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뱀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뱀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달콤한 세상 : 12띠

뱀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뱀띠는 정말 날렵하고, 영리하고, 매달리는 힘이 강한 사람이고, 끝까지 관철할 수 있는 힘이 있어 사장에게 잘 어울리는 띠입니다. 뱀띠 남자 여자는 대부분 언변이 출중하고 매력적이며 천재가 매우 많습니다. 재물에 투자하는 데 천부적인 소질이 있습니다. 숫자에 매우 정확하고 일사불란하게 처리하기 때문에 재테크나 행정 업무에 종사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뱀띠 성격ㆍ운명

이성적으로 분석하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고, 착실하게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며, 운명에 맡길 줄 모릅니다. 뱀인간은 자기 멋대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논쟁할 때 자기 의견을 끝까지 견지합니다.   남자 여자 모두 성격은 좋으며 실적을 거두면 더 이상 욕심내지 않습니다. 뱀은 땅굴에서 사는 동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뱀띠는 가정생활을 중시하고 자신의 안락함에 만족합니다. 뱀띠는 길들이기 힘든 띠인데, 더 이상 목표에 못 올라가면 그대로 순종하는 성격을 보입니다. 그래서 뱀띠는 특히 양띠에게 의지하길 좋아하고, 양띠들이 하는 말을 잘 따릅니다. 팔자학에서 뱀과 돼지는 '육충', 뱀은 '금의 장생', 이런 상충을 '장'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1929년, 1989년 기사년생 오행:흙(土)

오행 흙 뱀띠는 성격이 유순하고 친구를 사귀기도 쉽고 정이 깊기 때문에 지적인 친구가 많습니다.
질서정연하게 잘 짜여진 환경에 사는 것을 좋아하고, 정확성을 좋아하며, 사물을 순서대로 배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때로 매우 예리해 보이기도 하고, 소위 '중요한' 지위를 가진 사람을 사귀기를 좋아하며, '비겁한' 사람을 무시하기도 합니다. 수동적이고 적극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주변의 격려가 필요합니다. 또 꿈이 높지만 때로는 비현실적인 생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성실하게 일해야 하고, 한 가지 더 배우면 더 성취도가 높습니다. 학문적 감상에 천부적인 소질을 가지고 있고, 보통 창의력이 아주 많습니다.
남자 뱀띠는 좋은 품위를 가지고 있고, 좋은 품질을 구별해 낼 줄 압니다. 정교한 골동품과 음질감각이 뛰어난 악기를 즐겨 수집하고 물건을 보관할 줄 알고 빌린 물건은 반드시 돌려줍니다. 업무 방면에 많은 어려움을 만나게 되므로, 항상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느끼지만, 다행히 후에 누군가가 힘을 합쳐 협력해야만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사업에는 많은 변동이 있어서 직위가 비교적 많이 조정되기도 합니다.

여자 뱀띠는 비교적 근면하고 다른 사람이 시간을 낭비할 때 스스로 노력하여 꾸준하게 하기 때문에,그들은 항상 성공하는 것을 선호받습니다. 실패를 증오하다가 실패하면 엉뚱한 생각을 하며 우울에 빠집니다. 그들은 평생 재물운이 매우 좋아서, 어떻게 기회를 잡는지 배우고, 자신의 재물운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1941년, 2001년 신사년생 오행:쇠(金)

오행 쇠 뱀띠 남자 여자는 의지가 강하고 자신감이 충만하며, 권력에 천부적이며, 용기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자아와 자존심으로 이름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결심이 있고 유능했으며, 그를 우러러보는 충성심 아래서 그를 둘러싼 무리들이 있었습니다. 대부분 웅자의 자태를 가지고 있고, 왕의 얼굴을 하고 있는 이들은 숱이 많고 두꺼운 곱슬머리를 하고 앉거나 서 있을 때도 고급스러운 풍모를 드러냅니다. 금전적으로나 정서적으로나 아낌없이 베푸는 사람들이고, 내재된 우월감으로 인해 자신이 베풀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남자 뱀띠는 직장생활이나 일상생활에서 예상대로 할 수 있고, 보다 유망한 영역을 넓힐 수 있는 적당한 일자리를 찾고, 냉정하게 상황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내리면 상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기 쉽습니다. 사업운수가 양호하여 매우 안정적입니다. 이들이 일과 학업, 대인관계에서 모두 성공하려면 사회봉사활동에 적극 나서야 합니다.

여자 뱀띠는 친구를 도와 자연스럽지만 선행을 베풀기를 좋아 합니다. 사랑에서 이성을 끌어당기고 조건이 좋은 이성을 사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생의 재물운은 괜찮지만 부지런해야 부자가 되고, 적어야만 큰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온종일 나무만 보고 토끼만 기다리면 좋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1953, 2013년 계사년생 오행:물(水)

오행 물 뱀띤는 모험심을 가지고 있고 성격이 활동적이며 머리 회전이 빠르고 아이디어를 잘 내지만, 감정적이기 쉬우며, 소년은 이미 고향을 등지고 밖으로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회를 잘 포착하여 상업계의 발전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모험을 즐기는 이들은 평생의 성패 기복이 심해서 중년이 지나야 안정됩니다. 가업이 약해서 자수성가해야 하고 근면진취의 전형적 인물입니다. 낙천적인 노력을 하는 것이 그들의 두드러진 특성이며, 어떤 일이든 반드시 상세한 이해를 거친 후에야 실행에 옮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대담하게 행동하는, 두려움 없는 정신만이 항상 드러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자존심이 강해서 성공에 장애가 됩니다.
남자 뱀띠는 교제를 잘 해서 사교적인 자리에서 많은 이성 친구를 알게 됩니다. 외모나 행동에서나 이성의 눈에 자주 띄는 독특한 매력을 발휘합니다. 배려심이 많고, 그들의 관심으로 인해 연인은 꿈에도 웃지만, 일시적인 열정으로 인해 헤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여자 뱀띠는 재물운이 좋아 뜻하지 않은 수확이 항상 있을 뿐만 아니라 축적할 수 있고, 예를 들면 부동산, 금 등 가치 있는 물품을 구매하는 데 쓸 수 있습니다. 돈을 헤프게 쓸 것이 아니라 계획적으로 쓰도록 하세요.

1965년, 2025년 을사년생 오행:나무(木)

오행 나무 뱀띠는 인성이 급하고 충동적이기 쉬우며 직설적이고 활달하며 적극적인 창조자입니다.
지성과 통찰력이 뛰어나서 목사의 주인보다 더 빨리 생각하고 더 잘 관찰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들은 조업에 의지하는 것을 싫어하고 밖에서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며, 기술적인 사업으로 발전하는 데 적합합니다. 만약 때가 되면 반드시 사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사교성이 뛰어나고 말솜씨가 뛰어나며 흡인력이 강해 정치권에 자주 진출하는 실력 있는 후보로 떠올랐습니다. 그러나 어느 정당에 소속돼 있는지, 장기적으로 당헌에 승복할 수 있는지부터 확인해야 합니다.
남자 뱀띠 성격은 인내심이 없어서 편안히 앉기가 어렵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에 대한 인내심이 없는 변화를 요구합니다. 신조가 뚜렷한 단체에 속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며, 자신이 위협을 당했을 때 즉시 소탈하게 손을 흔들며 안녕을 고하고, 교류가 광범위하며, 신의를 중시하면 많은 친구들의 도움을 받지만, 그들의 개성은 주관적이어서 다른 사람의 충고를 듣기 싫어합니다.

여자 뱀띠 성격은 사랑에 조심스럽고 예민하고 불안정한 편이에요. 먼저 정을 주는 게 아니라 진짜 정을 줄 때에만 몰입하는 거죠. 그들은 평생 재물운이 좋다'는 말을 들으면서도 꾸준히 자신의 사업을 발전시켜야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사치가 그들을 재정난에 빠뜨리기 때문에 절약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1977년, 2037년 정사년생 오행:불(火)

오행 불 뱀띠는 동정심이 있고 남을 배려하며 친구의 근심을 덜어주는 충성스러운 친구로 친구들에게 젊음을 느끼게 하며 평생 우정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반응이 민첩하고 두뇌 회전이 빠르며 체력이 매우 좋고 출세를 좋아하는 친구 사이의 중심인물입니다. 다만 일을 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반드시 파악된 경로와 방법을 택해야 성공이 더욱 높습니다. 그들은 질투심이 많고 함께 사는 사람들을 교묘하게 통제하며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소유욕이 강합니다. 조금이라도 비판하면 답답함을 느낄 정도로 예민하고, 비판하는 사람들에 대한 집착이 강합니다. 감정적으로 너무 박애하고 고민도 많이 하는 편이라 조심스러워요.
남자 뱀띠는 자신의 내실을 강화하기 위해 고공을 하고 기회를 잡으면 시험 성적이 급진전되겠지만, 방심하지 말고 지나치게 낙관적이고 자만하면 그들이 빨리 실추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여 학문에 집중하는 방법을 길러야 합니다. 냉정과 지성으로 감정을 억제하는 법을 알고 있고, 순탄치 않은 사랑의 운세는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여자 뱀띠는 실연의 가능성은 있지만 패배를 만회할 능력이 있고, 그들에게 미치는 영향도 그리 크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통제를 받기를 가장 싫어해서 늘 조사하여 심문하길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돈 벌 기회가 많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설령 손에 넣는다 해도 그르칠 수 있으니 착실하게 열심히 일하면 좋은 수익이 납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