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손이 큰 남자 특징과 성격 관상 15가지

손이 큰 남자 특징과 성격 관상 15가지

#달콤한 세상 : 라이프

손이 큰 남자 특징 성격 [관상]

 

손이 큰 남자 특징과 성격 15가지 [관상]

손이 큰 남자는 여자가 볼 때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크고 단단한 손으로 잡으면 어딘가 안정감이 감도는 것 같습니다. 손이 작으면 여성스럽게 보이므로 인기 있으려면 남성은 큰 것을 원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크면 여성이 두려움을 느낄 수도 있어요. 손이 크다고 해도 적당한 크기가 요구될 것 같아요. 관상에서 파악한 성격에서는 겉보기와 일치하지 않는 것이 많습니다만, 적당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 손이 큰 남자의 성격 특징 등에 대해 자세히 해설해 보겠습니다.

손이 큰 기준은? 평균 손 크기

한국인의 손 크기의 평균 사이즈에 대한 통계 데이터를 소개합니다. 손가락을 편 상태로 측정합니다. 참고로 미국인의 손 크기도 소개합니다.
손 길이
손목 주름에서 가운데 손가락 끝까지의 직선 거리
손등
손등으로 볼 때 엄지쪽의 가장 돌출된 점으로 볼 때 작은 손가락쪽의 가장 돌출된 점의 직선거리
손둘레
손 너비를 한 바퀴 돈 길이
다음의 손 크기 평균을 보실 수 있고, 아래에서 소개되는 수치보다 높으면 손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여 평균 손 크기
평균 크기 손 길이 손 너비 손 등
남자 18.54cm 8.53cm 20.55cm
여자 17.43cm 7.70cm 18.21cm
미국인 남자 19.30cm 8.89cm 21.84cm
미국 여자 17.27cm 7.87cm 17.78cm


손이 큰 남자의 골격은? 키도 커?

손이 큰 남성의 경우 몸 전체의 골격과 신장도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손의 크기는 유전의 요인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단! 손이 크다고 반드시 키가 크다는 것은 아니고, 개인차도 있습니다.

손을 크게 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뼈의 길이를 길게 할 수는 없습니다. 손가락의 굵기와 손바닥의 두께라면 바꿀 수 있습니다. 핸드 그립으로 근육 트레이닝 등, 트레이닝으로 손을 크게 할 수 있습니다.

손 큰 남자 성격 특징 15가지 [관상]

구체적으로는 대범한 성격에 포용력이 있기 때문에 사소한 일에는 감정적으로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상냥함이 넘치기 때문에 곤란한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살며시 다가와 구원의 손길을 내밀기도 합니다.
  1. 느긋하다
  2. 친절하다
  3. 주위를 신경 쓴다
  4. 성실하다
  5. 돈에 엄격하다
  6. 견실하다
  7. 타인을 배려한다
  8. 상식이 통한다
  9. 낙천적이다
  10. 전환이 빠르다
  11. 긍정적이다
  12. 배려가 깊다
  13. 정신력이 높다
  14. 감수성이 높다
  15. 싸움을 싫어한다
무슨 일이든 성실하게 종사하기 때문에 성과가 나타나기 쉽고, 사람들로부터 높게 평가받습니다. 돈에 대해 엄격하고 돈 관리 능력이 뛰어나다고 여겨집니다. 은행원이나 경리 등 돈에 종사하는 분야에서 활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투자가나 경영자에게도 적합합니다.
손큰 남자 특징
꾸준히 재산을 모으는 것을 좋아해서 낭비나 낭비하는 것은 거의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낙천적이고 무슨 일이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므로 싫은 일이나 다른 사람의 의견을 나쁘게 해석하거나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별로 신경 쓰지 않고 마이너스 파워를 플러스 파워로 바꿀 수 있습니다. 상식이나 모럴에 엄격한 만큼, 주위의 눈을 신경쓰면서 행동합니다. 여성 이상으로 배려를 할 수 있고, 사람을 치유하는 것이 능숙해집니다. 정이 많고 주위에 깊은 애정을 쏟습니다. 또 사람을 배신하는 일은 하지 않고, 싸우는 일은 거의 없다고 여겨집니다.


손큰 남자의 연애는? 인기 많아?

손이 큰 남성의 연애는, 상대에 대해서 부지런하고 헌신적으로 힘쓴다고 여겨집니다. 대인관계가 좋고 사람을 폭넓게 접하는데 연애와의 구별이 잘 된 것 같아요. 상식이나 도덕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바람기나 불륜과는 거리가 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손이 큰 남자 연애
착해서 한 여자에게 애정을 아끼지 않습니다.기본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스트레이트로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실한 성격과는 달리 애정이 깊은 만큼 애정표현은 대담해질 수도 있습니다. 마음을 직감적으로 울리는 로맨틱한 말을 건네기도 하고 공들인 연출로 프로포즈를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너무 대담하거나 열정이 겉돌면 인기 없게 되는 요인이 됩니다.예민해서 연애가 잘 안되면 고민하기 쉬울 것 같아요.

여자들은 손이 큰 남자를 좋아할까?

남성의 신체에서 손이 매력적으로 느끼는 여성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손을 사용해서 뭔가를 하고 있는 동작에 끌리는 것 같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잡는 손이나 키보드를 두드리는 손, 머리를 쓸어 올리는 손이나 운전으로 핸들을 잡는 손 등 가까운 곳에서 자신보다 손이 크다고 두근거리기도 합니다. 큰 손으로 지켜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나 스킨십을 요구하고 있기도 합니다. 미덥지 못한 손보다 큰 손을 선호하게 됩니다.


손이 큰 남자의 심리

배려를 잘해서 사람의 다양한 감정을 알아차리기 쉽지만 정신적인 면과는 그다지 관계가 없다고 합니다. 정신적인 것을 어느 정도 관대하게 받아들이거나 이해할 수는 있지만, 그 재능을 타고났다고는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손이 큰 남자 심리
낙천적이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므로, 궁지에 서도 비교적 냉정하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신적인 의미에서의 수호나 가호와는 다른 것이 됩니다. 돈에 관한 읽기와 선견성이 있고, 사람에 따라서는 그것이 제6감이 있다고 착각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또 너무 상식을 벗어난 해괴한 것은 믿지 않는다고 합니다.

손이 두꺼운 남자 특징

손이 두껍고 살집이 좋은 남자는 성실한 성격으로 정이 두텁다고 여겨집니다. 무슨 일이든 한결같이 임합니다.꾸준히 노력을 거듭하는 것을 아끼지 않아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잘 돌보고 곤란해하는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어떤 구원의 손길을 뻗쳐요.고민거리를 상담할 수 있는 의지할 수 있는 존재가 됩니다. 낙천적인 면이 있어서 싫은 것이 있어도 별로 끙끙 앓지 않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될 것이라는 편한 스탠스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의사소통 능력이 높고 밝은 성격이어서 주위 사람들이 좋아하죠. 너무 세세한 것은 신경 쓰지 않고 대략적인 면이 있어 섬세함이 부족하다고 보여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성욕도 왕성한 경향이 있습니다.


손이 부드러운 남자 특징

일반적으로 손을 강하게 쥐면 딱딱한 인상이 됩니다만, 손이 부드러운 사람은 설사 강하게 쥐어졌다 해도 어딘가 부드러움이 남는 것 같습니다. 남성이 이런 종류의 경우, 의지가 약하고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여겨집니다.

한 번 결정해도 문제가 생기면 쉽게 포기하거나, 선택지가 많으면 좀처럼 하나로 잘 짜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책임감이 부족하고 일 등에서 실수나 실수가 있으면 남을 탓하기 쉽습니다.
아무 일도 혼자서 책임을 지는 것은 아니고, 주위의 찬동을 얻어 맡거나 합니다. 배려심이 뛰어나 주위 환경에 대한 적응 능력이 뛰어납니다.

연애는 초식계가 되어 사랑받는 일이 많아, 손이 딱딱한 여성과 궁합이 좋아집니다. 스스로 접근하는 경우는 적지만, 유혹에 약하다고 여겨집니다. 그 만큼, 바람기나 불륜 등의 트러블에 휘말리기 쉬워지게 되는 것입니다.
손 크기 더보기관상으로 상대 파악하기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