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토끼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토끼띠 남자 여자 성격 완벽한 분석

#달콤한 세상 : 12띠

토끼띠 남자 여자

토끼띠는 평생 안정감을 요구하고 천성이 날렵하고 총명하며, 깨달음이 강하지만, 매사에 너무 진지하고 자기중심주의가 강하여 조금 이기적이고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합니다.

토끼띠 성격 · 운명 종합

토끼띠 남자는 대부분 주견이 없고 정을 다하지 않아서 속칭 '토끼유구굴', 즉 토끼 한 마리에 아홉 집이 있을 정도로 남자 토끼띠는 사랑을 많이 갈구하니, 가족 말고도 발붙일 곳이 많습니다. 여자 토끼띠는 마음은 착하지만 본성이 연약하고 자기통제력이 약한 성격을 보입니다.

토끼는 인생이 낙천적이고 상냥합니다. 사람을 친구로 만들고, 일생의 대인과의 만남이 매우 평온하고 평범합니다. 토끼띠 남자 여자 모두의 일생 최대의 적은 닭띠인데, 묘유상충 때문에 오행상에는 목과 김재두법이 있습니다.

전통 풍수학에 따르면 '묘'는 해가 드나드는 관문이기 때문에 신위가 '묘'쪽에 있는 것이 관례이고, '묘'는 신과 통하는 비밀번호를 의미하기 때문에 토끼사람은 영계의 번뇌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1939년, 1999년 기묘년생 오행:흙(土)

오행 흙인 토끼띠는 솔직하고 시원시원하며 사고하기 좋아하고 야심 차며 포부가 대단하고 도량이 있고 창업정신이 있습니다.
포부가 높아 일찍 고향을 떠나 금의환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들 도도한 성향이 있고 욕심이 많아서 이득을 본 뒤에 욕심이 많아져서 잘 안 되면 오히려 손실을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묘년 남자 토끼띠는 큰일을 하겠다는 야망이 있기 때문에 일에 대한 욕구가 높고, 일하는 데 매우 열심인 성격입니다. 그들은 세부적인 문제에 매우 신경을 쓰고, 비교적 소소한 일에 종사하기를 원하지만, 동시에 금방 싫증이 나기 때문에, 항상 쾌감을 필요로 하는 일이 생겨서, 업무의 정서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밖에서는 젠틀맨이지만 집에서는 제멋대로 이중적인 성격도 보입니다.
기묘년 토끼띠 여자는 여성스럽고 온화하고 상냥해 보이는 여성스러운 사람이고 사람을 매우 착하게 대하는 여성의 귀감으로 신뢰와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혹에 쉽게 넘어가는 만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그들은 재테크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항상 지출 계획을 제정하여 자신을 경제 곤경에 빠뜨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함부로 대출관계를 맺지 말고 빚의 늪에 빠져 헤어나지 못하도록 도박을 삼가야 합니다.

1951년, 2011년 신묘년생 오행:쇠(金)

명민하고 '꼼수'를 잘 내면서 겉으로는 발랄한 느낌을 주지만 속으로는 깊어서 작은 일에도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합니다.
허심탄회하게 자신의 의견을 밝히기 싫어 사람들이 그의 속내를 알기는 어렵고, 많아야 그의 털털한 겉모습만 보일 뿐 정작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이기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공평한 처신을 하지 않을 수 없고, 남을 배려한다면 가정과 일이 더 잘 될 것입니다.
신묘년생 토끼띠 남자는 일반적으로 귀인이 도와 주는데, 일을 할 때, 설령 사람이 잘 적응하지 못하거나 잘 돌아가지 않는 상황이 생겨도 길인은 자연히 천상이 되어, 항상 한 사람이 나와서 어려움을 해결해 주거나, 아니면 다른 사람이 돈을 벌 기회가 생겨서 앞의 손실을 메워 주게 됩니다. 대인관계는 그들에게 매우 중요하고, 그들의 일과 생활에 항상 영향을 미치므로, 동료나 부하직원과의 관계에 주의해야 하며, 부득이하게 누구와도 다투지 말아야 합니다.

신묘년생 여자 토끼띠는 감정에 집착이 강한 성격이고, 사랑을 받지 못하면 고통의 그림자가 오래 남게 됩니다. 일상생활에서 씀씀이가 매우 커서 종종 의외의 지출이 생기기 때문에, 예산을 초과하지 않도록 재정 통제에 박차를 가해야 합니다. 위험성이 적은 투자활동을 하고, 로또를 사면 당첨될 가능성이 큽니다.

1963년, 2023년 계묘년생 오행:물(水)

오행 물 토끼띠는 처신도 수동적이고 소극적이며 안일하고 향락을 추구하며 대충대충 일을 하고 전력투구하지 않는데 절박감이 없다는 이유에서다.
누군가 옆에서 독촉하고 격려해 자신감을 심어주고 진보를 추구하게 하면 그들은 비범한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이들은 성격이 유순하고 온화하지만 끈기가 있고 서로 다른 환경에 적응하고 최대한 자신을 표현하지만 원칙이 강하지 않아 영향을 받기 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믿었던 사람들에 대한 의존감을 잃으면 쉽게 의기소침해집니다. 그래서 독립을 배우는 것은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 일입니다. 감정 조절이 서툴러 기분이 가라앉으면 엉뚱한 성질을 내며 화를 내고, 일에 집중하지 못해 설계된 도면, 계산된 가격이 틀리기 쉽고, 이로 인해 상사와 충돌해 승진에 차질을 빚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이 잘 되고 모든 것이 잘 되려면 무엇보다 자신의 기분을 다스리는 것이 우선입니다.
계묘년 남자 토끼띠는 어려움에 침착하게 대처하는 능력이 있고, 특히 갑작스런 어려움을 처리하며, 그렇다고 당황하는 것도 아니다. 이때는 그의 동료나 동료 혹은 보좌관이 가장 강력한 조력자이기 때문에 평소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사소한 일로 다투지 말아야 합니다. 그들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쉬우므로 절대 주의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불편하다면 즉시 병원에 가봐야 합니다.

계묘년 여자 토끼띠는 비호의적인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기 쉽고 속기 쉬운 것이 약점이기 때문에 사람에 대한 관찰력과 판단력을 훈련시키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감정적인 부분에서 중요합니다. 남의 돈을 교묘히 이용해 자기 돈벌이에 나서고, 돈이 돌지 않아도 남의 도움으로 난관을 극복하는 데 능합니다. 그런데 잘 놀고 잘 노는 성격이에요. 불필요한 낭비를 초래하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1975년, 2035년 을묘년생 오행:나무(木)

목토끼는 성격이 착하고 보수적이며, 악질적으로 경쟁하는 것을 싫어하고, 경쟁심이 강하고 공든 탑이 급한 사람과 친하게 지내기 쉽습니다.
좋은 인간관계와 친한 친구들도 많고 그들과 사귀면 항상 즐거움에 젖게 됩니다. 묵묵히 일하는 타입이고 열심히 일해 '농사만 묻고 수확은 묻지 않는다'는 자세로 일하곤 합니다. 잘만 버티면 웬만하면 좋은 성적을 내겠지만, 그들은 어떤 방대한 비전을 펼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을묘년생 남자 토끼띠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뛰어난 감각을 추구하며 평범함을 가장 싫어하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그래서 한번 사랑하게 되면 포기하지 않고 열정적으로 상대방이 어떻게 느끼는지 아랑곳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추구합니다. 하지만 그의 행동이 워낙 적극적이어서 결국에는 더 많이 추구하게 됩니다.

을묘년생 여자 토끼띠는 연애에서 매력인 것 같아요. 재테크에 천부적인 달인이지만, 항상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져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부질없는 접대나 씀씀이를 자제해야 합니다. 투기, 도박, 대출 같은 건 가급적 피하세요.

1987년, 2047년 정묘년생 오행:불(火)

오행 불 토끼띠는 마음이 넓고 도량이 크며, 총명하고 기민하며 일을 열심히 하는 것이 리더가 되는 좋은 재료입니다.
권력욕이 강하고 우두머리가 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교만하다는 인상을 주기도 하고,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력과 지지를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활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항상 그들 곁에서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정묘년 남자 토끼띠는 대부분 눈이 뛰어나고, 재주를 알고 쓸 줄 알 뿐만 아니라, 인재를 길러내기 때문에 좋은 선생님입니다. 만약 그들이 일을 할 때 정신을 맑게 하고 각종 경험의 축적과 기억력 함양을 중시하며, 매번 얻기 힘든 기회를 잘 포착하여 착실하게 노력하고 노력한다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정묘년 여자 토끼띠는 어려운 문제에 부딪혔을 때, 다른 사람에게 많이 가르침을 청할 수 있다면, 반드시 많은 이득을 보는 성격을 가졌습니다. 기분이 가라앉을 때 다른 사람을 화나게 하는 버릇이 있고, 다른 사람과 어울릴 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기 쉽습니다. 그들은 기분이 나쁠 때 배우자에게 화를 내기도 하고, 자신의 언어를 주체하지 못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상대방을 고통스럽게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정서적으로 저조할 때는 좀 더 이성적으로 하는 게 불 토끼띠 여자에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