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턱 짧은 사람 관상 성격

턱 짧은 사람 관상 성격

#달콤한 세상 : 라이프

턱 짧은 사람 관상

턱이 짧은 사람의 길이 기준과 관상점을 통해 알 수 있는 의미나 성격은? 턱이 짧으면 옆모습 미인이고 귀엽다? 턱이 짧은 남성과 여성의 성격에 대해서도 설명 합니다.
턱이 길면 몸집이 큰 인상이 있거나 실제 연령보다 위로 보이거나 해서 여러 가지로 콤플렉스가 되기 쉽습니다. 그러나 턱의 길이는 얼굴과의 균형이 중요하고 턱이 긴 쿨뷰티를 가진 사람도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턱이 짧으면 얼굴이 작아 보이거나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풍깁니다.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동경하는 턱이 됩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여성에게 있어서는 턱이 짧은 쪽이 선호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 턱이 짧은 사람의 기준이나 관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턱이 짧은 사람의 기준과 평균 턱 길이

턱의 길이는 아래쪽 입술의 하단부터 턱 끝까지를 가리킵니다. 평균적인 길이는 여자가 36mm, 남자가 39mm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것보다 짧다면 턱이 짧을 것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나 얼굴 크기와의 균형이 있기 때문에 평균보다 긴 경우에도 외형에는 짧은 인상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남성에게서 이런 경향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성의 경우는, 남성보다 얼굴이 작기 때문에, 평균보다 짧아도, 긴 인상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관상학적으로 볼 경우, 외형의 인상도 영향력이 있기 때문에, 짧다고 하는 인상이 있으면 턱이 짧은 사람의 의미가 강하게 나올 것입니다.

따라서 평균치는 어느 정도의 기준이 되지만 수치만으로 1밀리라도 평균치보다 길면 길다고 판단하면 의미가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의심이 많다짧은 턱 관상 1

걱정 때문에 사람을 의심하고 있는 만큼, 부정적인 기분으로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거짓말 당하는 것을 극단적으로 싫어합니다.
속았다는 것을 알면 격노하는 경향이 있어요.믿을 수 있는 상대가 아니면 마음을 열 수 없기 때문에 친구는 적게 됩니다. 사람의 언동이나 사물을 깊게 생각해 신중하게 행동합니다. 솔직함이 부족해서 주위사람들로부터 귀찮은 티를 받습니다.
연애상대에 대한 불안감이 강하고 여러 가지로 속박합니다. 항상 누구를 만나 무엇을 하고 있는지 파악하지 않으면 이것저것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협력을 좋아한다짧은 턱 관상 2

턱이 짧은 사람은 혼자서 일을 완수하려는 마음이 부족하다고 여겨집니다. 그 만큼, 다른 사람과 협조하려는 경향이 많습니다. 불만이나 불평이 다소 있어도 일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말은 꺼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쌓이기 쉽지만 전체를 부감하여 사람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임시변통의 행동을 취할 것 없이, 무슨 일이든 계획성을 가지고 임합니다.

주위의 것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는 자기 주장은 하지 않습니다.

정신력이 약하다짧은 턱 관상 3

남과 나를 비교해서 뒤떨어지는 면이 있으면 부정적인 방향으로 파악한는 경향이 강합니다.
상대를 물리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피하거나 질투하는 일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주위에 너무 신경을 많이 써서 정신적으로 쉽게 피로해집니다. 그 만큼, 사람사귀는 것이 서툴게 되기 쉽습니다. 스트레스 발산이 서툴러서 잘 안되면 남 탓을 해요.
자신의 의견을 억지로 죽이는 경우가 많아 본의 아니게 동의하기도 합니다. 사물은 완벽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 남이 신경 쓰지 않는 세세한 것을 신경쓰기도 합니다.


애정이 얕다짧은 턱 관상 4

자기애가 강해, 배려가 부족한 면이 있다고 여겨집니다. 정신적인 여유가 부족해서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잘 쏟지 못하는 것 같아요.

어느쪽인가 하면 애정은 수동적인 자세가 많아집니다. 무책임함이 있어서 남들이 실패하면 따끔하게 책임을 하기도해요. 자신이 곤란할 때만 남을 의지하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해도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타산적이고 자신의 상황을 우선합니다. 겉으로는 잘난 척해도 신세가 위태로워지면 쉽게 남을 버릴 수 있어요.

행동력이 부족하다짧은 턱 관상 5

턱이 짧은 사람은 무슨 일이든 실패를 두려워하는 마음이 강해서 좀처럼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 것입니다.
향상심이 별로 없고 탐구심도 적어집니다.현상 유지로 만족하기 쉽고, 어떤 것도 변화를 좋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뭔가를 시작하려고 해도 하지 못하는 이유가 자꾸 떠올라 주저하게 됩니다. 할 수 없는 이유를 만들어 내고 납득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저것 미루는 경향이 있어, 기한이 가까워지면 당황해서 실패하는 일이 많아집니다. 솔선해서 움직이는 것은 아니더라도, 유혹을 받으면 행동을 같이 합니다.



짧은 턱이 귀엾다?

옆얼굴 미인은 예쁜 E자 라인을 볼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E자 라인은 코와 턱선을 일직선으로 연결한 것을 말합니다.
에스테틱 라인이라고도 불리며, 1954 년 미국의 치과의사 로버트 리케츠 씨가 제창한 아름다움의 기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코끝과 아래턱에 검지를 두고 입술이 검지에 닿지 않거나 가볍게 닿게 됩니다. 이 E라인이 되기 위해서는 코가 높고, 귀에서 턱에 걸친 라인이 깔끔하고, 치열이 가지런해야 합니다.

턱이 적당히 짧은 경우는, E라인에 영향은 없고, 옆얼굴 미인이 됩니다만, 너무 짧으면 E라인이 예쁘게 되지 않기 때문에, 미인 얼굴에서 멀어져 버리게 됩니다.

그러니까 적당히 짧은 턱이면 옆얼굴 미인으로 귀여움이 감도는 것입니다.

턱 짧은 사람 성격

남자의 경우, 신경이 예민해서 믿음직스러움이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소한 일에 뉘우치는 경우가 많고 의지가 약해집니다.
어떤 일을 해내려는 힘은 약해서 어떤 문제가 생기면 쉽게 포기해요. 매사는 신중하게 진행시키고 실패는 적지만, 기회를 놓치기 쉬워 큰 성공을 얻기 어렵습니다.

향상심이 부족하기 때문에 출세 등에는 관심이 적어지는 것 같습니다. 협조성이 있고 주위 관계성이나 분위기를 중시하기 때문에 자기 주장을 잘 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어필하는 것을 서툴러서 연애는 늦습니다. 사람에게 애정을 쏟을 여유가 없고 수동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연애나 가정에서의 주도권을 상대방이 쥐게 됩니다.


짧은 턱 여자 성격

여자의 경우 섬세하고 배려심이 강하기 때문에 남성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과 협력하여 일을 이루는 데 뛰어나기 때문에 남녀가 공동 작업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가정이나 대인 관계는 언뜻 보면 원만합니다만, 스트레스를 쌓아 두기 쉽기 때문에 어떠한 스트레스 발산 방법을 몸에 지니고 있지 않으면 오래 지속되지 않게 됩니다. 네거티브 사고가 강한 만큼 연애는 불안감 때문에 상대를 속박하기 쉽습니다. 적극적으로 사랑하지 않고, 애정은 수동적인 자세가 됩니다.
불륜이나 바람기는 절대로 받아 들이지 않는 면이 있어, 거짓말을 당했다고 알면 격노할 것입니다. 좀처럼 복구가 어렵고, 파국이나 이혼에 이르는 경우도 많아집니다.



정리하자면! 턱 길이 평균은 여자가 36mm이고 남자는 39mm이고, 이것보다 짧은 턱 이라고 보면 됩니다. 턱이 짧으면 얼굴이 작아 보이고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있어 여성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짧은 턱 만들기
관상으로 보면 의심스럽고 부정적인 기분으로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협조성이 뛰어나지만 일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불평하지 않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쌓기 쉽습니다.

또 성격면에서는 남녀가 파악하는 방법이 바뀝니다. 턱이 짧은 사람을 보게 되면 접하는 방법에 참고하고 싶은 것입니다.

관상글 더보기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