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쥐띠 남자 여자 성격 확실한 분석

쥐띠 남자 여자 성격 확실한 분석

#달콤한 세상 : 12띠

쥐띠 남자 여자 성격 확실한 분석

서로 다른 연도 출생 쥐띠 남자 여자의 성격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쥐띠의 총체적 성격과 운명을 살펴볼까요?

남자 여자 쥐띠 성격 종합

남자 쥐띠는 친구에 대한 열정이 가족보다 남을 더 배려하는 경우가 많아 주목을 받기 쉽고, 좋은 연인도 많지만 때로는 친구에게 너무 호탕한 성격을 보입니다. 쥐띠는 인생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고 환경 적응력이 강합니다. 재물에 관해서는 눈을 빨리 뜹니다. 오늘 힘들었다 하더라도 내일 다시 인생을 적극적으로 마주하는 기질이 강합니다.

쥐띠는 천성적으로 총명함을 가지고 있지만 때때로 의외의 행동을 합니다. 자신의 견해를 고집하여 집단의 방향이나 전체적인 대기후반에 맞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제시된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홀로 남게 되는 경우를 자주합니다. 쥐띠는 남자, 여자 모두 리더십과 포용성이 약하기 때문에 혼자서 일하는 것이 적합하며, 행정 업무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쥐띠는 남자, 여자 모두 확실히 좀 겁이 많습니다. 좌절을 겪으면 움츠러들고, 담력과 기량이 부족합니다. 여자 쥐띠의 지구력은 남자 쥐띠에 비해 강하지만, 담력은 여전히 약합니다. 여자 쥐띠는 남자 쥐띠와 마찬가지로 장기적이고 지구력 있는 일을 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쥐띠 남자 여자 운명

팔자학에서 '자축'을 육합이라고 하는데, 자와 추가 합쳐져 흙이 되기 때문에 하늘이 만들어낸 조화입니다. 쥐띠와 소띠부부는 오랫동안 좋은 인연이 많습니다. 쥐와 소가 만나면 복숭아꽃이 만발합니다.

쥐띠 남자가 복숭아꽃을 많이 범하는데, 이는 쥐가 자(子)이기 때문에 팔자학적으로 자오묘유(子午卯酉, 쥐, 말, 토끼, 닭)를 사도화라고 하고, 이는 복숭아꽃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쥐띠들은 대부분 비교적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남자 쥐띠는 여자, 도박, 마시고 탕진하고 노는 것을 특히 좋아합니다. 절제하지 않으면 색욕주의로 흐르기 쉽고, 남자 쥐띠가 활동이 많으면 아내를 버리기 쉽습니다.

1912년,1972년 임자년생(오행:물(水))

물쥐의 사람은 독립적으로 자존하며 아첨하지 않고, 권세에 빌붙지 않으며, 존경받는 부류입니다. 이런 성격은 두 가지 결과를 낳습니다.
첫째. 관가에서 승진하기 쉽지 않다는 점!
둘째. 대중관계가 좋고 인맥이 좋기 때문에 물질적으로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가정입니다!
그들은 제도 법규에 통달하고 통념을 준수하며 집단 관념이 강합니다. 그들은 때론 이기적으로 보일 때도 있지만, 매우 상냥하고 또 잘 할 줄 압니다. 남을 배려하는 것은 자신의 인격과 이미지를 중요시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생활 속에서 안정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열심히 일하는 원인중 하나입니다.

1924년, 1984년 갑자년생(오행:나무(木))

나무쥐띠는 자의식이 강해 외부에 민감합니다. 자신의 주관적인 체험을 매우 중시하고, 감정이 풍부하며, 훌륭한 로비스트이자 강연 천재입니다.
이런 외형적인 성격은 즐겁고 매혹적인 인상을 줄 수 있지만 급한 성격도 있습니다. 질투나 분노가 심하고 특히 나쁜 점은 쥐띠의 타고난 공통성, 소유욕, 이기심입니다. 그들은 재물을 좋아하지만, 저축은 다른 띠보다 못하니 다 써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을 표현하기를 좋아하는데, 예를 들면 거실을 화려하게 인테리어하고, 떠들썩한 장소에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약 성난 성질과 소유욕을 적절히 제어하지 않는다면, 나무 쥐띠는 삶이 고단할 수 있습니다.

1936년, 1996년 병자년생(오행:불(火))

오행 불 쥐띠 남자 여자는 사고력이 뛰어나고 지능도 높습니다.
구체적 행동에서 이들은 보수적으로 흘러가면서 물살을 거스르려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바로 그들이 계략에 능한 기민한 점이자 운세가 좋은 오묘함입니다. 하지만 너무 기민해서 혼자 있으려 하니 오히려 친구도 잃고, 자기한테도 불리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젊었을 때 운세가 평탄하지만 중년이 되면 운세가 점점 좋아지고 사업이 성공하여 노년에는 펼쳐지는 경치가 좋고 행복합니다.

1948년, 2008년 무자년생(오행:흙(土))

무자년 오행 흙인 쥐띠 남자,여자들은 운이 좋습니다.
듬직하면서도 항상 즐거운 성격으로 인해 평생의 의식이 부족하지 않고 건강하며 화기애애하며, 게다가 쥐띠가 공유하는 강한 적응성으로 인해 평생을 더욱 편안하고 안락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도와주는 귀인이 계실 것이고, 위험하지 않게 무사히 넘기실 것입니다.
무자년생 쥐띠는 현실과 환상 조절을 잘 합니다. 그래서 도박도 하지 않고 투기도 적게 하니 그들의 재산은 점점 불어나고, 약속을 지켜주니 지인들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을 너무 중시하면 이기적이고 옹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기들만의 잣대로 타인에게 요구하곤 하기 때문에 인간관계가 손상되기 일쑤입니다.

1960년, 2020년 경자년생(오행:금(金))

황금 쥐띠는 똑똑하고 영리하며 사교적인 사람입니다. 모든 활동을 좋아하며, 도의정신이나 물질적 혜택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그들은 무사의 풍채와 의협심이 있고 호탕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규율이 부족하고, 생각 대신 감정으로 다스리는 것을 좋아하며, 단속과 통제에 대한 증오심이 심하며, 자유로울지언정 편안히 얽매이지 않습니다. 이런 독립성이 강한 사람에게는 작가, 매스컴, 예술적 직업에 종사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이런 사람들의 성격은 사업·재산상의 기복을 불러옵니다. 전반적으로 말해서, 일생의 복이 비교적 좋아서 재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