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삼백안 연예인은 누구?

삼백안 연예인은 누구?

#달콤한 세상 : 라이프

삼백안 연예인

삼백안 연애와 연예인

앞선 글에서는 삼백안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구분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상삼백안, 하삼백안을 모두 포함하는 삼백안 사람들의 연애와, 우리가 잘 아는 삼백안 연예인은 누구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백안 사람들은 옛부터 전해저오는 관상때문에 많은 피해를 입기도 합니다. 하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오히려 삼백안이 매력적으로 부각되기도 하며, 그러한 매력을 바탕으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는 연예인도 있으니 알아볼게요.

삼백안 연애 인기

삼백안이라도 눈이 빛나고 있으면 인상이 달라져요. 어딘가 밝기가 느껴지고, 눈빛이 강해 매력있는 색기가 감돌기도 합니다. 의외로 잘생기거나 매력적인 남녀 중에 삼백안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은 남성에게는 쿨함이 두드러지고, 여성이라면 지적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인상이 되기 때문입니다.

콤플렉스는 커녕 남녀 모두 인기를 얻기 쉬운 매력적인 눈이 됩니다. 관상학적으로 연애면을 보면, 뜨겁기 쉽고 식기 쉽기 때문에 오래 가지 않는다고 여겨집니다.

일시적으로 꽤 열정적이지만, 자기중심적인 면이 나타나기 쉽고, 싫증이나 트러블 등으로 이어집니다. 연애 상대를 존중할 줄 알면 많은 인기가 있을 겁니다.
삼백안 인기

삼백안은 미인이 많다

삼백안인 여성은 어딘지 남성을 끌어당기는 섹시한 매력도 풍깁니다. 게다가 수수께끼 같은 미스테리어스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남성이 간과할 수 없는 면이 있습니다.

정신성이 높은 만큼, 속세감이 적은 것도 비싼 꽃이라는 면으로 연결됩니다. 표정에 묻어나는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만, 쿨한 미인이 되기 쉬운 것은 확실합니다.

또한 외모에 집착하는 사람이 많아 자신의 용모를 신경 써서 패션에도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이게 이성한테는 더 매력적으로 비치는 것 같아요.


삼백안 연예인 - 남자

삼백안을 띄는 경우는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서 많이 좌우되기도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삼백안을 보인다하여 어울리거나 매력적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국내의 남자 연예인 중에서 삼백안을 보일 때 몽환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대표적인 인물을 뽑아보았습니다.
배우 김남길
배우 김남길
가수 뷔(BTS)
가수 뷔(BTS)
배우 서인국
배우 서인국
배우 여진구
배우 여진구

삼백안 남자 특징

남녀 모두 특징은 거의 일치하고 있습니다만, 남성의 경우는 강한 의사나 행동력이 두드러진다고 여겨집니다. 무슨 일에든 책임감을 가지고 임합니다.
할 일은 끝까지 하려 하고 중간에 포기하는 일은 거의 없어요. 정의감도 비교적 강하기 때문에 잘못된 것에 대해서는 제대로 반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엄한 만큼, 자신에게도 엄하게 약속 등은 반드시 지킵니다. 집중력이 높고, 위기 상황에서도 영향을 받지 않고 냉정하게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서는 높게 평가합니다.


삼백안 연예인 - 여자

삼백안을 보일 때 매력적인 연예인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삼백안의 매력을 오랫동안 보여주었던 연예인 1호라고 할 수 있는 김완선씨는 도발적이면서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인물입니다.
가수 김완선
가수 김완선
가수 제니(블랙핑크)
가수 제니(블랙핑크)
가수 선미
가수 선미
가수 화사
가수 화사

삼백안 여자 특징

특징으로는 남녀 모두 거의 같은 것이 있습니다만, 여성의 경우는 소심한 면이 없지않지만 대중에게 보여지는 모습은 자신감이 두드러진다고 합니다.
자신감은 넘치지만 자기평가를 낮게하여 자신을 낮추는 자세를 보이는 사례가 많습니다. 이래저래 자신의 이득을 취하기 이전에 남을 우선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환경의 변화를 싫어하고 안정을 좋아합니다. 머리가 좋아 두뇌 회전이 빠르기 때문에 일의 요령을 터득하는 것이 빠르다고 여겨집니다.

조용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소중히 하며 탄탄한 정신력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삼백안 정리

삼백안은 흰자가 눈에 띄고, 콤플렉스로 느끼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섹시한 인상을 주는 매력이 되기도 합니다.

높은 집중력과 냉정을 가지고 있으며 의사가 강하고 머리의 회전이 빠르다고 여겨집니다. 성격에 따라 다르지만, 쿨한 미인이나 미남이 되기 쉬운 면이 있습니다.

남성은 의지의 힘이나 행동력이 두드러지고, 여성은 경계심의 강도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런 특징들을 알면 긍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삼백안 다른글 보기 관상 관련글 보기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