 경력에 있어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많은 두뇌력이 필요합니다. 일을 빨리 끝내려면 익숙하지 않은 사람을 상대해야 합니다. 모든 것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재산 면에서는 소득과 지출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수입은 당신의 근면과 정비례합니다. 연애에서는 연인에 대한 기대가 좀 높아요. 당신은 먼저 자신을 잘해야 합니다; 싱글은 모호해지기 쉽습니다. 상대방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알 필요가 있습니다.

월요일: 재산은 가장 번창합니다. 오늘 일을 더 많이 할수록 오늘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어요. 활동적이고 일에 진지하면 사장에게 확인될 가능성이 높고 월급도 인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요일입니다.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털리거나 체면치레를 위해 돈을 쓰는 일이 쉽습니다.반드시 깨어있어야 하고 너무 많은 돈을 쓰지 마세요.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입니다. 당신에게 특별한 일은 일어나지 않아요. 

일요일입니다. 당신은 사랑에 있어서 최고의 행운을 누려요. 싱글은 이성에게 도움을 받기 쉽습니다. 파트너가 있으면 그/그녀는 당신을 꼼꼼하게 배려하고 당신은 오늘 매우 상냥합니다.

뱀띠 주간운세

Snake
뱀띠운세 이번 주 당신의 재산은 주로 순조로워요. 직업적인 면에서는 일을 시작하려면 좀 더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탄탄하고 꾸준하면 잘 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먹고 마시고 노는 데 무의식적으로 돈을 쓸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직계재산이 좋으니 여유가 있습니다.어떤 투자든 이번 주에는 보수적이어야 합니다. 사랑에서, 만약 당신이 미혼이라면, 당신이 솔선수범하면, 당신은 새로운 관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결혼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와 평범한 애정을 가질지도 모릅니다. 인생에서 더 많은 재미를 창조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화요일입니다. 오늘 운수가 최고예요. 당신은 더 많은 직업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약간의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어서 당신을 매우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당신은 사회적 관계에 대해 너무 걱정하기 쉽습니다. 여러분 자신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세요.

금요일입니다. 당신은 오늘 사랑에 있어서 아주 좋은 행운을 누리고 있군요. 오늘은 먹고 마시는 날이고, 연인과 함께 평화와 행복의 날입니다. 서로에 대한 약속은 하나씩 이행될 수 있어 매우 행복합니다.

말띠 주간운세

Horse
말띠운세 이번 주의 운세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 동안, 어떤 가치 있는 것도 쉽게 얻을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 하나하나가 이미 은밀히 가격을 표시해 두었습니다. 당신의 대단한 각오로 앞으로 나아가세요 그 전에, 여러분의 삶에 좋지 않은 것들 - 아마도 부정적인 관계들, 혹은 여러분의 삶을 끌고 가는 나쁜 습관들-을 정리하세요. 새로운 아이디어로, 더 새롭고 더 나은 것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세요.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 최고입니다.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문제에 유의하고 즉시 시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연시키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금융 위기를 알고 있는 경우 Pause(일시 중지) 버튼을 최대한 빨리 누릅니다.

금요일: 사랑의 행운이 최고입니다. 모든 기회를 잡고, 더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고, 시야를 넓히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언젠가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일요일입니다.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자책과 자존심을 없애고, 문제와 문제에 직면하고, 자신을 탓하지 말고, 해결책을 찾도록 노력하세요.

양띠 주간운세

Goat
양띠운세 이번 주에는 여러분에게 놀라운 일과 짜증나는 일이 둘 다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영적인 차원에서 향상될 수 있고, 그 어느 때보다 강해질 것입니다. 반면에 갈등이 나타나게 되어 삶이 전쟁터 같다고 느끼게 되고,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없게 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동의하는 것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다리를 불태워야 합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비인기적으로 보이는 그런 결정들이 결국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화요일입니다.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예상치 못한 변경 사항으로 인해 준비되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전혀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목요일에 뵙겠습니다. 이번 주는 재산이 제일 많아요. 부 경영에 투자하는 아이디어는 직장 내 선배나 가족 내 어르신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방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요일입니다. 당신은 사랑에 있어서 매우 행운이 있어요.  하루 종일 집에 있지 마세요.  세상과 접촉하고, 사회화하고, 활동에 참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 주려고 노력하세요. 당신이 자신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주간운세

Monkey
원숭이띠운세 그 한 주는 기대할 만한 가치가 있는 한 번. 행운이 계속되시길 바랍니다. 이 행운은 크거나 작을 수도 있고, 갑작스러운 수입일 수도 있고, 오랜 문제가 마침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당신의 삶을 확대하고, 세상과 다른 사람들을 보는 데 적합하며, 좋은 것은 모두 시도해 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쓸데없는 관계를 버리고, 나쁜 습관 등을 없애야 삶이 발전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입니다. 오늘의 재산은 이번 주 최고입니다. 기회는 많지만, 기회를 잡는 비결은 바로 자신의 아이디어가 실행될 수 있다면입니다. 그러니, 더 적게 말하고 더 많이 하고, 지금 행동하세요.

토요일입니다. 사랑의 행운은 최고입니다. 자신을 완전히 받아들이고 남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면 모든 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조금 더 자신감을 주고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세요.

닭띠 주간운세

Rooster
닭띠운세 이번 주에는 행운이 가득하시네요. 업무 면에서는 점차적으로 작품 속에서 독특한 재미를 찾을 수 있고, 또한 보다 높은 수준에 도달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 부로 따지면 이번 주 직접 부의 재산이 더 낫고, 간접 부의 재산도 좋습니다. 하지만 거액의 자금이 수반되는 투자는 여전히 신중해야 합니다. 사랑이라는 측면에서, 일상 생활에서 같은 마음을 가진 파트너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월요일: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신체적인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분을 조절하고 뜨거운 물을 더 마셔야 해요.

화요일입니다. Love luck is best입니다. 이니셔티브를 통제하고 좋아하는 대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행운은 최고입니다. 당신은 직접적인 부의 재물에 행운이 있습니다, 당신의 열심히 일하면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주간운세

Dog
개띠운세 이번 주 운세는 좋군요. 업무 면에서는 협력 작업 중에 주로 나타날 수 있는 다른 작업과 약간의 마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당신이 배워야 할 것은 주로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입니다. 재정적인 측면에서는, 이번 주의 직접적인 부의 재물은 더 낫지만, 당신에게 간접적인 재물은 없습니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작은 이익을 탐내세요. 사랑에 있어서는 로맨틱한 만남을 가질 수 있는 행운이 있습니다. 독신자들은 이성에 대해 더 알기 위해 더 많은 모임에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월요일: 이번 주에, 여러분은 월요일에 부에서 최고의 행운을 누립니다. 투자와 재무관리에 적합한 날입니다. 좋은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화요일입니다.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협력하는 데 있어서 당신과 동료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침착하게 대하세요.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입니다. 당신에게 특별한 일은 없어요. 그냥 즐거운 하루 되세요.

돼지띠 주간운세

Pig
돼지띠운세 이번 주에는 재산이 일정하게 많군요. 업무 면에서는 자기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리더십의 감사를 받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부로 따지면 이번 주 직접부재와 간접부재 모두 좋은 편입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살 수 있어요. 사랑에서 감정적인 혼란이 있으면 어른들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좋은 제안을 할지도 모릅니다.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오늘의 운세는 이번 주 들어 최악입니다. 당신은 오늘날 주로 표현력 면에서 운이 나쁘고, 당신의 재능을 발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목요일에 뵙겠습니다. 오늘 당신의 연애운은 아주 좋아요. 누군가 몰래 당신을 짓밟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러니, 여러분 주변의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세요.

일요일입니다. 오늘 당신의 재산은 매우 좋습니다. 예상치 못한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간운세 #주간띠별운세 #띠별주간운세 #2020년운세 #쥐띠운세 #소띠운세 #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토끼띠운세 #용띠운세 #뱀띠운세 #말띠운세 #양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잔나비띠운세 #닭띠운세 #개띠운세 #돼지띠운세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