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소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소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달콤한 세상 : 12띠

소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소띠는 남자와 여자 모두 고집이 세고 보수적이며 수십년이 지나도 바뀌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직을 싫어하고 이사하는 것을 싫어하며 평생 같은 자리에서 머무르길 원하는 성격이 강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사회에서는 약삭빠르고 융통성 없는 부류로 시대의 리듬을 조금 따라잡지 못하는 경향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소는 부지런하여 하루 18시간 이상 일을 하던 동물이었습니다. 비록 업무에서 융통성이 부족하지만 충성스러운 면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정의감이 강하며, 남을 기꺼이 돕습니다.

소띠 성격 · 운명 종합

성실한 사회에서는 성실하고, 실무적이며, 과장되지 않은 귀여운 면이 있습니다. 소띠들은 가정 생활을 매우 중시합니다. 평생 일과 감정이 비교적 평온하여 큰 폭으로 떨어지는 경우가 적습니다.

소띠는 성질이 좀 거칠고, 작은 일 때문에 잠을 잘 못 자는 성격을 소유한 경우도 아주 많습니다. 매사에 너무 열심히 집착해서 자주 폐를 끼칩니다. 또 자존심이 너무 강해 지려고 하지 않고 고집스럽다는 표현도 많이 듣습니다. 그리고 남자, 여자 소띠는 본성이 착하고 동정심이 많으나 안타깝게도 남을 너무 잘 믿어서 평생 속기 쉽습니다.

소띠 팔자학에서는 자와 추합, 쥐띠와 소띠가 호흡을 맞춰 부부의 연을 맺으면 백년해로할 수 있습니다. 한편, 소띠와 양띠의 사람들은 서로 치고받는데, 소와 양, 개는 3형이라고 부릅니다.

1925년, 1985년 을축년생(오행:나무木)

오행 나무 소띠 남자 여자는 젊은 나이에 출세할 수 있고 사업이 소성됩니다.
중년은 비교적 평온하고 발전이 보통이지만, 상승 추세가 이어져 상황이 양호해지고 여생을 편안히 보낼 수 있습니다. 인맥은 일반적으로 모두 매우 좋아서 항상 모두의 호평을 얻을 수 있고, 적지 않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활동적인 성격에 하루 종일 침식을 잊은 채 생활하기 때문에 늘 바쁜 생활을 합니다.
나무 소띠들은 정이 많으므로 이성과 접촉할 때 특히 조심해야 하며, 제3자가 되어 서로에게 피해를 주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대할 때는 서로 존중하고 참고 배려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혼에 빨간불이 켜지고 불똥이 튈 수 있습니다. 을축년생 소띠들은 돈을 모으기 어렵기 때문에 돈이 있을 때 부동산을 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937년, 1997년 정축년생(오행:불火)

오행이 불인 남자 여자 소띠는 고생을 잘 견디고 열심히 일하며 정의감이 강한 성격을 보입니다.
선함을 보고 괴롭히지 않고 악을 보면 두렵지 않습니다. 좋은 리더입니다. 시비를 거는 경우는 드물지만 주관적이고 고집이 세서 잘 따르지 않는 편이라 쥐띠나 뱀띠 같은 사람과 파트너가 되거나 짝을 지으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결혼은 비교적 행복하고, 자신이 만족할 만한 이상적인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소한 일로 친구와 사이가 틀어져서 소인이 틈을 타서 자신에게 손해를 끼치지 않도록 하십시요. 평생 운이 좋고 가정이 화목하며, 복록이 두둑합니다.

1949년, 2009년 기축년생(오행:흙土)

기축년생 소띠 남자와 여자는 총명하고 계산에 능하지만 약간 이기적이며, 시야가 좁지만 현실적이고, 인정이 부족하기에 친분이 두터운 친구를 갖기 어렵습니다.
직업상 설계, 디자인 분야에 종사하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쉽게 유혹을 받고, 항상 자신을 억제하지 못하며, 생각이 동요하고 종잡을 수 없기 때문에 감정이 매우 불안정하고 이혼하기 쉽습니다. 오행이 물인 쥐띠 같은 사람만이 잘 지낼 수 있고,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변하기 쉬운 감정이지만 연애에 대한 욕구가 낮은 것도 아니고, 사랑이 빠르고 빨리 가기 때문에 밝고 활달한 성격으로 이성교제에 적합합니다. 평생을 안정적으로 보내면 수지타산이 맞아떨어져 일상생활에서 정상적인 수입 외에 예상치 못한 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961년, 2021년 신축년생(오행:쇠金)

신축년생 소띠는 일찍이 많이 뛰어다니며 바쁘고 고생하고 중·말년에야 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총명하고 계산에 능하며, 일을 과감하고 대담하게 처리하는 자신감이 강하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기도 합니다. 충성스럽고 남들과 협력하는 데 생각이 없고 상대를 속이지 않는 좋은 파트너입니다. 하지만 체면치레도 많고 여러 사람 가운데서 우두머리가 되는 것을 좋아하며 다수의 의견을 잘 따르려 하지 않는 모습도 보입니다.
연애에 대한 호기심이 많고 이성에게 매력을 느끼는 성격이기 때문에 감정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불필요한 고민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비교적 순조롭지만, 통상적인 지출도 매우 많고, 번 돈은 거액의 지출로 상쇄되기 때문에,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1973년, 2033년 계축년생(오행:물水)

오행이 물인 소띠는 천성이 활발하게 행동하기를 좋아하고 성격을 보입니다.
정의롭고 용감하게 행동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불평을 잘 안아 자신의 친구를 사심 없이 돌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강직하고 솔직한 성격이 마음에 걸리기 쉽다는 게 장점이고 단점입니다. 결혼한 소띠는 일상의 사소한 일로 다투지 말고 자신의 자녀를 위해 말다툼을 벌이지 말고 자신이 가진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가정을 사랑하고 가족과 많은 소통을 해야 합니다.
돈 문제로 남과 다투지 말고 도박에 절대 관여해서는 안 되며, 다른 사람에게 쉽게 돈을 빌려줘 자신이 손해를 입지 않도록 하세요. 평생 먹고 입을 것이 부족하지 않고 경제가 어려울 때도 귀인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문제가 쉽게 풀립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