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호랑이띠(범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분석

호랑이띠(범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분석

#달콤한 세상 : 12띠

호랑이띠(범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분석

호랑이띠(범띠)는 보통 젊을 때 성취할 수 있는 모험과 창업을 좋아하고 지휘를 잘 받지 않는 성격이 강합니다. 반면 용감한 호랑이띠는 사고가 민첩하고 포용성이 강하며, 리더로서의 재능을 타고나 남녀를 막론하고 업무에서 비교적 뛰어난 활약을 할 수 있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범띠는 성공하기 위해 진정한 인내력과 패기를 지녔고, 성공을 위해 넉살 좋게도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범띠 성격 · 운명 종합

범띠 남자는 대남자주의라서 집에 숨는 것을 싫어하고 밖으로 뛰쳐나가기를 좋아하며 집안의 자질구레한 일에 신경 쓰지 않는 성격을 보입니다. 호랑이띠 여자는 늘 변론을 좋아하므로 다른 사람의 평론을 받아들일 수 없으므로 호랑이 여자와 논쟁하지 마세요. 그녀는 당신과 끝까지 논쟁하고 심지어 당신과 반목할 것입니다.

범띠는 자기 세계관이 아주 강하고 성격이 강직하고 화를 잘 내지만, 나중에 바로 잊어버리고 불쾌감을 마음속에 간직하지 않습니다. 인생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소유욕이 강하며 물질적 향락을 강력히 추구하며, 강한 진취심과 분투심을 가지고 있으며, 자기계발이 매우 높아서 남의 손에 잘 잡히지 않습니다.

호랑이띠는 원숭이띠와 함께 걷는 것을 가장 금기시하며, 쥐를 가장 무서워하는데 쥐띠와는 물살을 헤매는 고통이 있습니다. 범띠의 인연은 종교와 관계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1938년, 1998년 무인년생 오행:흙(土)

오행 흙 범띠는 관대하고 남을 기꺼이 돕고, 자부심이 강하고, 미래에 대한 야심만만하고, 창업 정신이 풍부합니다.
범띠는 관대함 때문에 어려운 문제에도 다른 사람의 협조로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선량한 마음과 남을 기꺼이 돕는 사귐이 있는 친구입니다. 현학이나 철학에 관심이 많고, 심혈을 기울이고 연구하면 훗날 반드시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남자 여자는 혁신을 좋아하고 항상 참신한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계획을 가지고 나와 친구들과 함께 연구하여 그들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범띠는 운이 대체적으로 좋아 귀인을 쉽게 만날 수 있고, 어떤 일이든 결국에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매사에 욕심이 많은 성격의 단점이 있습니다.

1950년, 2010년 경인년생 오행:쇠(金)

오행 쇠(金) 범띠는 자기주장이 강하고 독선적인 성향도 있어서 남의 지휘를 싫어하고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강자에게 용감하게 저항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경인년생 범띠는 동정심이 많아서 다른 사람이 곤란하면 결코 수수방관하지 않을 것이고, 다른 사람이 부탁할 일이 있어도 거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정의롭고 남을 돕는 성격은 좋지만, 남에게 잘 속기 때문에 스스로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오행 금 범띠 남자 여자는 똑똑해서 빨리 배웁니다. 만약 유학할 기회가 있으면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그리고 학업중 감정 문제를 쉽게 다루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학업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범띠 남녀는 재물운에 있어서 어려울 때 나이 든 여성의 도움을 쉽게 받을 수 있고, 큰 지혜로 난관을 극복합니다. 절대 도박을 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산을 탕진할 것입니다. 사람이 현실적이고, 비교적 권력적이며 이기적이며, 비교적 인색하고, 주관적이고, 남에게 쉽게 탄복하지 않으며, 일하는 것이 좀 무모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1962년, 2022년 임인년생 오행:물(水)

물 호랑이는 좋은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고, 매우 가정적인 사람으로 조용하고 평화로운 가정생활을 좋아합니다.
임인년생 남자 범띠는 겉으로는 열렬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여성스럽고 망설이며 제멋대로 행동하며, 여성은 열정적이고 조종하기 어렵습니다. 가정과 일을 아주 분명하게 구분하여 일과 가정을 같이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비교적 과묵하고 달콤한 말은 못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자상하고 불쌍하게 대할 줄 압니다. 권력욕은 호랑이띠의 기본 성격이기 때문에 열심히 일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면 그들의 소원을 들어줄 것입니다.
인간관계를 잘하기 때문에 동료들에게 인기가 많고, 서로 호흡이 즐겁고, 일도 잘 되고요. 남자 범띠는 아내의 정서 불안으로 고민하기 마련인데 조금만 참고 사랑하면 결혼 생활에 큰 문제가 없을 겁니다. 친구와의 금전 관계는 반드시 선처해야 나중에 다툼이 생겨 친한 친구를 잃게 되지 않습니다.

임인년생 물 호랑이띠 남자 여자는 사업과 재산 방면에서 많은 것을 얻지만, 노고를 피할 수 없습니다. 남의 권고를 받아들이지 않고 때로는 고집스러워 보이는 게 단점이지만, 실제로는 남의 권고가 가장 필요한 사람입니다.

1974년, 2034년 갑인년생 오행:나무(木)

오행이 나무인 갑인년생 범띠(호랑이띠) 남자 여자는 기억력이 좋고, 진학을 좋아하고, 신기한 것을 좋아하며, 특히 수공예 및 예술 방면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평생 사업 운세는 좋고 나쁨이 반반입니다. 친구나 반려자의 큰 도움을 받는다면 그들은 반드시 큰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남을 쉽게 믿으면 자신이 상처를 입게 되므로 일을 아주 조심해야 하고, 실력을 미리 보존해야 합니다. 예기치 못한 일에 대해서는 자신의 계획이 차질 없이 실행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나무 범띠는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그렇지 않으면 연인을 쉽게 잃게 됩니다. 기혼자는 부부간에 자주 다투거나 갈등이 생기는 것을 피하고, 서로 잘 참고 양보하여 가정이 화목하고 유쾌해야 합니다. 재물운이 좋고, 예상치 못한 수입이 있을 수도 있고, 약간의 투자를 할 수 있다면 아마 좋은 소득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주요 단점은 자존심이 너무 세고 제멋대로 행동하며, 자만심이 강하며, 재주를 믿고 거만한 성격을 보입니다. 남의 의견을 쉽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도 이들의 실패 요인입니다.

1986년, 2046년 병인년생 오행:불(火)

오행 불 호랑이는 성실하고 섬세하며, 의지가 강하며, 도량이 크며, 재치가 있고, 총명하며, 영리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불 호랑이 남자 여자는 다른 사람들과 토론할 때 자기 의견을 유보하는 것을 싫어하며 자기 의견을 끊임없이 이야기합니다. 똑똑하고 반응도 빠르고 공부도 잘하고 과외 활동도 좋아 어릴 때부터 선생님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하지만 신체는 수시로 주의해야 하고, 병세를 지체시키는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병이 나면 즉시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남자 호랑이띠는 대범한 성격이 좋은 남편이자 좋은 아버지로서 가족과 화목하게 지내며 천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일생의 운세가 좋고, 재물운이 왕성하며, 일생의 돈이 부족하지 않아 어떠한 어려움이나 질병도 순조롭게 넘길 수 있습니다.

욕망이 강하고, 교만하며, 좋은 말을 잘 듣고, 유혹에 쉽게 속아 넘어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