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얼굴 점 관상 위치별 정확한 설명

얼굴 점 관상 위치별 정확한 설명

#달콤한 세상 : 라이프

얼굴 점의 의미와
위치별 운세와 관상 풀이

점의 위치 관상으로 당신의 운세를 점칩니다. 얼굴에는 점이 여러 곳에 있어요. 각각에 점 의미가 있는 것습니다.
위치별로 의미를 자세히 설명할 것이니, 거울을 앞에 놓고 자신의 얼굴을 보면서 확인해 보세요. 당신의 얼굴에는 점이 있을까요? 수가 많고 적기는 해도 전혀 점이 없는 사람은 우선 존재하지 않습니다.
동양의 관상학에서 점은 그 위치에 따라서 사람의 특징이나 성격, 운세조차도 알 수 있는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우선 점에는 크게 나누면 두 종류, '산목로'와 '죽음에목로'가 있다는 것을 설명해 둡시다.


생목로는 검고 윤기도 있고 솟아오르는 맛도 풍부한 점을 말합니다.
그에 비해 사목로는 윤기가 없고 부풀어 오르지 않은 점으로, 색깔도 새까맣지 않고 회색이나 갈색에 가까운 색상이 많을 것입니다.
연한 색상의 점보다는 진한 것이, 또한 점의 크기도 클수록 그 특징이나 의미도 강화됩니다. 다만 죽음에 목로라고 하면 뭔가 불길한 암시를 연상할지도 모릅니다만, 그것은 결코 죽음의 암시와 같은 전조가 아니라 이런 경향이 있으므로 주의해 주면 되겠습니다.

생목로와 사목로의 두 종류가 있다는 것을 감안하여, 다음 항부터 본격적으로 점 점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러면 다음의 다양한 얼굴에 있는 점 위치별 관상과 의미를 풀어 보겠습니다.

1. 머리카락 근처의 [천중]에 있는 점 관상

이마 중앙에서 언저리 가까이는, 관상학으로 천중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목적이나 꿈을 달성할 때 누군가 주위 사람의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어떠한 트러블이나 문제에 조우했다고 해도, 해결을 위해서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일손이나 자금이 부족할 경우 원조의 손길이 뻗칠 수 있습니다. 유소년기에 불우한 가정에서 자란 사람이 많다고도 합니다.어머니와의 부모 자식 관계로 고생이 많습니다만, 그것을 극복하면 인내력이 길러진다고 합니다.

또한 수호령을 지켜볼 수 있으며, 어떠한 영리한 재능을 지니고 있기도 합니다.
점이 가려워지면 위험의 통지로 되어 있습니다.윤기와 모양이 나쁜 죽음에 목로의 경우는 예기치 못한 재난을 당하기 쉽고, 윗사람에게 거역하기 쉬우므로 도움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2. 천중의 양옆 [천묘]에 있는 점 의미

천중 양옆은 관상학으로 [천묘]라고 합니다.
이 곳에 점이 있는 사람은 신불이나 조상의 수호를 받고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엄청난 사고를 당해도 기적적으로 살아날 가능성이 높아요.

믿음이 깊은 사람이 많고 믿음이 정신적으로 강한 면이 있습니다. 윤기와 모양이 좋은 활목로의 경우, 상당한 악운에도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윤기나 모양이 나쁜 죽음에 목로의 경우는, 신불등의 가호가 없는 만큼, 예기치 못한 재앙을 당하기 쉬워집니다.

집이나 묘지의 방향이 나쁜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행동은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3. 이마 중앙 [천정]에 있는 점 풀이

이마의 중앙부는 일명 천정이라고도 합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사공의 위치보다 더 위인 머리가 난 지점에 가까운 것을 가리킵니다.

이 천정에 점이 있는 사람은, 유소년기부터 대인면에서 고생하는 상.특히 어머니와의 사이가 나쁘다고 여겨지지만, 그 때문에 인내력이 길러져 씩씩하게 성장하는 운세의 소유자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고생 끝에 대성하는 사람입니다만, 연공서열과 같은 상하 관계를, 얕잡아 보는 면이 보여집니다. 연상의 사람과의 교류에는, 예의를 가지고 접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소위 말하는 남자를 좋아하기 쉬운 곳이 있기 때문에, 교제 상대를 선택할 때는 부디 신중한 선택이 중요하겠지요.

4. 이마 한가운데 [사공]에 있는 점

이마의 가운데 위치는 관상학에서는 사공이라고 부릅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보통 사람과는 상식의 기준이 다른, 꽤 개성이 강한 사람입니다.활력이 충분하고 안정보다는 변화무쌍한 환경을 선호할 것입니다.

사공의 점이 생목로라면 그 개성이 장점으로 평가되어 상사나 윗사람으로부터 귀여움을 받습니다.
죽기 아니면 우리의 강인함에서 오는 말다툼이 화가 되어 불필요한 인간 관계의 문제를 초래하기 쉬워지므로 주의가 필요할 것입니다.

가정보다 일에 목메는 경향이 강하고, 그 영향 때문인지 만혼이나 재혼의 상이기도 합니다.

5. 정면으로 볼 때 천정이나 사공 왼쪽 옆의 [월각]에 있는 점

제삼자가 정면에서 보고[천정]이나[사공]의 왼쪽은 관상학으로[월각]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재물운이나 업무운이 높아지고 있다고 여겨집니다.돈이 잘 돌았기 때문에, 돈에 곤란을 겪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실적이 인정되어 수입 업으로 연결됩니다.성격면에서는 욕구가 항상 충족되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 않는 것 같고 충동구매를 하기 쉬운 면이 있습니다.

승부운이 매우 강해서 여기 제일가는 곳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어요. 내기에서도 이길 때가 많은 것 같아요.
어머니와 인연이 멀어지거나, 대립하기 쉬운 면이 있습니다.

윤기와 모양이 좋은 활목로의 경우라면 한층 더 재물운과 승부운이 강해진다고 합니다. 한편 윤기와 모양이 나쁜 죽음에 목로의 경우 낭비가 많아져 어머니와의 대립이 심해진다고 합니다.

6. 정면에서 볼 때, 천정이나 사공의 오른쪽 옆 [일각]에 있는 점

제삼자가 정면에서 보고[천정]이나[사공]의 오른쪽은 관상학으로[일각]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연애운이나 결혼운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운명적인 만남이 있거나, 마음에 그리던 대로 결혼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운명의 상대를 만나기까지는, 고생이 따르는 면이 있습니다.운명의 상대가 아닌 교제는, 좀처럼 즐거운 연애가 되지 않는다고 여겨집니다.
성격이 거칠지만, 운명의 상대에게는 상냥하게 대합니다. 연애에서 결혼으로의 흐름은 원활해집니다.평생 한 명의 상대와 동행하게 되므로 불륜이나 이혼은 있을 수 없습니다.
또 부친과의 인연이 희미해지거나, 의견등이 대립하기 쉬운 면이 있습니다. 생목로의 경우 의미가 더욱 강해져 죽음에 목로라면 성격이 화근이 되거나 아버지와의 대립이 심해진다고 합니다.

7. 월각·일각 선상에 있는 가로의 생김새 [변지]에 있는 점 관상

[월각][일각]과 같은 선상에 있는 옆의 자라는, 인상학으로[헨치]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고향을 떠나거나 먼 곳으로 향하는 것으로 불운을 만나기 쉬워진다고 합니다.

여행지 등에서도 소매치기를 당하거나 뭔가 문제가 계속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행에는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자신이 태어나 자란 지역에서는 어느 정도 활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해외에서 활약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기와 모양이 좋은 활목로의 경우 국내 활약에 지장이 없으며 해외에서도 트러블 등은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윤기와 모양이 나쁜 죽음에 목로의 경우는 원격지에서 오는 재앙이 큰 것이 된다고 합니다.

8. 벽지 아래 가로의 자라는 곳 [역마]에 있는 점

[헨지] 밑에 있는 옆의 난 곳은 관상학으로 [역마]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주위 환경이 바뀜에 따라 어떤 행운이 온다고 합니다. 안정된 변화가 없는 환경에 있을 경우 운기가 침체되기 쉬워집니다.
한 장소에 머물지 않고 거점을 옮기는 것이 행복입니다. 이사나 여행으로 인해 운기가 높아질 수도 있습니다.

태어난 곳이나 일본에서는 별로 활약을 못할 것 같습니다. 해외에 나가면 상황이 완전히 달라져 대활약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이성에게 인기가 있고, 연애를 잘해, 인기가 많은 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활목로의 경우 해외 등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
죽음에 목로의 경우는 여행지나 환경의 변화에 의해 재앙에 휘말리기 쉬워진다고 합니다.

9. 미간 [인당]에 있는 점

미간의 점은 인도라고 해요.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두뇌가 명석하고 강운의 소유자. 단지, 경쾌한 면이 있고, 그 언동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호조와 부진의 물결이 격렬한 면이 있습니다.

마음이 안정되지 않은 부분이 있기 때문에 상태가 계속되어도 자포자기하지 않고, 마음의 안정을 도모하면 원래가 강한 운이기 때문에 저절로 길이 열릴 것입니다.
여성으로, 인당의 점이 있는 사람은 외교적이고 성격도 강하기 때문에 전업 주부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점이 있습니다.

10. 미두 [교우]에 있는 점

미두의 점은 교우(交友)라고 합니다.
이곳의 점은 말 그대로 교우관계의 넓이를 나타냅니다. 감정적이고, 이성보다 직감으로 움직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지레짐작도 많지만, 활로라면, 좋은 친구·지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죽기 아니면 반대로 친구에게 폐를 끼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귀는 친구·지인은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1. 눈썹 중앙 [복당]에 있는 점

눈썹의 중앙은 관상학으로 [복당]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손에 들고 있는 재산과 행복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힘들여 일군 재산도 눈 깜짝할 사이에 소진되어 버리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재화를 운용해도 늘어나기는커녕 줄어들게 됩니다. 숫자의 취급에 약해져서 계산이 틀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가운이 어지러워져서 침체에 빠지는 면도 있습니다.

가정불화가 되기 쉽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윤기와 모양이 좋은 활목로의 경우, 산재 등으로 인한 손실은 약간 적어진다고 합니다. 윤기와 모양이 나쁜 죽음에 목로일 경우, 더더욱 돈을 낭비하는 양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12. 눈썹꼬리 [천창]에 있는 점 관상

눈썹꼬리는 관상학으로 [천창,천소]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재물운이 상승한 상태에 있으며, 인덕까지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돈이 잘 돌아서 돈에 곤란을 받지 않는 것 같습니다.
돈이 있기 때문에 돈은 꽤 들어오지만, 가능한 한 다 써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돈의 출입이 심하고, 지출은 보통 사람 이상으로 많아집니다. 축재는 잘 못하는 것 같아요. 내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한편으로 사람에게 봉사하는 마음이 강하고, 어려운 사람에게 손을 내밉니다.

악행을 저지르거나 악랄한 짓은 일절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활목로의 경우 한층 더 재물운이 강해져 낭비가 줄어들 것이라고 합니다.
죽기 아니면 낭비를 많이 하게 되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13. 눈과 눈썹 사이 [논택]에 있는 점

눈과 눈썹의 사이는 관상학으로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부모나 친족의 재산을 상속받아, 아무런 불편이 없는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재산을 줄이는 일 없이 유지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쓸데없는 지출이나 돈에 주의하면, 노후까지도 평안해집니다. 한편으로 이 재산이 부의 유산일 수도 있습니다.

눈과 눈썹 사이가 떨어져 있고, 눈썹이 길고 진하며, 얼굴 모양이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일 경우 재산을 더 물려받기 쉬워진다고 합니다.
점이 큰 경우, 가족과 관련된 것으로 맡아야 하는 것이 있다고 여겨집니다. 살아있는 목로일 경우 재산을 물려받아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죽음에 목로의 경우는 재산을 잃는 예측할 수 없는 사태가 발생한다고 여겨집니다.
물려받은 재산을 산재시켜 파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밖에도 유산상속으로 분규가 일어나거나 가정불화가 끊이지 않습니다.

14. 눈과 콧날 사이 [용궁]에 있는 점

눈과 코의 사이는, 관상학으로[용궁]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이성과의 성생활에 있어서 어떤 문제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성생활과 잘 맞지 않아 연애나 결혼이 오래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식을 두지 못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성욕이 부족하고 체력이 약한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성욕이 왕성한 경우 어쩌면 비정상적인 경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윤기와 모양이 좋은 활목로의 경우 성생활의 문제가 있어도 큰 문제는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윤기와 모양이 나쁜 죽음에목로의 경우 성생활의 문제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5. 눈꼬리 옆의 [어미]에 있는 점

눈꼬리 옆은 관상학에서 [어미]라고 불립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호색의 정도가 높고, 연애 체질이라고 여겨집니다. 인기 있는 점의 요소가 강해서 연애 경험이 풍부해지는 것 같습니다.
스스로 어프로치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구애를 받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신중함이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만, 곧바로 교제로 발전합니다. 그 만큼, 연애 트러블이 되는 일도 많은 것 같습니다.
여성의 경우, 귀여움이 있고, 어딘지 신비한 섹시함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에서 왼쪽 어미에 점이 나타나면 육체 관계만의 연애가 되기 쉽다고 합니다. 남성으로 물고기꼬리에 점이 있는 경우 바람둥이로 간주됩니다.
윤기와 모양이 좋은 활목로의 경우 더 좋은 연애가 되기 쉽고, 죽음목로의 경우 혼기가 늦어지거나 가정운이 따르지 않는다고 합니다.

16. 생선 꼬리 위 [간문]에 있는 점

[어미]의 바로 위의 영역을 관상학에서는 [간문]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남녀 모두 이성으로부터 인기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어미와 마찬가지로 인기 있는 점의 요소가 있습니다. 연애가 끊기는 일이 적고, 항상 연애 상대가 있는 상황에 있게 마련이죠.만남의 기회가 많고, 무엇인가 이성으로부터 매력적으로 보이는 일이 많아집니다.

동시에 여러 상대를 사귀기도 하기 때문에 문제가 많아지게 됩니다. 살아있는 목로의 경우, 이상적인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죽음에 목로의 경우, 연애 상대나 결혼 상대와의 궁합이 처음에는 좋아도 점점 나빠져 갈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결혼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17. 어미 아래 [명문]에 있는 점

[어미]의 바로 아래의 영역을 관상학에서는 [명문]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여러 사람으로부터 호감을 받는다고 여겨집니다. 연애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폭넓게 인기 있는 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기가 필요한 장사가 적합합니다. 남몰래 연애관계가 되는 걸 좋아하는 면이 있어요.
남의 비밀을 알고 싶어하고 여러 가지를 꼬치꼬치 캐요. 윤기와 모양이 좋은 활목로의 경우, 사람의 신뢰를 얻고 행복을 가져온다고 합니다.

건강면에서도 풍족하여 장수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죽음에 목로의 경우, 미적 감각이 부족하고, 사람으로서의 덕도 부족하다고 여겨집니다.
비밀을 유지할 수 없어 사악한 마음이 강하여 단명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18. 달 모퉁이 쪽에서 눈시울 아래 [소녀]에 있는 점

[월각]측에서 눈시울아래는, 관상학으로[소녀]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무슨 일이든 길하다고 여겨집니다. 뭔가 일을 일으키려고 할 때, 생각지도 않은 행운의 일이 닥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성공이나 성과를 파악하기 쉽고, 사람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습니다.
인생이 마음대로 되기 때문에, 만족감으로 채워져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성품이 온화해지는 것 같아요.

윤기와 모양이 좋은 활목로의 경우 더욱 큰 행운이 온다고 합니다.
윤기와 모양이 나쁜 죽음에목로의 경우, 성공 등에 한 발짝 더 나아가거나 제한된 작은 행운을 얻는다고 합니다.

19. 일각쪽에서 눈시울 아래의 [소남]에 있는 점

[일각]측에서 눈시울아래는, 관상학으로[소남]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결혼 상대가 어떤 장애가 되기 쉽다고 여겨집니다. 마음에 그리던 꿈의 실현을 결혼 상대가 막을 수 있습니다.

결혼 상대의 낭비에 의해서, 돈이 돌지 않게 되어, 생활이 곤궁해질 수도 있습니다.
이상과는 동떨어진 연애나 결혼이 되는 경우가 많아, 불평 불만을 안기 쉬워집니다.
비뚤어지기 쉬운 면도 있는 것 같습니다.

윤기와 모양이 좋은 활목로의 경우, 연애·결혼 상대가 원인의 방해가 가벼운 정도로 끝난다고 합니다.
윤기나 모양이 나쁜 죽음에 목로의 경우, 연애·결혼상대에 의한 방해가, 큰일에 이른다고 합니다.

20. 눈꼬리 아래의 [와잠]에 있는 점 관상

눈꼬리 아래는 관상학으로 [와잠]이라고 합니다.
누당과 함께 울보로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은 점입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다정다감하고 정에 흐르기 쉽고, 어떤 성적 매력을 가진다고 여겨집니다.
연애에 적극적이어서 성욕을 주체하지 못하는 듯한 면도 있습니다. 연애에서 실패하거나 트러블에 휘말리는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성뿐만 아니라 아이의 일로 실패하거나 우는 경우가 많다고 여겨집니다.

이래저래 아이와의 인연이 엷어지는 것 같습니다. 활목로의 경우 정력이 왕성하고 자보를 타고 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죽음에 목로의 경우, 음란한 관계를 요구하는 요소가 강해져, 불륜이나 바람을 피운다고 여겨집니다. 어린이 운에 불리한 요소가 더 강해지는 것 같아요.

21. 눈 밑 [루당]의 점

눈 아래의 볼록한 부분을 누당이라고 합니다.
누당 위치에 있는 점은 글자 그대로 울보입니다. 이 점의 소유자는, 감정이 남달리 풍부하고, 사귀는 이성에 의해서 인생이 일변하기 쉬운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누당의 점이 눈시울 쪽이라면, 이성에 관해서 적극적으로 어프로치를 하는 타입. 눈꼬리에 가까운 점이라면, 상대로부터 권유받는 수동적인 타입.

누당에 점이 있으면 그것이 생목로든 사목로든 어린아이로 고생하기 쉬운 상으로 여겨집니다.

22. 누당 아래 [관골]에 있는 점

[루당] 아래는 관상학으로 [관골])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강한 성격으로 권력욕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고, 정공법으로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사회에 대한 반골 정신이 강하고, 남이 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도 따른다는 것은 없습니다.
세상에 비판적인 면이 있어요. 내 길을 갈 힘을 가지고 있어요. 살아있는 목로의 경우 이러한 경향이 더욱 강해질 것으로 여겨집니다.

죽음에 목로의 경우 상사와 부딪치는 경우가 많아 좌천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자신이 손에 쥐고 있는 권력을 남으로부터 억누르는 일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23. 코밑[산뿌리]에 있는 점 관상

코밑 부분은 [산근]이라고 해요.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고향과의 인연이 얇고, 친정에서 떨어져 생활함으로써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산줄기 사마귀는 책임복로로도 불리며 말 그대로 큰 책임을 외면하지 않고 매진하면 길이 열릴 상이다.

다만 건강운이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30대 후반부터는 건강면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본인이 건강체라 하더라도 파트너가 허약체질일 수 있고, 그 부담을 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컨디션 관리에 노력하면서 책임을 완수함으로써, 반드시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상이기도 합니다.

24. 콧날 중간 [연상]에 있는 점

콧날 중간 정도의 영역은 관상학으로 [연상]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건강운과 중년기의 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생명력이 강해지고 질병이나 부상을 잘 입지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임하기 때문에, 성공을 파악하기 쉬워집니다.적극성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공격적인 성격이 되는 것 같습니다.젊었을 때 잘되지 않았던 것도 중년기에 접어들면 여러모로 잘되게 된다고 합니다.돈의 유통도 좋아지고, 금전적으로도 풍부해질 것입니다.활목로의 경우 건강운이나 중년운이 더욱 높아지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죽음에 목로를 걸 경우 적극성이 부족해지고 기백이 부족한 것으로 여겨집니다.건강 측면에서도 질병 등이 증가하여 점점 약해지는 것 같습니다.

25. 연상의 양 옆 [고다]에 있는 점

[연상]의 양 옆의 영역은 관상학으로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물질적인 풍요를 타고났으며, 재물운도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돈을 운용하는 데 능한 면이 있는 것 같아요. 착실히 재산을 축적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물건에 대한 감정의 센스가 있고 그것이 돈으로 이어집니다. 게다가 부동산에 관한 운이 높아지고 있어요. 구입한 부동산이 비싸게 팔리거나 해당 부동산에서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맨션 등의 임대경영에 적합합니다. 활목로의 경우, 돈과 관련된 일이 여러 가지로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합니다.
죽음에 목로일 경우 금전상의 트러블이나 실수가 증가하고 손해 보는 경우가 많아진다고 합니다.

26. 코의 머리 [준두]에 있는 점

코의 머리는 일명 준두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남녀 모두 이성에 대해 강한 흥미를 가지기 쉽고, 섹스 어필도 충분한 상.준두에 덧붙여, 후술하는 입술에도 점이 있으면, 성적인 유혹에 남달리 약한 면이 있습니다.

이것이 살아 있는 목로라면, 인생을 미치게 할 정도의 흥분 방법은 되지 않겠지만, 죽음에 목로가 되면 이성애에 브레이크가 걸리지 않게 될 위험성이 있다.

바람둥이들을 여기저기 만들어서 자기 몸을 망치기 쉽기 때문에 욕구를 자제하는 것이 필요하겠죠.
준두의 점은 일명 산재목로로 불리며 돈을 버는 힘은 있지만 그 이상으로 많은 돈을 낭비해 자산을 탕진할 우려가 있다.

생목로라면 사용한 만큼 대가가 자신의 수중에 돌아오기 때문에, 그다지 걱정은 없습니다만 죽음목로의 경우는 중년 이후에 돈으로 곤궁해지기 쉬워지므로, 무의미한 지출에는 부디 주의해 주십시오.

27. 콧방울 [금갑]에 있는 점

코의 콧방울에 해당하는 부분은 관상학으로 [금갑]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재물 운은 있지만 돈을 낭비하기 쉽다고 여겨집니다. 돈이 잘 돌아서, 돈으로 곤란한 일은 적지만, 들어온 돈은 다 써버리는 것 같습니다. 재산을 모으기 어려워집니다.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승부마다 약한 면이 있어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성격적으로 사람이 좋은 면이 있어, 부탁을 하면 좀처럼 거절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활목로의 경우, 돈을 버리는 부분은 어느 정도에서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죽음에 목로를 하게 될 경우, 산재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한다고 여겨집니다.정에 휩쓸려 뭔가 손해를 보기 쉬워지는 것 같아요.

28. 광대뼈 위에 있는 점

광대뼈에 점이 있는 사람은 반골 정신이 높고, 매우 지기 싫어하는 상입니다.
강인함이 있지만, 자신의 의견을 양보하지 않는 완고함이 있어, 싸움의 씨앗을 스스로 뿌려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광대뼈의 점이 살아 있는 목로라면, 이 소질이 뛰어난 리더쉽이 되어 발휘할 수 있지만, 죽음에 목로라면 인간 관계에 충돌하기 쉬워지므로, 유연성을 기르는 것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29. 팔자주름 안쪽 [식록]에 있는 점 관상

팔자주름의 안쪽 부분은 식록이라고 부릅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열심히 일하고, 평생 먹을 때 불편하지 않은 강한 운의 소유자입니다.

녹슨 점이 살아 있는 목로라면 의식주 모두에 불편함이 없는 경제력을 창출할 수 있는 상.또, 얻어맞는 것보다 사는 입장이 되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녹봉의 점은 죽음에 목로라도 행운의 상입니다만, 약간 잔소리가 심한 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30. 윗입술 위에 있는 점

윗 입술의 바깥쪽을 가리킵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말을 잘한다고 여겨집니다. 상대에 맞추어 말을 선택하고, 화술로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

윗 입술 위에 점이 있는 사람만큼은 아니지만 음식에 대한 욕구가 강한 경향이 있습니다.
강한 운의 소유자이기도 해, 일에서 성과를 내기 쉽다고 여겨집니다. 사교적이지만 너무 지나치면 잔소리가 많아져요.
또 윗 입술 위에서 가운데쯤은 관상학으로 인중이라고해요. 이 사람 중에 점이 있다면 돈 관리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성은 출산이나 아이의 일로 고생이 많고, 남성은 성기 문제를 안기 쉬워집니다. 어느 경우든 죽기 살기로의 경우라면 역시 부정적인 면이 강해집니다.

31. 윗입술 [금복]에 있는 점

윗입술은 관상학으로 금복이라고 해요.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애정에 깊고 상냥한 성격으로 여겨집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헌신적으로 대하고 애정을 적극적으로 쏟는 것 같아요.

애정표현이 뛰어난 면이 있어요. 그러나 사람에 따라서는 적극적인 애정은 쓸데없는 참견으로 여겨질 수도 있습니다.
강요하는 친절이나 지나친 행동에 대해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행운을 끌어당기는 소질이 있다고 합니다. 실패해도 그것이 양식이 되어 성공으로 인도되는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생기목로의 경우 헌신적으로 대하는 것이 어떤 것이든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죽은 목로의 경우 큰 보살핌으로 느껴지거나 애정이 겉도는 경우가 많아진다고 합니다.

32. 아랫입술 [김재]에 있는 점

아랫입술은 관상학으로 [김재]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자기애가 매우 강하고, 사랑하기보다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고 여겨집니다.
사람의 애정에 잘 부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신의 매력을 끌어내는 것이나, 남의 관심을 끄는 것이 능숙하다고 여겨집니다.
화려한 인상이 있어 이성으로부터 주목받기 쉬운 것 같습니다.

여성의 경우, 어딘가 아가씨 기질적인 면이 두드러져, 여러가지로 사치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패션 등에 돈을 쏟아 넣어 낭비가인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금전면에서는 파란만장할 것으로 여겨집니다. 활목로의 경우 살아가는데 있어서 고생이 적다고 여겨집니다.
죽음에 목로의 경우 사랑 받고 싶은 마음이 너무 강해서 화려하게 꾸미는 것이 싫어진다고 합니다. 뭔가 불운이 일어나기 쉬운 면도 있는 것 같아요.

33. 아랫입술 아래 [승장]에 있는 점

아랫입술의 바로 아래 영역은 관상학에서 [승장]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생활이 안정되고 애정을 바라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의식주에 어려움은 없을 듯 합니다.
선천적으로 행운이 날아들기 쉬운 체질인 것입니다만, 기분의 차이가 더욱 심해집니다. 항상 다른 사람으로부터 애정을 느끼지 않으면 여러 가지로 불안해진다고 합니다.

사람의 기분을 민감하게 짐작할 수 있어요. 강운을 가져 결단력이 있고, 어려운 판단을 할 수도 있지만, 대인 관계는 부드럽게 됩니다.
복용하는 약을 잘못 복용하거나 중독 등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자식 때문에 고생하는 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활목로의 경우 보다 풍요로운 생활이 될 것이라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죽음에 목로의 경우 더 불안감을 느끼기 쉽고, 찾아오는 행운은 작다고 합니다.

34. 입꼬리에 있는 점 관상

입꼬리에 점이 있는 사람은 머리 회전이 빠르고 화술이 뛰어나죠.
교묘하게 자신을 표현하고,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높으므로, 타인의 설득이나 설명에는 안성맞춤인 인재.판매나 영업하는 일 같은 것이 아주 적당한 직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말을 잘하는 반동인지, 쓸데없는 한마디가 많은 면이 있어, 연애에 대해도 무드 있는 대사를 말하지 못하고, 상대를 하얗게 해 버리는 점이 보여집니다.
죽기 아니면 죽기 살기로 한 경향이 더욱 강해질 겁니다

35. 턱 옆 [노복]에 있는 점

턱 옆 부분을 노복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있는 점은 후배나 부하라고 한 연하와의 대인면을 나타냅니다. 노복의 점이 살아난다면 후배나 부하들의 도움을 받아 발전해 나갈 인격자의 상.

이것이 사복의 경우, 부하가 의지하지 못하거나, 부하가 저지른 실수에 책임을 지게 되거나 하는 등, 뒤치다꺼리로 무엇인가 고생하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36. 턱 중앙 [지각]에 있는 점

턱의 중앙 부분은 관상학으로[지각]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가정운을 타고나기 어렵다고 여겨집니다. 의사의 힘이 약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사람의 영향을 받기 쉬운 것 같습니다.가정운이 따르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기 쉽다고 여겨집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높은 면이 있습니다. 말주변이 없는 사람을 자신의 생각대로 유도할 수 있어요.
사랑이 질리기 쉬우며 지속되지 못하는 면이 있어, 이혼하기 쉽다고 여겨집니다.
활목로의 경우 가정 운이 좋아져 만년기의 운이 좋아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죽음에 목로하는 경우, 보다 가정운이 따르지 않고 고독해진다고 합니다. 본가에 어떤 문제가 있거나 수난을 당하기 쉬운 면도 있는 것입니다.

37. 지각의 양 옆 [지고]에 있는 점

[지각]의 양쪽에 해당하는 영역은 관상학으로[지고]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주택에 문제가 있거나 거주지에 관련된 문제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점괘는 명당입니다.

돈이 잘 돌지 않는 경우에도 음식이 곤란해지는 일은 없다고 합니다. 누군가 다른 사람의 도움이 있는 것 같아요. 가게의 경영 등에서도 적자가 계속되거나 문제가 계속되기 쉬워 고생한다고 합니다.

일을 끝까지 하려고 하면 어떤 장애가 생길 수도 있어요. 활목로의 경우 문제나 문제가 있어도 큰 문제는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죽음 목로의 경우 큰 문제로 발전하기 쉽고, 위장 질환에 걸릴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38. 지고와 노복 사이의 [비린]에 있는 점

[지고]와[노복]사이의 영역은 관상학으로[비린,희린]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양호한 대인 관계에 의해서 재물운이나 직업운이 상승한다고 여겨집니다.
말을 잘하는 면이 있지만 주효할 때와 화가 될 때가 있는 것 같아요. 업무면에서는 라이벌에 의해 출세가 늦어지거나, 장사에서는 라이벌 가게의 출현으로 인해 궁지에 몰릴 수 있습니다.

연애에서는 교제 상대와는 좀처럼 마음의 평온을 유지할 수 없는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활목로의 경우, 보다 양호한 대인 관계를 쌓을 수 있고 재물운등이 상승한다고 여겨집니다.
죽음에 목로의 경우 여러 가지 면에서 낭비가 많아지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입이 화를 내는 경우가 많아지고, 마음이 불안정하게 되는 일도 증가하는 것 같습니다.
얼굴에 의미없이 존재하는 점도 있지만, 그 점 위치에 따라서 관상이나 사람의 특징, 개성을 읽어낼 수 있게 됩니다.
얼굴에 있는 점에 관한 지식을 익혀서 자기 자신과 타인을 알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하는 수단으로서 활용되기를 바랍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