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가족의 건강을 해치는 풍수지리

가족의 건강을 해치는 풍수지리

#달콤한 세상 : 라이프

가족의 건강을 해치는 풍수지리

신체 건강이야말로 사업의 전제 조건이며, 모든 사람은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바란다.
실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이 병을 앓는 것을 두려워 하고있습니다.
이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족들의 건강에 영향을 주는 풍수를 소개하겠습니다.

침실 풍수가 좋지 않으면
가족이 병에 걸린다

안방 침실 풍수지리는 대문이 침실과 침대방향과 충돌하면 건강상의 불리함을 야기할 수 있는데, 풍수 안에서 대문은 전체 주택의 공기 공급구이기 때문에 기류가 난잡하며, 침대는 사람이 쉬는 곳이기 때문에 대문이 침실로 바로 향하게 되면 대문에 들어온 공기가 침실로 돌진하게 된다.
따라서 사람의 수면 질에 영향을 미치게 되고, 가벼우면 정신이 약해지고 기운이 손상되므로 이 점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다음의 침실과 침대방향의 몇 가지 사례를 꼭 숙지하는 것이 좋겠다.
풍수지리와 침대방향
침실문은 침대머리 방향에 맞추지 말라.
그렇지 않으면 입주민들의 두통 등이 생길 수 있다.
침대는 거울과 마주보게 놓지 말라.
그렇지 않으면 의심병, 악몽 등이 생길 수 있다.
화장실 문이 침대머리에 닿지 않도록 위치하라.
그렇지 않으면 통풍, 류머티즘, 두통 등을 일으킬 수 있다.
침대 머리와 대들보가 가로가 되게 놓지마라.
그렇지 않으면 정신지체, 두통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침대 머리가 창문을 향하는 것은 금기.
그렇지 않으면 두통, 수면부진 등이 생길 수 있다.

화장실의 풍수가 좋지 않으면
가족이 병에 걸린다.

주택풍수학에서는 거실에 입문하는 것이 좋은 풍수지리인데, 현대의 집풍수 디자인은 공간 배치를 위해 부엌이나 식당, 화장실을 먼저 만나기도 한다.
이것은 양택의 풍수 중 대기로서, 화장실을 먼저 보면, 재물신이나 길성을 밖으로 배척하기 쉬운데다, 이러한 배치도 상식에 맞지 않아, 거주하게 되면 가운이 반드시 쇠하게 된다.

침실에 큰 거울을 설치하면
풍수가 가족을 병들게 할 수 있다.

거울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되는 물건이지만 풍수학에서는 기장이 매우 복잡한 물건이며 풍수학에서는 거울이 숨을 죽이는 반사의 역할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인 편의와 실내 확장 효과를 위해 큰 거울로 장식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침실은 실내 자기장을 해치지 않도록 큰 거울을 넣지 않는 것이 좋다.

침실의 큰 거울은 오랫동안 사람의 운세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큰 해를 끼친다.
풍수지리와 침대방향

대들보가 풍수를 이으면
가족이 아프다.

"가로수 지붕"은 풍수학의 흉살 중 하나이자 주택 풍수의 대기로, 풍수학에서 가로대가 죽기 때문인데요, 소위 가로 대 꼭대기, 다시 말해 주택 밖으로 드러난 대들보가 사람들에게 늘 대기하고 있는 소파, 침대, 좌석 등에서는 잠을 자고 쉴 때에도 바로 가로보의 기운을 받아 거주자들의 운세와 건강을 해치고 있습니다.

식물이 너무 많으면
풍수가 나빠진다.

풍수학 중, 침실에 너무 많은 식물을 두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식물은 그 자체가 음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침실에 너무 많이 놓으면 침실의 습기가 과중하고 음양의 불균형이 생기기 쉬우며, 장기간 동안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람은 양기가 왕성하여 식물의 습기가 너무 많으면 억제됩니다. 침실에 식물이 많아 공기 청결에 도움이 된다고 하지만 매사에 정도가 있기 때문에 침실에 식물이 너무 많이 놓이면 오히려 침실의 풍수구조를 해치고 사람의 운세와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주방의 정돈상태가 좋지 않으면
가족이 병이 날 수도...

주방은 요리의 땅이며, 가족들의 하루 세끼를 관리하는 곳이며, 풍수학적으로도 주방은 주택의 재고로 가족의 건강과 관련된 곳입니다.

주방이 대문을 마주하는 것이 좋지 않은 것 외에도, 부엌도 발코니를 마주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주자의 기세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특히 집 안에 있는 남자 정자의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주택의 각이 부족하면
풍수가 가족을 병들게 할 수 있습니다.

주택의 각축은 주택풍수학에서 금기시되는 것으로, 주택의 각축은 전반적인 주택풍수에도 영향을 미치고 가족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풍수학에서는 주택의 각 방위가 괘상에 맞서는 동시에 그에 맞는 가족 구성원을 상대하기도 합니다.
풍수지리와 침대방향

부엌의 청결 상태가 나쁘면
가족이 병에 걸립니다.

병은 입으로 들어온다는 말이 있듯이 부엌에 먼지가 쌓이면 유연장물은 당연히 주민들의 건강을 해치게 됩니다.

현관 신발을 정리하지 않으면
가족이 병에 걸립니다.

보통 현관에 신발장 등을 설치해 놓고 신발을 수납하는 주택이 많은데, 많은 사람들은 편리함을 추구하기 위해 문을 들어서면 신발을 벗고 아무렇게나 늘어놓습니다. 이렇게 신발을 지저분하게 늘어 놓으면 기의 흐름을 막아 가족이 병에 결리기 쉽습니다. 가급적이면 신발을 가지런히 놓거나, 신발장 안에 수납해 두어야 합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