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말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말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달콤한 세상 : 12띠

말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말띠는 평생 승복하지 않고, 매사에 남보다 한발 앞서기를 좋아하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말띠는 업무 능력이 강하고 일처리가 매우 빠르고 효율적이며 활동성이 뛰어납니다. 하지만 말띠 남자 여자는 일을 너무 열심히 하고 아랫 사람에게 너무 높은 요구를 하는 등 남들이 좋아하지 않는 기질도 있습니다. 말띠 남자 여자의 가장 큰 특징은 쉴 새 없이 돌아다니고, 멀리 여행해야 사업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자 말띠는 외국에 나가 공부하거나 시집을 가야 좋은 결혼도 하고 사업도 좋아지는 경향이 강합니다.
남자 말띠는 밖으로 다녀야지, 집에 머물러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말이 잔소리를 많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말띠는 기억력이 뛰어나지만 뒤끝이 많아 비밀을 지키지 못하는 것이 흠입니다. 칭찬받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판을 받으면 사이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교제에 서툴지만 모험을 좋아하며 요행을 바라는 마음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사람됨에서 참을성이 부족합니다. 비록 진취심이 강하지만 처사는 오래가지 못합니다.

팔자에서 말과 양을 '육합'이라고 하는데, 오행에서는 많은 불과 흙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의할 점은 자와 오충, 즉 말띠와 쥐띠가 서로 대항하기 때문에 말띠는 쥐띠 해에 범태세(犯太歲)라고도 합니다.

1930년, 1990년 경오년생 오행:쇠(金)

오행 쇠 말띠는 성격이 낙천적이고 털털하고 친절하며 성품이 착하고 남을 잘 돕고 사람됨이 공정하여 좋은 인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 말띠는 사람들과 잘 사귀기 때문에 외부 활동을 많이 하고 친구도 사귀는 일에 적합합니다. 항상 친구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고,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며, 상사에게 쉽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개성이 급하고 가끔 틀리지만 주위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아껴줍니다. 평생 재물운은 안정적이고 적지 않은 액수의 외재가 있습니다.
여자 말띠도 주변인에게 인기가 많은 편안한 성격을 보이지만 금전운이 평이하기 때문에 힘든 노력이 좀더 나은 부를 얻는 가장 좋은 길이고, 그래야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 투자의 가치가 오르고 당첨되는 경우가 간혹 생겨서 거액을 얻게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급히 쓸 일에 대비해서 돈을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끼는 줄 모르고 헤프게 쓰지 마세요.

1942년, 2002년 임오년생 오행:물(水)

오행 물 말띠는 단호하고 단호하며 인내심이 부족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사물에 대한 정밀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매우 투철하게 분석하여 상대방을 오체투신하는 성격입니다.
남자 말띠는 좀 조급하고, 인내심이 부족하며, 충격성이 약간 있어 서화하기 쉽습니다. 일을 할 때 선근후태만하고 용두사미하는 성격이 있습니다. 그들은 매사에 직접 나서 남들과 사귀는 것을 좋아합니다. 타고난 리더로 정책 결정자로서 적합하며, 그들의 신중하고 단호한 결정은 항상 옳기 때문에 항상 다른 사람들이 승복하게 합니다.
여자 말띠는 남의 환심을 사는데 도화운을 많이 타는 것은 가정의 금기(禁氣)다. 업무나 사업에서 이성 고객이나 파트너를 만날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재물운이 좋아서 정규직 수입 외에 늘 추가 수입이 있습니다. 그들이 다른 사람과 금전 대차 관계를 맺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전 방면의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부동산, 금으로 가치를 유지하세요.

1954년, 2014년 갑오년생 오행:나무(木)

말띠 사람은 마음씨가 착하고 입이 시원한 성격이라서 남을 잘 돕고 주변 친구들을 잘 도와준다고 해서 친구들에게 큰 환영을 받습니다.
재물운에 있어서 안정적인 진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투기 활동을 하는 것은 적절치 않습니다. 모든 계획이 그들의 주선으로 순조롭게 진행되어 상사에게 인정받고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지만, 반드시 일과 관련된 주변을 잘 살펴야 탈이 적습니다.
남자 말띠는 남의 비판을 쉽게 받아들이지 않고 여론에 휘둘리지도 않는 고집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그들이 어떤 일을 인정할 때,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몰두하고, 다른 모든 일을 잊어버리고, 그에게 있습니다서 중요한 것은 목적을 달성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것입니다. 입이 닳도록 말을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남의 기분을 상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긴장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세요.

여자 말띠는 사랑에 집중하면서도 냉철하고 이지적인 행동을 곳곳에서 보여 상대방이 감정을 다 바치기 전에는 결코 앞서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결혼 상대를 선택할 때 상대방이 자신을 포용할 수 있어야 나중에 행복하고 안정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좋고 나쁨이 반반입니다. 어느 정도 재물운도 있고 편재도 있습니다. 하지만 씀씀이도 커 저축은 하지 않는 성격이 있습니다.

1966년, 2026년 병오년생 오행:불(火)

오행 불 말띠(火馬)는, 개성이 강하고 자신감 있는 열정, 총명하고 유순하며 활발하고 활동적인 세계 신유행을 선도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남자 말띠는 리더십이 있고, 인애와 엄격함으로 부하들을 잘 다스리며, 부하들의 존중과 사랑을 받기 쉽고, 매우 원만한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성을 매우 매력적으로 바라보는데, 그들 주변에는 항상 추종자가 적지 않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결코 딴마음을 품지 않는 성격입니다.
여자 말띠는 자신 있는 열정으로 업무에 임하고, 다른 일이 생겨 업무량이 늘어도 불평하지 않습니다. 스트레스가 쌓일수록 훌륭한 모습을 보여 상사가 그들에게 은총을 베푸는 성격을 가졌습니다. 성격이 때론 충동적이어서 자기통제와 자기단속을 배워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타인의 의견을 듣고, 어른들의 가르침을 인내심을 갖고 따를 수만 있다면 그들의 재물운은 상당할 것입니다. 고정 자산 방면의 투자를 많이 하면 좋습니다.

1978년, 2038년 무오년생 오행:흙(土)

오행 흙 말띠는 성격이 온순하고 사려가 주도면밀하며 재물운이 매우 좋아서 장사를 하기에 적합합니다.
남자 말띠는 자신을 버리고 사람을 위하는 정신으로 성급하고 감정적이지만 주변 친구들은 자신을 배려합니다. 그들은 처지를 바꾸어 남을 위해 배려할 수 있고, 좋은 인맥을 가지고 있습니다.사업 의욕이 있어서 항상 사업에 큰 노력을 기울입니다. 쓸데없이 스트레스를 가하고 스스로 채찍질을 하며, 업무에서 어려움을 느끼더라도 친구의 도움으로 해결합니다. 양띠나 호랑이띠, 개띠가 곁에 있으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자 말띠는 이성의 시선을 쉽게 끌 수 있습니다. 평생 이성의 도움을 많이 받아 여자는 남편의 사랑을 받습니다. 노년에 운이 좋았지만 성격이 감정적이고 본성이 다정해 감정 문제에서 우유부단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감정 문제를 조심스럽게 다뤄야 합니다. 재물운이 좋아서 수확이 꽤 많고 풍작, 뜻밖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쥐띠는 어울리지 않고 뱀띠, 토끼띠와는 돈을 많이 벌어요.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