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닭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닭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달콤한 세상 : 12띠

닭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닭은 강산을 사랑하지 않고,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며, 부를 경시하고, 자신의 취미에 돈을 쓰는 것을 스스로 즐깁니다. 닭띠들은 색채에 특히 민감하고 색깔, 미술에 대해 독특한 견해와 연구를 가지고 있으며 말을 좋아하며 일을 분석하는 데 선견지명이 있지만, 닭띠들은 지속력이 좋지않고 인생에 대해 원대한 이상과 포부가 결핍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닭띠 성격 · 운명

닭띠는 성격이 급해서 화를 낼 때 걷잡을 수 없습니다. 닭띠들은 남을 돕는 것이 즐겁지만, 아쉽게도 도와줄수록 더 바빠지고, 호의가 역효과를 가져오곤 합니다. 오히려 아무곳에 버드나무를 꽂아도 수확을 얻는 타입입니다. 닭띠들은 일생을 바쁘게 뛰어다니지만 십이지신 중 가장 불운한 띠로, 일생을 방랑하고 쉽사리 안정되지 못하며, 재정적으로 항상 일확천금을 바라고 그때그때 좋은 기분을 얻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재정상태는 호전되기 어렵습니다. 유재팔자에서 금을 뜻하는 오행(五行)은 사도화(四桃花)의 하나로 유와 묘(卯)는 서로 치고받는다는 뜻으로, 닭은 토끼의 해에 태세를 범하여 토끼의 사람과 맞서 싸우는 형국입니다.

1933년, 1993년 계유년생 오행:물(水)

오행 물 닭띠 사람은 성격이 강인하고 시비가 분명하며 사고가 명료하며, 활력이 없는 적이 없으며, 머리가 냉정하고 논리적입니다.
남자 닭띠는 매우 끈기 있고, 일을 도중에 그만두는 법이 없으며,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잘 대처하는 성격입니다. 하지만 인맥은 그리좋지 않습니다. 권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동료들과 잘 지내기가 어렵고, 남들과 소통할 때 항상 명령조로 남들이 경원시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인간관계를 잘 하는 것이 그들이 일을 잘 하는 전제입니다. 애정운이 좋아 적당한 인생의 짝을 찾기가 쉽습니다.
여자자 닭띠는 비교적 차분한 성격이지만 간혹 이해할 수 없는 화를 내는 성격이 있습니다. 사랑에 관한 한 우여곡절이 있고, 인생의 짝을 찾더라도 다툼이 생기기 쉽습니다. 그들은 일생의 재물운이 좋아서 고생한 만큼 수확한 것이 있고, 일생의 생활이 비교적 편안합니다.

1945년, 2005년 을유년생 오행:나무(木)

오행 나무 닭띠는 매우 똑똑하고 사랑적이며 반응이 민첩하여 어떤 어려움에도 대처할 방법을 빨리 생각해내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남자 닭띠는 천성적으로 교만하지만, 자신의 성취와 성공을 널리 알리지 않습니다. 지나치게 민감하고 아름다운 것에 치우쳐 예술 연구에 열중합니다. 가끔 실수를 해도 상사의 배려와 성원을 받고 동료의 협력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열심히 일합니다. 하지만 동료들과의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여자 닭띠는 마음이 여리고 감정이 깊으며, 종종 취하게 만드는 사랑의 함정에 빠져 자신의 애인에게 매달리는 성격을 보입니다. 재테크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고, 돈을 버는 데도 일가견이 있으니 재물에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기회를 잘 잡기만 하면 평생 돈 때문에 걱정하지 않습니다.

1957년, 2017년 정유년생 오행:불(火)

오행 불 닭띠는 경쟁, 의리, 신용 수호에 능하고 시간 관념이 강합니다.
남자 닭띠는 도전적인 일을 원하고, 목표가 있으면 추구하고, 극복할 수 있는 어려움이 있다면 어려움을 해결할 때 즐거움을 느끼는 성격을 보입니다. 매우 성급한 사람이라, 만약 제시간에 어떤 일을 완성하지 않으면 항상 무엇이 부족한 것처럼 느껴지며, 마음속의 균형이 잡히지 않습니다. 사업형이어서 중년이 되면 사업이 잘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 닭띠는 사랑은 순탄한 것이 아니라 감정적으로 다소간의 저항이 있을 수 있고, 또한 남성과 마주치는 저항의 정도도 달라서 남성보다 행복한 사랑을 얻을 수 없습니다. 재물운도 좋고 돈 관리도 잘해서 경제성이 극대화됩니다. 하지만 열심히 일해야지 성공할 수 있습니다.

1969년, 2029년 기유년생 오행:흙(土)

오행 흙 닭띠는 매우 침착하고 인내심이 강하며 저항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 닭띠 모두는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자신의 치밀한 성격을 통해 실을 뽑고 고치를 벗기는데, 문제의 해결책을 항상 실마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나들이를 즐기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것을 좋아하며, 처세에서 신뢰를 쌓으려고 애쓰는 성격입니다. 그들은 사업에서 운이 좋아서 잘 될 뿐만 아니라, 고생 끝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고, 끊임없이 도와줄 귀인이 있기 때문에 좋은 성적을 낼 것입니다.
그러나 거들먹거리지 말고 소인의 암수에 넘어가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그들은 재물운이 왕성해서 부를 창출하기도 하고, 재산을 지키기도 합니다. 다원화된 투자를 할 수 있다면 이득이 적지 않을 겁니다.

1981년, 2041년 신유년생 오행:금(金)

오행 금 닭띠는 자부심이 강하고 독립성이 강하며 장난을 잘 칩니다.
남자 여자 닭띠 모두 가족을 소중히 여기고 가족들에게 특히 잘해주죠. 농담도 잘하니까 긴장도 잘 풀어요. 그들은 독립적으로 분투할 수 있고, 일하면서 본 적이 없는 어려운 문제에 부닥쳤을 때 자기 힘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남에게 의지하지 않습니다.
결혼은 비교적 행복하고 가정이 화목합니다. 남다른 정력과 부드러움 때문에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금전운이 좋아서 늘 이쪽 방면에서 돈을 벌고, 저쪽에서는 또 돈을 손에 넣습니다. 하지만 금전 방면에 있어서 기복이 비교적 크고 불안정하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돈을 모으고 싶다면 금이나 부동산을 살 수 있습니다. 금전 대출에 있어서는 특히 조심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빌린 돈을 갚지 않아 자신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