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바람피는 남자 - 3부 바람기 많은 바람둥이 얼굴 관상

바람피는 남자 - 3부 바람기 많은 바람둥이 얼굴 관상

#달콤한 세상 : 라이프

바람피는 남자 얼굴 관상

바람기 많은 바람둥이 남자 얼굴 관상

여성을 슬프게 하는 바람둥이 남성의 얼굴이나 외모에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다. 얼굴에는 사람의 심리상태가 새겨지는 법이죠.
바람기로 당신에게 상처를 주는 남자! 당신의 남자 얼굴 관상에 나타나고 있는 특징을 이번에는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바람둥이 남자의 눈빛

바람기 있는 남자는 대체로, 눈에 힘이 없고 뭉친 인상을 주는 눈빛을 하고 있습니다. 눈에는 심신의 스트레스가 현저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모든 일이 잘 되고 있는 남성의 눈은 반짝반짝 빛이 강합니다.

반면 외도성이나 남성들의 심리상태는 기본적으로 좋지 않고, 마음의 마이너스 부분이 눈에 나타나서 생기가 없는 시선이 되어버립니다.
바람둥이 남자 눈빛
이러한 상태에 있는 남성은, 문제 행동을 일으키기 시작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냉정한 시선으로 그와 관계를 만들어 갈지를 판단하도록 합시다.

남자심리에서 보는 바람기, 바람둥이 남자만 사귀게 되는 이유

함께 있어 행복을 느끼고 싶은 남자를 만났지만, 깨닫고 보니 언제나 바람기에 괴로워하고 있고, 혹은 폭행을 일삼는 남자이지만 사랑하게 되는 것은 왜일까요?
주위에 그러한 타입의 남성 밖에 없다고, 만남의 횟수를 한탄하는 것은 실은 잘못 짚은 것입니다. 여성에게 행복을 줄 힘이 없는 남성들과 인연이 있는 것은 당신의 정신적인 미숙함 때문입니다.

자존감을 높게 유지하지 못하고, 자신의 자존감이 턱없이 낮은 여성은 깨달게 되지만, 스스로 그러한 상황을 끊지 못하고 이어가기 때문이에요.

자존감이 낮으면 당연한 행복을 받는 것에 겁쟁이가 되어버리고 정말로 상냥하게 대해주는 남자에게 불신감을 가지는 마이너스 사고가 버릇이 되어버립니다.
바람기가 있다거나, 폭행 등 자신이 끔찍한 일을 당해도, 좋은 상대라고 생각해 버리는 것입니다. 자기긍정감을 올리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 당신은 그 남자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게 되어 버립니다.


바람기 많은 바람둥이 남자 얼굴 관상으로 구분하기

바람기도 물론 여성을 심하게 다치게 하는 행위지만 바람을 피우는 것 외에도 데이트(가정) 폭력 등 다른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는 유형의 남자 특징은 두드러진 것. 어떤 인상착의의 남성이, 문제 행동을 일으키기 쉬운 걸까요?
바람둥이 남자 관상

바람둥이 관상1. 툭 튀어 나온 긴턱

턱이 길게 튀어나온 타입의 남성은 리더성이 있지만 반면에 여성에게 위압적이 되기 쉬운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른바 주걱턱을 가진 이런 타입의 남성은, 사람보다 감정적으로 되기 쉽습니다. 이론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직감적인 감각으로 움직이며, 자신의 욕망을 제어하는 것이 서툴기 때문에 분노나 초조함 등 부정적인 감정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감정의 기복이 심한 타입이 많기 때문에, 폭행으로 감정이 향하지 않으면 정이 두터운 타입이 아니다. 억압된 상황 하에서는 감정이 폭주하여 폭행으로 가장 쉽게 연결됩니다.

바람둥이 관상2. 눈 밑에 점

정면을 바라볼 때 눈 바로 밑에 점이 있는 타입의 남성은, 한결같고 섬세한 마음의 소유자다.

한결같음이 좋은 방향으로 나타나면 바람을 피우지 않고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타입이지만 생각이 많고 자기 감정에 취하기 쉬운 특징이 있습니다.

상대 여성이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도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스토커가 되어 버릴 위험성이 매우 높습니다.

바람둥이 관상3. 깊은 눈

눈이 깊숙히 들어간 눈매는 연애할 때 질투가 많아 돈에도 집착하는 타입입니다.

무엇에든 집착하기 쉬운 흉상이라고 불리고 있어서, 물건이나 돈이 항상 결핍되어 버립니다.
허영심이 너무 높아서 수중에 있는 돈을 다 써서 선물 등으로 자신을 꾸미는 것으로 마음의 허기를 채우려고 해요.

결혼하면 아내에게 생활비를 충분히 주지 않고, 혼자 쓰는 일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동거를 하거나 결혼을 하거나 그와 경제적인 부분을 공유하기 전에 잘 의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성질은 관상학으로부터 알아낸 것이지만 지금까지 소개한 관상을 가지는 남성이 모두, 문제 행동을 일으키는 것은 아니다.

가지고 있는 성질이 마이너스로 작용하게 되면 지금까지 소개한 것과 같은 상태가 될 수 있지만, 단점은 좋은 방향으로 돌아서면 대체로 장점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남성을 대하는 주위 사람들로 인해 좋은 쪽으로 바뀌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바람둥이 마음을 사로잡는 말

남성은 항상 자신을 인정받고 싶어하고, 파트너 여성이 그것을 구체적으로 말해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어떤 말을 남자에게 건네야 그의 마음에 와닿고, 당신에게서 마음이 떠나지 않고 외도를 막을 수 있는지 몇 가지 예를 소개하겠습니다.
마음을 사라잡는 말

"왜 했어요?"

남자들은 항상 자신의 성공을 인정받기를 바래요. 그렇지만 그것은 작은 아이를 칭찬하듯이, 뭐든지 대단하네! 라고 표면적으로 칭찬하는 것은 아니다.

성공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어떤 기분으로 남성이 임했는지, 왜 그것을 하려고 하는지, 그의 행동의 뿌리를 깨닫게 해 줄 수 있는 말을 하겠습니다.

남자의 성장을 알아채면 그는 당신을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사람으로 생각하고 바람 피울 마음이 생기지 않아요.

"아이가 아빠를 닮았어요!","당신 영향이 컸어요"

자식의 좋지 않은 부분만 남편을 닮았다고 내뱉는 아내가 있는데 이는 남성들이 바람을 피우는 큰 요인입니다.
남성은 가족과 여성에게서 필요하다고 느끼고 싶고 행복하게 하는 힘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 기분을 무참히 쳐부수게 되면, 기분이 약해져 가정 밖에 거처를 만들려고 바람피우게 됩니다.
아빠의 좋은 점을 자식이 닮았다, 엄마보다 아빠가 더 좋아할 것 같다 등 가족 모두 당신을 필요로 한다는 식으로 계속 이야기하면 됩니다.

그것만으로 남성은 가족의 일원으로서의 자각을 심화시켜 갈 수 있습니다.


자책하는 남자에게 "당신 잘못이 아니에요!"

남성이 자신에 대한 자신이 없기 때문에, 자신은 안 된다고 말하기 시작했을 때의 대응으로 당신에 대한 기분의 방향이 바뀝니다.

이런 내가 안 된다고 남자가 생각해 버렸을 때 다른 좋은 점을 찾아내고 눈길을 주는 그런 말을 하게 됩니다.
남성이 자존감을 낮출 때 그것은 과거의 마이너스 체험에 마음이 묶여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의식하고 그에게는 이런 플러스 부분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줍니다.

그러면 남자는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게 됩니다. 알아봐준 당신을 놓아주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요점 정리

내 남자가 바람을 피우지 않게 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자신이 남자에게 행복하게 해 주겠다는 의식을 버리는 것이다. 결혼이나 연애는 공동 프로젝트에요. 어리광에 의존하는 것은 가족(커플)이라는 팀을 붕괴시켜 버린다.
커플악세사리 보기
자신의 행복을 스스로 만들어 가는, 그리고 상대 남성에게 그 행복을 주는 것을 의식해 가면 그의 마음이 밖을 향해 옮아가는 일은 없어진다. 우리 모두 내 남자의 바람기를 잡아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봐요~
'바람피는 남자' 전체글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