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양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양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달콤한 세상 : 12띠

양띠 남자 여자 성격 분석

양은 선량하고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동물입니다. 양띠는 겉으로는 온순하고, 점잖은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남과 싸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속으로는 매우 강인하고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내실 있고, 큰 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교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외유내강하며, 관습은 잘 따르며 내성적인 성격의 사람입니다.
양은 산간지방에서 태어난 동물로 추위와 더위를 잘 견뎌내기 때문에 양띠는 일에 있어서 성실하고 지구력이 있으며 사리에 밝고 포용력이 있지만 아쉽게 자신감이 부족하여 자주 적응하지 못하거나 지나치게 걱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면 양띠 남자 여자의 장점은 좋은 것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기를 버리고 남을 위하는 아낌없는 헌신을 하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양띠는 팔자에서 뜨거운 흙이자 나무의 창고이니, 양띠와 소띠가 만나면 상대의 창고를 밀어내고 창고 안의 오행을 솟아오르게 합니다.

1931년, 1991년 신미년생 오행:쇠(金)

오행 쇠 양띠의 성격은 공평무사하고 강직하고 시원시원하지만 말이 사려 깊지 못합니다.
하지만 지인에게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여전히 지인의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늘 귀인을 발탁하여 서로 돕고, 사업에 큰 어려움 없이 평생을 편안히 지낼 수 있습니다.

양띠 여자는 부드럽고 어질고 현모양처형이어서 복이 많습니다. 우아한 외모와 고상한 지조 때문에 친구로 지내지만 불안정한 성격 때문에 화를 잘 내고 뒷걸음질 치기도 합니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그들은 당신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될 자격이 있는 사람들이에요.
양띠 남자는 사랑에서 유리하고 이성적인 인연이 강해 좋은 연인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성관계는 지극히 평범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노력을 기울여야 자신의 사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재물운에 있어서 약간의 기복이 있기 때문에, 어떤 사업에 투자하기로 결정할 때에는 너무 무모하게 하지 말아야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주식투자에 있어서는 운이 선성후쇠(先盛后衰)하는 형세이므로 조금이라도 수익이 발생하면 이익을 챙겨야 하겠습니다.

1943년, 2003년 계미년생 오행:물(水)

오행 물 양띠는 사람을 상냥하게 대하고 마음씨가 착하며 동정심이 많고 친구를 도와줄 수 있는 좋은 성격을 보입니다.
하지만 내성적이고 마음이 외로워 다른 사람을 돕는 것으로 즐거움을 얻곤 합니다. 남에게 속는 것도 싫어하고, 굳은 얼굴을 보는 것도 싫어하며 친구들은 항상 웃는 얼굴로 부드러운 말투로 대화를 나누기를 원합니다.

남자 양띠는 사업에서 밖으로 하는 것이 좋고 해외 시장을 전개하는 데 적합합니다. 예기치 못한 정체나 어려움을 막기 위해 리스크가 큰 투자에 종사하는 것은 적절치 않은 타입입니다. 저항력, 활력이 강하지만 쉽게 지치므로 휴식을 자주 취해야 합니다.
여자 양띠는 대체적으로 안정된 가정생활을 합니다. 결혼 생활에서 배우자와 익숙하지 않은 곳에 가면 서로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고 서로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재물운에 있어서, 젊을 때 왕성했다가 노년으로 갈 수록 쇠퇴하는 추세를 보이므로, 적당한 정도선에서 욕심을 거둬야 평안한 삶을 유지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1955년, 2015년 을미년생 오행:나무(木)

오행 나무 남자 여자 양띠는 외유내강하며 마음씨가 착하고 책임감이 강하며 기개가 있고 원칙과 신의를 중시하는 성격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지 착실하게 하기 좋아하고, 조급하게 서두르지 않으며 평생 자기 사업을 하길 좋아합니다. 다만 때론 융통성이 부족하고 지나치게 자기 원칙을 고수하는 것이 너무 고집스럽습니다.

여자 양띠는 감정에 대해 주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애를 하다 보면 진퇴를 거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애가 부적절하거나 실제 상황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아픔을 참으며 이별 할 때 항상 이별을 아쉬워하며 자신을 고통스럽게 하는 성격이 있습니다. 그래서 단호함이 감정을 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남자 양띠는평생 재물운은 괜찮지만 기복이 심하여 예상치 못한 일들이 쉽게 일어납니다. 갑자기 재물운이 좋아지면, 하루하루 벌어들이는 돈이 많아지겠지만, 갑자기 큰 돈을 잃는 경우가 반복되니. 돈이 있을 때는 금붙이를 사고 부동산에 투자해야 노년까지 안정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1967년 , 2027년 정미년생 오행:불(火)

오행 불 양띠 여자와 남자는 성격이 온순하고 책임감이 강하며 자신을 드러내기를 싫어하며 친구에 대한 의리, 자기를 버리고 남을 위하는 정신이 있습니다.
젊을 때 힘들고, 중년은 안정적이며, 노년은 안락하고, 남녀 모두 행복한 가정을 꾸립니다.

여자 양띠의 성격은 지인을 배려하여 자신의 이해득실을 따지지 않기 때문에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술적 재능이 뛰어나 음악과 회화, 공예 분야에서 일찍 키우면 상당한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동료의 경쟁이나 인기 여부를 신경 쓰지 않고 자기 일에만 몰두하는 성격도 있습니다.
남자 양띠는 사업운이 강하고 사업심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들은 상사와 동료 사이의 협력적인 협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 분야에서 발전하거나 연구 업무에 종사하기에 적합합니다. 재물운은 보통입니다. 쉽사리 중대한 투자를 하지 않아야 큰 손실을 입지 않습니다.

1979년, 2039년 기미년생 오행:흙(토)

오행 흙 양띠는 말쑥한 것을 좋아하고, 성격이 곧고 의리가 있으며 친구를 도와 득실을 따지지 않습니다.
어린 시절이 비교적 힘들었던 이들은 중년 이후에야 편안하고 편안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여자 양띠는 복숭아꽃 운이 왕성하니 이성관계가 좋아 이상적인 상대를 만나게 됩니다. 사업에서 벽에 부딪혀 단번에 성공하기 어렵다면 역경 속에서도 버텨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그들의 발전은 밖으로는 좋지 않고, 반드시 뜻을 같이하는 친구를 많이 사귀어야 하며, 서로 호응하여 돌봐야 하며, 절대로 자신을 고립시켜서는 안 됩니다.
남자 양띠는 친구끼리도 잘 어울리고 자기 고집이 세도 친구의 의견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아요. 그들은 업무 방면에서 운수가 순조롭고 길합니다. 업무량과 스트레스가 많지만 동료의 도움을 많이 받아 어려운 일이 쉽게 해결됩니다. 재물운이 좋아서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움을 주거나 돈을 손에 넣기도 합니다. 또 부동산을 매입해 가치를 유지할 수 있고 손해를 잘 보지 않습니다. 이들은 노후를 편안히 보내면서도 자손들이 사업을 돌볼 수 있도록 돕는 등 자신의 장기를 발휘하기도 합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