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용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용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달콤한 세상 : 12띠

용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용띠는 변덕이 심해서 '신룡은 머리와 꼬리가 보이지 않는다'고 하는데, 행동이 오락가락하고 평생 큰 기락을 합니다. 용띠는 참을성이 없고 기다리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을 보입니다.

용띠 남자 여자는 이상한 특성이 있는데, 두 번째 일을 잘해서 다른 사람의 부족한 점을 가장 잘 채워준다는 겁니다. 예를 들어 한 가지 장사는 남이 하지 못하면 용띠가 인수해 업무가 번창하게 됩니다. 용띠는 결혼에 있어서도 결혼 경험이 있는 사람을 찾는 경향이 강하며 일혼이 가능합니다.  

용띠 성격ㆍ운명 종합

용띠는 승부욕이 특히 강하고 안목이 원대하다. 백일몽을 즐겨 꾸는 전형적인 몽상가입니다. 겁이 많고 일이 두려워 영원히 하고 싶은 것보다 많습니다. 그러나 성격상 비관적이며 내성적이고 남에게 냉담하며 상처 받을까 봐 남에게 잘 보이려고 하지 않습니다.

팔자에서 용은 곧 '진토(龍土)'입니다. 매우 주목받는 지지입니다. 용은 모든 동물의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물을 성장시키기고 복이 있습니다.

용띠는 쥐띠 원숭이띠와 함께 걷는 것을 삼합수국(三合水局)이라고 하는데, 쥐띠는 용띠 사람을 만나기 좋아하고 용띠 사람에 대한 의존도가 높습니다. 용이 토끼와 호랑이를 만나면 삼회목국(三会木局)이 되고, 팔자에 물이 있어야 나무가 됩니다. 이 두 가지 조합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런데 용과 개가 함께 있으면 서로 불화를 겪고, 개띠가 화를 당하게 됩니다.

1916년, 1976년 병진년생 오행:불(火)

오행 불 용띠는 사랑도 많고 머리도 재빠르고 진취성도 강하며 열심히 일하며 어떤 일을 하든지 적극적입니다.
계속 노력하면 비범한 성취가 있을 것이라 믿지만, 중도에 그만두는 나쁜 습관은 그들의 노력을 수포로 돌아가기 일쑤입니다. 그들의 강렬한 사랑은 자연스럽고 본능적이며 조금도 꾸며낸 것이 아니다.

남자 용띠는 사랑이 한번 발휘되면 위대한 박애정신이 될 것입니다. 선천적으로 근심하고, 후천에서 기뻐하며, 배전의 노력을 기울이면 결코 포기하지 않는 훌륭한 지도자가 되어 사회를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여자 용띠는 쇼핑벽이 있어서 돈을 쓰는 것이 자연히 낭비일 뿐만 아니라, 사온 물건도 종종 적용되지 않고, 쉽게 망가집니다. 이런 낭비적 성향은 지출을 초과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자신을 절제하고 잘 생각해 돈을 써서 손해를 보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1928년, 1988년 무진년생 오행:흙(土)

오행 흙 용띠는 성격이 내성적이고 말수가 적어 명리에 연연하지 않고 출세도 싫어하는 담백한 편입니다.
사람을 대하는 것이 수동적이고 열정이 부족하기 때문에 지적인 친구도 별로 없고 대인관계도 비교적 단순합니다. 사실 그들은 내수가 매우 뛰어나고 재주가 뛰어나며 일을 처리하는 능력이 뛰어나지만, 다만 그들은 자기를 드러내기를 싫어합니다. 고향을 떠나 사업을 찾아 떠나는 것이 적합하고, 해외사업이 발전하는 방향이 최상이어서 많은 이득이 될 것입니다.

남자 용띠는 집안일도 열심히 보고 금전적인 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빚지는 것을 싫어하고, 남에게 진 돈은 당장 갚으려고 합니다. 좌절하면 인색해집니다. 돈벌이는 어렵지 않지만 돈에 대해서는 늘 시시콜콜 따집니다. 그들은 정복자이기 때문에 결코 쉽고 쉬운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목표가 있습니다야만 추구하고, 어려움이 있으면 극복해야 하며, 적이 있습니다야만 비로소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자 용띠는 젊었을 때 사교성이 활발하고 인맥이 좋았지만, 이성의 고달픈 성화에 조심해야만 했습니다. 결혼 후, 비록 가정이 화목하지만, 반드시 작은 마음의 재산은 피해야 합니다. 가정 경제에 어려움이 생겼고, 그 밖에 집 안전에 주의하고, 문과 창문을 잘 잠가야 합니다. 그들은 평생 재물운이 좋아 좋은 돈이든 편재든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1940년, 2000년 경진년생 오행:쇠(金)

오행 쇠(금) 용띠는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표현욕이 강하고 순진해서 사람의 마음을 해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첫인상이 좋지 않은 데다 기복 변화가 심해 자꾸 마음을 바꾼다는 것은 석연치 않습니다. 그들은 기개가 넘치고 건설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많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주저하는 바람에 실패하곤 했습니다.그래서 이들이 성공하려면 시련을 거쳐서 착실하게 일해야 큰 인물이 될 수 있습니다. 자기 과시욕이 강해 주위의 외면을 받기 쉽습니다.

남자 용띠는 매사에 자기표현을 하려는 태도를 고치고 신중하고 보수적인 태도로 바뀌면 좋은 인맥을 갖고 남의 협조를 얻기 쉽습니다. 즐기기를 좋아하고 사치를 추구합니다. 아름다운 것에 몸을 담는 것은 그들을 매우 기쁘게 할 것입니다.

여자 용띠는 "아름다운 것"에 대해 과도한 요구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이 그로 하여금 좋은 보살핌을 받을 때 오히려 나태함을 견디게 합니다. 하지만 게으름뱅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일생의 재물운은 비교적 평온하고 순조롭지만, 진보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반대로 부수입을 올리는 재주가 적지 않습니다. 편재운에 대한 기회도 적지 않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욕심을 부리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습니다.

1952년, 2012년 임진년생 오행:물(水)

오행 물 용띠는 시야가 넓고 활력이 넘치고, 열심히 집착하며, 의지와 항심이 있지만, 개성이 부족하고, 주견이 없으며, 항상 순풍에 따라 움직입니다.
항상 어떤 문제에 지나치게 집착하고 사리사욕이 크기 때문에 재산과 이익에 관한 일을 시시콜콜 따지게 되고, 이는 곧 소탐대실하게 됩니다. 마음을 편히 갖고 신중히 처신하면서 큰 그림을 그리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남자 용띠는 좋은 인맥을 가지고 있고, 특별히 유능한 친구들을 많이 만납니다. 그들은 저항력이 강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매사에 주의해서 세부사항을 관찰하고, 또한 매번 사람들의 생일을 기억하며, 만약 기억하지 못할 경우, 특별히 작은 노트만 찾아서 기억합니다.

여자 용띠는 독특한 스타일, 다양하고 재미있는 언사로 이성들이 추구하는 표적이 되기 때문에 데이트가 특히 많습니다. 고된 업무지만 그 활약으로 인해 승진, 임금 인상, 수상 등 다양한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금전운이 상당히 좋아서, 다른 사람의 일을 하거나 자신이 사장이 되는 경우가 많고 부수입도 많이 모이는 편입니다.

1964년, 2024년 갑진년생 오행:나무(木)

오행 나무 용띠는 총명하고 민첩하며 용모가 수려하고 임기응변하여 다른 사람의 사랑을 비교적 쉽게 받고 도화운도 좋습니다.
그들은 교활하고 가식적이며, 허풍과 허풍을 떨며 시시비비를 거는 사람을 싫어하며, 늘 격동적이고 완고한 태도로 그런 사람을 대합니다. 그들은 아주 똑똑하지는 않지만, 환경과 시기를 잘 이용하거나 적당한 시기에 적당한 사람을 빌리기 때문에 성공하기 쉽다는 능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임기응변에 능숙하기 때문에 바람에 따라 키를 돌리는 등 미덥지 못하다는 인상을 주기 쉽습니다.

남자 용띠는 인맥이 좋아 교제를 넓히지만 남을 쉽게 믿고 팔릴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솔직함을 간직해야 하고, 때로는 사기와 불만으로 가득 차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어려움에 처하여 빠져나오지 못할 때까지 지체 없이 실망스러운 것을 제거해야 합니다.

여자 용띠는 성격이 좋지 않아 연인과 티격태격하기 쉽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 수시로 몸조심하고 병이 나면 즉시 병원에 가야 하며 미루면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들의 재물운은 왕왕 매우 빠르게 찾아오므로 기회가 왔을 때 비교적 큰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에 대한 인식이 강한 것도 아니고, 경제가 위기일 때 지출을 줄여야 하는 중요성을 잘 모르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