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입술 두꺼운 여자 남자 관상

입술 두꺼운 여자 남자 관상

#달콤한 세상 : 라이프

입술두꺼운 사람 성격 관상

입술이 두툼한 사람 남자 여자 관상

입술은 첫 대면에 눈에 띄어 신경쓰이면 강한 인상으로 남습니다. 뭔가 섹시하고 매력적인 입술은 저절로 키스하고 싶어지기도 해요. 입술은 연애에서 상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요소로도 중요한 얼굴의 부분일 수 있습니다.
관상에서도 입술 모양에는 연애에 관련된 것이 나타나기 쉽다고 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성격이나 애정운의 높이등도 읽어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윗 입술의 두께도 간과할 수 없는 관점이 됩니다. 그러면 입술이 두꺼운 사람의 성격 등 관상에 대해서 자세히 해설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윗입술이 두꺼운 기준?

윗입술의 두께는 가운데 산가장 높은 곳에서 재는데요. 입술 두께 평균치는 윗입술이 약9mm, 아랫입술이 약 11mm 정도로 되어 있어요.
입술두께 평균
여기서 윗입술이 9mm 이상이면 두꺼운 윗 입술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러나 입의 크기나 입술의 상하좌우 균형, 얼굴 전체와의 균형에 따라 평균치보다 두꺼워도 두꺼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 평균보다 얇아도 두꺼워 보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수치로 보지만,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외형으로 판단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윗입술이 두툼한 사람의 성격 특징 10가지

성격 특징에서 애정이 깊고 상냥하게 대하기 때문에, 남녀 모두 인기가 좋다고 여겨집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연애는 순조롭게 진전돼요. 그럼 자세히 알아볼가요?
  1. 애정이 깊다
  2. 주변을 잘 챙긴다
  3. 정신적인 면을 중요시한다
  4. 정열적이다
  5. 의지가 강하다
  6. 일편단심이다
  7. 헌신적이다
  8. 상냥하다
  9. 어린이를 좋아한다
  10. 유머 감각이 뛰어나다.
사람들로부터 호감을 받기 쉽고 대인관계는 양호해집니다. 넓은 의미에서의 사랑에도 깊이 곤란을 겪고 있는 사람을 간과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사람을 잘 돌봐주고, 고민거리가 있으면 상담해주거나 정확한 어드바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약간 느끼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오지랖이 넓기도 합니다. 의지가 강하고 무슨 일이든 정열을 가지고 임하기 때문에 남들에게 높이 평가받습니다.

아이를 좋아하고 가족에게는 헌신적으로 다하겠습니다. 유머감각이 뛰어나 대화가 즐거우면서 친근하고 분위기를 밝게 합니다.


입술이 두꺼운 남자 특징

남성의 경우, 애정이 깊은 점은 로맨티스트가 되기 쉽다고 여겨져, 애정 표현을 하거나 생일 등에 큰 꽃다발을 선물하거나 합니다. 보살핌의 좋은 점은 일면에서 활용되는 것이 많아, 의지하는 선배나 상사가 됩니다.
입술 두꺼운 남자
상냥하고 배려심이 있기 때문에, 자신보다 남을 우선하기 쉽습니다.누구에게도 차별없이 사랑을 쏟을 수 있으므로 친구가 많고 인맥도 넓어집니다. 강한 의지와 자신을 확실히 가지고 있어요.

정신적으로 강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무슨 일이든 끝까지 해냅니다. 아이를 좋아하고 가정적인 면이 두드러져, 이상적인 남편이나 아버지와 같은 존재가 됩니다.

입술이 두꺼운 여자 특징

여성의 경우 한결같은 성격으로 애정깊은 점이 돋보입니다. 어딘지 모르게 섹시함이 있어, 이성을 끌어당겨 인기가 있습니다. 한사람의 상대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바람기는 우선 피우지 않습니다. 성실하게 교제하여 연애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입술 두꺼운 여자
연애나 원만한 결혼생활이 오래 지속되요. 애정이 어느쪽인가 하면 적극적으로 사랑하는 쪽을 좋아합니다. 잘 돌보고 헌신적으로 가족들에게 헌신하기 때문에 결혼 후에는 현모양처가 됩니다.

유머감각이 서비스 정신으로 이어지고, 남을 기쁘게 함으로써 만족감을 얻을 수 있으며, 싫은 것도 웃어넘길 수 있습니다. 인생의 목표가 명확하고, 자기나름의 신념을 가지고 의견을 확고히 피력합니다.

윗입술이 두껍고 아랫입술이 얇은 사람 특징

윗입술이 두꺼운데 아랫입술이 얇다고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경우, 무슨 일이든 이상이 높고, 머리로 이해하려고 합니다.
자신의 실력 이상의 자기상을 가지고, 잘 되지 않으면 침울해지기도 합니다. 높은 이상을 향해 노력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결국은 얻는 것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결혼면에서도 상대에 대한 이상이 높아집니다. 그 만큼, 연애 경험은 적어지고, 만혼의 경향이 있습니다. 애정은 남에게 받는 것보다 남에게 주는 것이 많다고 여겨집니다.또 논리적이고 두루두루한 면이 있어요.


윗입술 아랫입술 모두 두꺼운 사람 특징

윗입술 뿐만 아니라 아랫입술도 두텁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경우, 무슨 일이든 정열적으로 한다고 여겨집니다. 일에 열의를 쏟을 수 있어 성과를 쉽게 낼 수 있습니다.
연애에 적극성이 있고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것 같아요. 한번 결정한 일에는 전집중해서 나아가겠습니다. 정이 두텁고 사람과의 유대를 소중히 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다른 사람에게 떠내려가기 쉽고 속는 일도 많아지게 됩니다.

주위를 너무 많이 생각하여 정신적으로 피로하고 스트레스를 쌓기 쉬워지게 됩니다. 이성보다 열정과 직정적인 면이 강하다고 여겨집니다. 감정표현은 직설적이 되기 쉽습니다.

윗입술이 표족한 관상

윗입술이 두꺼운것이 아니라 뾰족뾰족한 사람도있죠. 이 경우, 자기 주장을 거의 하지 않고, 무슨 일이든 사람의 의견에 따른다고 여겨집니다.

자기 나름의 의견이 있어도, 남들과 다른 경우는 쏙 들어가 버립니다. 사람의 입장을 우선해 버리기 때문에 손해를 보는 일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협조성이 있기 때문에 팀워크로 힘을 발휘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풍랑이 이는 환경은 좋아하지 않고, 평온함과 안정을 요구한다고 여겨집니다. 우선 새로운 것에 도전할 필요는 없습니다.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많이 들이면 대성할 수 있습니다. 가족을 소중히 여기는 면이 있어 가정을 원만하게 합니다.

입술이 두꺼운 연예인

위에서 언급한 내용을 모두 떠나서 국내에서 활동하는 입술 두꺼운 연예인을 알아볼게요.
김혜수
김수현
서우
손예진
송혜교
유아인
임수정
차태현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