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좋은 인연 알아보는 법 25가지

좋은 인연 알아보는 법 25가지

#달콤한 세상 : 라이프

인연 알아보는 법

좋은 인연 알아보는 법 25가지

나와 연애ㆍ결혼에서 정말 좋은 인연 알아보는 법이 있을까요? 그 인연은 어떤 특징은 가지고 있을까요?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과의 연애, 결혼 인연 알아보는 법으로 소중한 인연과 만나는 방법에 대해서 해설하겠습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수많은 만남과 이별을 겪어왔을 겁니다. 만남이나 이별이라는 것은 자신과 상대방이 무언가 인연이 있기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만남이나 이별 중에 자신의 삶에 관계가 깊고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과의 만남도 포함되어 있는데, 모르고 지나칠 수 있다면 얼마나 안타까운까요!

이 글을 잘 읽어보면 연애, 결혼, 재회에서 소중한 인연을 놓치지 않고 한 눈에 알아보는 법을 깨우치게 될 것입니다.

나와 인연이 있는 사람의 특징 25가지

아래에서 소개하는 특징이 많은 사람일수록 나와 깊은 인연이 있는 사람입니다.
  1. 초면에 서도 그리움을 느낀다.
  2. 나와 공통점이 많다.
  3. 일정이 맞물리는 경우가 많다.
  4. 서로가 편안한다.
  5. 우연이 겹친다.
  6. 말로 하지 않아도 전해진다.
  7. 고민거리가 같다.
  8. 상대의 공백을 느낀다.
  9. 공통된 친구, 지인이 있다.
  10. 서먹하지 않다.
  11. 웃음 코드가 비슷하다.
  12. 꾸미지 않아도 좋다.
  13. 같이 있으면 즐겁다.
  14. 거리가 가까워진다.
  15. 자연스럽게 마음이 끌린다.
  16. 성장한 후 다시 만난다.
  17. 인결이 끊어지지 않는다.
  18. 밀당이 필요없다.
  19. 항상 생각난다.
  20. 무조건 신뢰할 수 있다.
  21. 장애물이 없다.
  22. 가치관이 비슷하다.
  23. 모든것을 털어놓을 수 있다.
  24. 좋아하는 것이 비슷하다.
  25. 분위기가 비슷하다.
자신과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은 첫 대면 때부터 그리움을 느끼는 것 같은 신기한 감각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때까지 관계가 없었다고 해도 취미나 취향이 비슷하거나 성격이 비슷하다는 등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연이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서로 휴일이나 일 등의 예정이 맞물리는 경우가 많아질 것입니다.
또 만날 약속을 하지 않았을 때에도 우연히 외출지에서 만나거나 일로 관련되게 되는 우연이 겹칠 수도 있습니다.물론 함께 지내다 보면 아무것도 꾸미지 않고 자기 본연의 그대로 대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인연이 있는 사람과 유소기에 만났을 경우에는 서로 한 번은 떨어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서로 성장한 후에 반드시 재회를 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몇 년 동안의 공백이 있었다고 해도 그 공백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친밀감을 느끼는 것입니다.

인연이 있는 사람 & 인연이 없는 사람 구별 법

자신과 인연이 있는 사람인지 인연이 없는 사람인지를 가려내려면 '초면에 뭔가 느끼는 게 있었는지 아닌지'로 알 수 있는 법입니다. 그리움과 비슷한 감각을 느낀 경우에는 상대방과의 인연이 있을 것이지만 아무 것도 느끼지 못한 경우에는 아마 인연이 없을 것입니다.
좋은 인연
또 취미나 좋아하는 물건 등의 공통점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서도 인연이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뭔가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만약 아무 공통점이 없었다면 그건 인연이 없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하는 시간에 자신을 속여 버리는 경우나 즐겁다고 느끼지 않는 경우에도 인연이 없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인연이 있는 사람이 상대라면 함께 하는 시간이 즐겁게 느껴지기 마련이고, 자신을 속일 필요는 없습니다.

정말 인연이 깊은 친구의 특징

자신과 인연이 있는 친구라면 함께 격려하고 좋은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서로 상대방을 맞추려고 무리할 것도 없고, 몇 년 동안 만나지 않은 상황이 있더라도 다시 만났을 때 금방 옛날처럼 털어놓을 수 있는 거죠. 그리고 상대방을 진지하게 생각할 수 있고 상대방의 나쁜 부분에서도 사양하지 않고 주의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인연이 있기에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생기고 아무리 힘든 말투나 지적을 받았다고 해도 서로 어색해 할 일은 없습니다. 물론 싸움을 해 버린 경우에도 뒤로 물러서지 않고 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연있는 사람과 연애

인연이 있기에 연애관계가 되지만, 그 중에서도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과는 만난 직후에 직감으로 느끼는 것입니다. 초면부터 남들과는 다른 감각을 서로 느끼거나 의기투합할 때까지의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연과 연애
만난 그 날부터 서로에게 끌리고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연애관계가 되어버릴 것입니다. 또 인연이 있는 사람과의 연애에서는 친구나 가족으로부터의 반대 같은 장애가 아무것도 없고, 스스로도 놀랄 정도로 열정적인 연애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관계의 진행 상태가 빠르기 때문에 때로는 당황해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연있는 사람과 결혼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과의 결혼은 당사자보다 주변에서 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등으로부터 결혼을 권유받거나 특별한 의식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결혼까지 나아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경우에는 서로 편안한 가정을 꾸릴 수 있을 것입니다.

어느 하나에 맞춰 무리를 할 필요도 없고,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면 대화를 하지 않아도 알게 됩니다.서로에게 가장 안심하고 치유될 수 있는 가정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는 것은 인연이 있는 사람과이기 때문입니다.

인연있는 사람과 재회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고 해도 뭔가 이유로 이별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지만,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면 복연을 할 가능성이 높겠죠. 한번은 이별을 선택했다고 해도 인연이 끊어지는 일은 없습니다.
인연과 재회
서로 마음속으로 잊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가 하면 다른 사람과의 연애를 경험하고 역시 다르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한번은 만나더라도 서로의 타이밍이 맞지 않을 경우에는 이별을 택한 후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그리고 인연이 끊기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 만났을 때에는 이번에야말로 헤어지지 않고 서로를 사랑할 것입니다.

정말 인연있는 사람과는 다시 만날까?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과는 서로 떨어져 있어도 재회를 하는 법입니다.인연이 끊어지는 일이 없기 때문에 인생의 결정을 내릴 때나 고민을 안고 있을 때 등에 재회를 하게 됩니다.
문득 생각나서 연락을 하는 경우도 있고, 우연히 재회를 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또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면 서로가 필요한 시기에 신기하게 얼굴이 떠오르곤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재회했을 때에는 떨어져 있던 기간을 느끼지 못하고 순식간에 옛날과 같은 관계로 돌아갑니다.

좋은 인연과 만나는 법 5가지

우리에게 나쁜 인연은 다시 또 마주치고 싶지 않겠지만, 나와 잘 맞는 좋은 인연은 두고두고 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그런 좋은 인연과 만나는 법을 소개 하겠습니다.

1. 친구에게 소개받습니다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과 만나려면 친구 등에게 소개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인연이 있는 사람과는 직접 관련이 없는 때에도 어디선가 연결이 있는 것입니다. 친구의 교우 관계 중에 자신과 인연이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비교적 많은 것이겠지요. 또한 서로의 성격을 파악하고 있는 친구라면 맞을 만한 사람을 찾아줄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2. 여행을 떠나자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을 만나려면 여행을 떠나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신의 생활권 내에서 만날 수 없다면 만나는 환경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여행 등의 여행지에서 만나는 사람이라는 것은 적어도 무언가의 인연이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거기서 의기투합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행하는 여행가방

3. 취미 등 이벤트에 참가하자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과 만나려면 자신의 취미와 같은 이벤트에 참여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는 사람은 공통점이 있는 사람들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연이 있는 상대라면 공통점이 많기 때문에 의외로 이벤트 참가자 중에 있다가 만날 수도 있습니다.

4. 단골 가게를 만들어요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과 만나기 위해서는 자신이 단골이라고 할 수 있는 가게를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서로 단골이 되면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게 되고 서로의 인성을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식사 등의 취향이 비슷하다면, 그 밖에도 공통점이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대화를 나누다 보면 의외로 의기투합할 수 있는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경우도 많아집니다.

5.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정말 인연이 있는 사람과 만나려면 오히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지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특별한 행동을 하지 않아도 인연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언젠가는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의외로 이미 만나고 있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 행동을 일으키는 데 저항이 있는 경우에는 너무 깊이 생각하지 않고 자연체로 지내다 보면 상대방으로부터 오기도 합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글 +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