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원숭이띠(잔나비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원숭이띠(잔나비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달콤한 세상 : 12띠

원숭이띠(잔나비띠) 남자 여자 성격이 대체적으로 승부욕이 강하고 에너지가 넘치지만 일처리가 부실해 안정감이 없는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숭이띠는 권력욕이 강하고 사람을 잘 돕고 의협심이 있으며, 쉽게 군중의 지도자가 될 수 있지만, 일생을 혀가 날카롭고 자기 의견과 맞지 않으면 반박합니다. 재물이 들어오면 도박을 좋아하며, 요행 및 모험을 추구하고, 일의 결단력이 높지만 장시간 의사결정을 하는 경우도 잦습니다.
원숭이띠 남성은 거짓말을 좋아해서 어려운 상황에 처하면 거짓말을 이용해 문제를 해결합니다. 원숭이띠는 남자 여자를 막론하고 교제를 잘하며 말주변이 좋아 복숭아꽃을 건드리기 쉽습니다. 여자 잔나비띠는 성격도 남성을 많이 닮아 패기와 교만한 성격을 지녔으며 말년이 되어도 여전히 자태가 남아 여성미가 있습니다.

잔나비띠는 천성적으로 기민함과 민첩함이 있고, 잔꾀를 부리기 좋아하며, 일과 인연의 운이 상당히 좋으나 참을성과 의연함이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결혼에 있어서 원숭이는 반려자에게 안정감을 주지 못하므로 혼외정사를 하기 쉽습니다.

1932년, 1992년 임신년생 오행:물(水)

오행 물 원숭이띠는 자신감이 넘치고 똑똑하며 언변이 뛰어나지만 성질이 급하고 고집이 세요.
그들은 남을 잘 놀리기 때문에 인맥이 떨어지므로 경박하지만, 인기가 좋아 사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성격이 장난이 심하여 항상 총명함을 믿고 수작을 즐기다가 오히려 당한는 경우도 많습니다. 청소년일 때는 열심히 공부해서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합니다. 주의할 점은 친구와 분쟁이 있을 때 반드시 참고 잘 지내야 합니다는 것입니다.
남자 원숭이띠는 일을 처리하는 능력이 아주 강해서, 일을 척척 처리하고 천시지리인과 궁합이 잘 맞아서 두각을 잘 나타냅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융화력이 부족한 성격이니 대인관계를 개선해야 하며, 특히 동료 및 부하 직원에게 '강압적 수단'을 써서는 안 됩니다.

여자 원숭이띠는 가정적인 측면에서 비교적 지지를 받지 못합니다. 형제들은 그들에게 큰 도움을 주지 않고 자활을 해야만 자수성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결혼은 그다지 순탄치 못하여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재물운은 보통이고 재산은 힘들게 일해서 모으는 경우가 많습니다.

1944년, 2004년 갑신년생 오행:나무(木)

오행 나무 원숭이띠는 총명하고 기민하며 출세하기를 좋아하는 성격이라며 리더십을 타고난 지도자입니다.
업무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적절한 공간을 주면 좋은 업적을 낼 수 있습니다. 균등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필요한 협조를 한다면 더욱 날개를 달아줄 것입니다. 업무량이 크게 증가할 때는 반드시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채택하여 효율을 높여야 합니다.

남자 원숭이띠는 종종 거만한 행동으로 남의 반감을 사기 쉬우며 사업에 적지 않은 지장을 주곤 합니다. 자신의 성질을 가다듬고 대인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책을 많이 읽고, 자신을 충실히 할 수 한다면 운은 강화될 수 있습니다. 횡재수가 좋아 뜻하지 않은 재산도 있지만 욕심을 부려 빈손으로 돌아가는 일이 허다합니다. 재물운에 약간 기복이 있으니 마음가짐부터 다잡는 것이 좋습니다.
여자 원숭이띠는 타고난 자질이 총명한 이들이 잘만 발휘하면 자랑스러운 성적을 거둘 수 있습니다. 그들은 평생 복숭아꽃을 피우고, 이성적인 인연이 강하여 이성의 사랑을 받고 도움을 받기가 쉽습니다. 그들은 평생에 재성이 높고 재물이 많습니다.

1956년, 2016년 병신년생 오행:불(火)

오행 불 원숭이띠는 정의를 중시하는 성격이고 꿈이 원대하며 모험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성격이 조급하고 현실에 불만족스러워 합니다.
다만, 너무 비현실적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사업 아이디어가 있어서 출생지를 떠나 외지로 나가 발전하기에 적합하고, 성취가 비교적 큽니다.

남자 원숭이띠는 사업에서 집념의 추구를 가지고 필사적으로 뛰어듭니다. 업무량 과부하가 걸리지만 자신의 재능으로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상사와 동료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으며 승진 기회를 얻기도 합니다. 이들은 친분이 두터워 사람들의 관심과 도움을 받기 쉬운데 그중에서도 남성 어른들의 보살핌과 도움을 가장 많이 받습니다.
여자 원숭이띠는 매우 귀엽고 인맥이 좋아 교제 범위가 넓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너무 일찍 드러내기 때문에 오해로 인한 양측의 고통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남편의 사업을 도와줄 수 있는 원만한 가정을 꾸릴 수 있는 재능이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아 큰돈을 받고 축적할 수 있고 약간의 횡재도 있지만 투기성 행사에 불리하므로 돈이 들어오면 금, 부동산 등 가치 있는 것을 구입해야 합니다.

1968년, 2028년 무신년생 오행:흙(土)

오행 흙 원숭이띠의 성격은 낙천적이고, 솔직하고 충성스러우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큰일을 해낼 수 있는 기백이 있습니다.
가족의 협조가 드물어 스스로 창업해야 합니다. 그들은 어릴 때 고생을 많이 해서 오직 한 가지 기능을 배우야만 출입할 수 있으며, 해를 넘긴 후에 편안한 생활 환경을 얻게 될 것입니다.

남자 원숭이띠는 자수성가하는 능력과 패기가 있습니다. 업무 스트레스가 심하고 주변의 뒷말이 많은 상황에서도 이를 악물고 견지해 나가기 때문에 결국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고집이 세서 동료끼리 사이가 나빠지지 않도록 노력해도 헛되지 않으니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자 원숭이띠는 건강에 있어서 그들은 체질이 비교적 약하지만 큰 지장은 없습니다. 음식을 조심하고 휴식을 취하며 운동을 자주 하면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들의 재물운은 괜찮은데 약간의 횡재운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저축은 안 하고 좀 헤프죠. 돈은 모일 수 없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울 때마다 친지와 친구들의 경제적 도움을 받아 탈출합니다.

1980년, 2040년 경신년생 오행:금(金)

오행 금 원숭이띠는 책임감을 가지고 비교적 업무에 열중하고 활발하며 동정심과 명확한 시간 관념을 가지고 있으며 친구를 돕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의 소유자들입니다.
남자 원숭이띠는 늘 결론을 내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는 태도가 사업을 더욱 확장시킵니다. 그들은 일에 있어서 책임감이 있고, 모든 일을 성심성의껏 수행하지만, 때론 자신감이 부족하고, 친구의 격려와 지원이 필요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 동분서주하기 일쑤이니 자신의 소득을 소중히 여기고 함부로 돈을 쓸 것이 아니라 부동산을 사들여 사업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여자 원숭이띠는 정서적으로 열정적이고 진중하며 보수적인 편입니다. 부부 관계가 좋아 부러움을 많이 삽니다. 결혼 후 부부간에 큰 불상사는 없고 가끔 티격태격하지만 나중에는 처음처럼 화기애애하게 됩니다. 평생 재물운이 좋아서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지만 모두 자신의 고된 노동 소득입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