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입이 큰 여자 관상 성격

입이 큰 여자 관상 성격

#달콤한 세상 : 라이프

입이 큰 여자 관상

입이 큰 여자 성격 10가지! 귀여운 미인? 무서워? 관상학

관상에서 입이 큰 여자 성격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귀여운 미인? 입이 큰 여자 인상은 무서워요? 콤플렉스 인가요?

일러스트나 캐리커쳐로 입이 크면, 밝기가 있어 어딘가 대담함이나 천박함이 돋보이는 인상이 됩니다. 한편으로 입이 작으면 품위있고 조심스러운 인상이 됩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귀여워 보이는 것도 있고 무섭다는 인상을 주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얼굴의 부분 중에서 입은 첫인상에 영향력이 큰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상학에서 파악한 성격으로는, 인상대로의 것도 있고, 의외의 것도 있기도 합니다. 그럼 이 입이 큰 여성에 대해서 자세히 해설하겠습니다.

관상에서 입의 의미는?

인상에서 입은 생활력과 애정, 욕망의 강도, 생명력 등을 나타내는 얼굴의 부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크기로 인해 재물운에도 영향력이 있습니다.
입이 크면 무슨 일이든 공격 자세가 되고 작으면 수비입니다. 입이 꼭 죄이고 큰 경우, 좋든 나쁘든 인수하는 도량의 크기가 있습니다. 행동력이 왕성하며 사람 위에 서서 이끄는 것이 뛰어납니다.
여자들이 입이 크면 가정에 들어가기보다 밖에서 열심히 일하거나 사회적인 활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입이 커도 야무지지 않으면 마무리가 허술한 성격이 된다고 여겨집니다.
여자 평균 입 크기
여자 입 크기 평균 크기
입 크기 연령 입의 너비 입 세로폭
여성 18~34세 4.35cm 1.90cm
60~84세 4.61cm 1.39cm


입이 큰 여자 성격 특징 10가지

입이 커서 컴플렉스인 여자도 있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입이 큰 여자에 대한 많은 호감을 가지고 있다. 다음에서는 입이 큰 여자가 보이는 성격과 특징을 소개하겠습니다.
입이 큰 여자 성격

1. 성격이 밝다

밝은 성격으로 인기인이 되기 쉽다고 합니다. 웃는 얼굴로 있는 경우가 많아 분위기 메이커가 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사람의 바퀴의 중심에 있는 것이 많아, 사람을 끌어당기는 화려함이 있다고 여겨집니다. 함께 있으면 기분이 상쾌하고 긍정적으로 될 수 있는 면이 있습니다.

2. 말주변이 좋다

남을 잘 납득시키는 데 뛰어난 것으로 평가됩니다. 언변이 좋기는 하지만 거짓말을 잘 못해요. 여성 중에는 수다스러운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약간 섬세함이 부족하지만 사소한 것에 구애받지 않는 매력이 되기도 합니다.

3. 쉽게 속는다

마음이 너그럽고 개방적이어서 경계심이 느슨하다고 여겨져요. 남의 말을 믿기 쉽고 속기 쉬운 것 같아요. 거짓말을 잘 하지 않기 때문에 남을 의심하는 것은 서툴러집니다. 어느 정도 교류가 있거나 한 번 받아들여 버린 사람에게는 무방비가 되기 쉽습니다.

4. 행동력이 좋다

무슨 일이든 마음만 먹으면 바로 행동에 옮긴다고 칩니다. 발 놀림이 가벼워서 기회를 놓치기 힘들 것 같아요. 그만큼 실수가 많죠. 재미있는 것을 아주 좋아하고, 흥미가 있으면 닥치는 대로 종사하려고 합니다. 대담한 행동도 담백해져 버리기 때문에 주위를 놀라게 하는 일이 많아집니다.

5. 돈의 기복이 크다

돈의 출납이 화려하고 호쾌하게 사용하는데, 돈이 있기 때문에 들어가는 돈도 크다고 합니다. 돈을 아끼지 않고 호쾌하게 쓰고, 투자는 재물로 남지 않는 것으로 하기 십상입니다. 일확천금을 노리고 도박을 하기도 합니다. 꾸준히 돈을 모으는 것은 서투릅니다.

6. 먹는것을 좋아해

식욕이 왕성해서 먹는 것을 좋아한답니다.음식에 고집이 있어, 미식가가 많은 듯 합니다. 입을 크게 벌리고 먹는 모습은 주위 사람들의 식욕을 돋웁니다. 많이 먹지만 활발하고 움직이는 일이 많아 날씬한 체형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먹는것을 좋아해요

7. 여장부 스타일

무슨 일이든 남자다운 생각을 하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긴 머리보다는 짧은 머리를 선호하고, 힐보다는 운동화를 더 즐겨 신는 경향이 있습니다. 언니의 피부로 다른 사람을 잘 돌봐주고, 돌봐주기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의지할 수 있는 존재가 됩니다.

8. 남을 돕는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 강하고, 자원봉사 정신이 넘친다고 여겨집니다. 곤란을 겪고 있는 사람을 보면 방치해 둘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남을 위하는 일을 하고 기뻐하면,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가없이 헌신적일 수 있어요.

9. 성욕이 강하다

성욕이 강해서 혼자서는 만족하지 못하고 바람기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바람기의 문턱이 낮아서 그만큼 죄의식이 없는 것 같아요.
입큰 여자 성욕
외로움을 잘 타서 싫증을 잘 내는 성격으로 여겨집니다. 자신이 항상 필요로 하는 것을 바라고, 그것이 느껴지지 않으면 불안을 느끼기 쉬워집니다.

10. 애정이 풍부하다

애정이 풍부하고 인기 있는 경향이라고 여겨집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열심히 애정을 쏟을 수 있어요. 연애에 적극성이 있고 연애경험이 풍부해집니다. 포용력이 넘치고 인망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의 행복을 솔직하게 기뻐할 수 있어요. 매사는 상대의 입장에 서서 생각할 수 있지만, 확실한 자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것도 나쁜 것도 받아들일 수 있어요.

입이 큰 여자 연애 경향

연애에 적극성이 있고, 좋아하는 이성을 발견하면 바로 접근한다고 합니다.
쉽게 속아서 희롱당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연애 체질의 사람이 많아서 연애의 두근거림을 항상 느끼고 싶은 것 같아요. 연애경험이 풍부해서 상대가 조금 주눅들어 버릴 가능성이 있어요. 쉽게 싫증을 내는 면이 있고 연애 상대가 자주 바뀌기도 해요.
하나의 연애가 끝나면 단호하게 리셋할 수 있고, 다음은 쫓지 않는다고 여겨집니다. 또 연애 상대의 이상이 높아 얼굴을 파먹는다고 여겨집니다.


입이 큰 여자는 귀여워? 미인?

입이 큰 경우 미인계와 귀여운계 중 어느 쪽으로 나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얼굴의 부분이 크면 전체적으로 화려함이 있고, 특히 입이 크면 대담함이 수반되는 호화로운 미인계가 됩니다. 한편으로 성격적으로 거짓말을 잘 못해서 좋아한다는 마음을 태도나 말로 금방 알아 버린다고 합니다.
여자 립스틱/출처:coupang

입이 커 컴플렉스다?

입의 크기 정도와 다른 부위와의 균형이 되기도 하지만 입이 크면 콤플렉스가 생기는 여성도 있습니다. 입술도 도톰한 경우, 얼굴 속에서 입의 인상이 강해집니다. 그러다 보니 어울리지 않는 메이크업 같은 것도 나오겠죠. 본인이 너무 걱정을 하게 되면 오히려 콤플렉스로 이어지기 더 쉬워집니다.

다른 관상 보기 +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