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복점 귓볼에 점 관상

복점 귓볼에 점 관상

#달콤한 세상 : 라이프

왼쪽 오른쪽 귓볼 점 관상

지난 글에서는 귀의 각 위치에 있는 점에 따른 관상과 의미를 알아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귀의 부위 중에서 귓볼에 있는 점 관상, 복점 의미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한쪽 귀에만 점이 있거나 혹은 양쪽 귀볼 모두에 점이 있기도 한 사람이 있습니다. 또는 귓볼 뒷쪽에 점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다양한 위치에 있는 점에 대한 관상을 알아 보겠습니다.

오른쪽 귓볼에 있는 점 관상

오른쪽 귓볼에 있는 점은 세부 위치에 관계없이 오른쪽 귓볼에 있는 점을 의미합니다. 손금도 점괘도 잘 쓰는 손 쪽이 현재로부터 장래를 나타내고, 반대 쪽이 원래의 것이나 과거를 나타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른손잡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오른쪽이 미래를 나타낸다고 여겨집니다. 이 경우, 향후 재물운이 높아지게 됩니다.지금까지 돈으로 고생하고 있어도, 돈의 유통이 좋아질 것입니다.

노력이 보답을 받아서 재물운이나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왼쪽 귓볼에 있는 점 의미

왼쪽 귓볼에 점은 세부 위치에 관계없이 왼쪽 귓볼에 있는 점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른손잡이가 많기 때문에 왼쪽은 원래의 것이나 과거를 나타냅니다. 이 경우, 타고난 재물운이 갖추어져 있다고 여겨집니다.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복점의 형태입니다.
항상 재운이 따르고 있기 때문에 돈에 불편한 일은 없을 것입니다.이미 부자가 된 사람도 많아집니다. 그러나 낭비 등을 하고 있으면 점이 희미해지고, 재물운이 쇠퇴해 갈 수도 있습니다.


양쪽 모두 있는 점

양쪽 귓볼 모두 점은 상세한 위치에 관계없이 양쪽 귓볼에 모두 있는 점을 말합니다. 손금도 점괘도, 자주 쓰는 손금쪽에서 현재로부터 장래, 반대쪽에서 타고난 것이나 과거를 나타냅니다.
이것으로부터 양쪽에 점이 있는 경우, 평생 재운이 풍부하게 됩니다.돈에 대한 고생을 하지 않는 만큼 돈에 대한 집착이 적어집니다.

악착스러움이나 옹졸함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이미 재화가 있는 곳부터 늘려 가기 때문에 쌓이는 재화는 더 커집니다.

귓볼 주변 여러개 점

귓불의 겉면에 점이 복수 나타나 점은, 일생을 통해 돈에 곤란을 겪는 일이 거의 없고 재물운이 따릅니다.

무슨 일이든 종사하는 것으로, 그것이 돈으로 이어진다고 여겨집니다.돈에 대한 안목이 강하고 매니지먼트 능력이 뛰어난 바즈테스로 다양한 분야의 관리직이 적합합니다.

윤기와 모양이 좋은 살아있는 물뿌리개의 경우는 금운이 최강이 되고, 윤기가 없고 모양이 나쁜 죽음의 물뿌리개라면 손에 쥔 큰 돈이 재앙을 부를 수 있습니다.

귓볼 윗쪽에 있는 점 관상

귓불 표측 상부에 점이 있는 경우, 재물은 풍부하지만 돈에 대한 사랑이 얽히기 쉽다고 합니다.
교제는 부지런하고 교제비가 많아, 연애에 관한 지출도 꽤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지출이 아무리 많아도 돈이 줄어드는 일은 별로 없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애정운도 상승하고 있으니까 인기가 많을 거예요단지 돈을 노린 이성에 걸리기 쉬운 면도 있는 것 같습니다.
살아 숨쉬기라면 문제는 없습니다만, 돈 때문에 죽고 못 살아 연애 트러블이 생겨 되기 쉽다고 여겨집니다.


귓볼 아래쪽 점 의미

귓불 표측 하부 점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재물운, 애정운 모두 양호하지만, 어떤 일에 대해서도 적극성이 적다고 여겨집니다.

정에 흐르기 쉽고, 다른 사람의 부탁을 받고 돈을 낼 기회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필요 없는 물건을 구입하거나 사기 등으로 속기 쉬워집니다.
그래도 돈이 잘 돌기 때문에 결혼하면 부유한 가정을 꾸릴 수 있을 겁니다. 살아있는 물살의 경우 나쁜 것은 큰 일이 되지 않고, 죽음에 물들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귓볼 위, 아래 모두 있는 점

귓불 표측의 상부와 하부에 점이 나타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 경우 재물운, 애정운, 연애운이 극히 양호하다고 여겨집니다.

연애나 애정에 관련된 지출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돈 들인 만큼 연애나 결혼은 만족스러워요. 편파적인 애정을 쏟지 않고, 애정을 주고받는 밸런스가 좋아 연애나 결혼은 오래 지속됩니다.

상하 모두 살아있는 복로의 경우는 돈이 효과적으로 사용되고 상하 모두 죽게 되면, 사용한 돈이 역효과가 나기 쉽다고 여겨집니다.

귀 귓볼 뒤쪽에 점

귓불의 겉면에 점이 나타나는 경우는 돈이나 애정면에서 궁하지 않을 뿐더러, 건강운도 양호하다고 여겨집니다.
질병이나 부상은 적고, 되었다고 해도 회복은 빠른 것 같은 것입니다. 건강한 만큼,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어 성공을 얻기 쉬워집니다. 여성은 임신하기 쉽다고 합니다.
만남의 기회는 많지만 싫증을 잘 내는 편이라 연애는 오래가기 힘든 것 같아요. 살아있는 복로의 경우는 더욱 더 행복해져, 죽음에 복로라면 예기치 못한 지출이 증가한다고 여겨집니다.


귓볼 뒤 위쪽 점

귓불 뒷면 상부에 점이 나타나 있는 일이 있습니다. 돈에 어려움을 겪는 일은 없고, 행운도 불러들이기 쉬운 것으로 여겨집니다.

용모가 크고 자질구레한 것에 신경쓰지 않는 것 같아요. 인망이 있고 남과 협력하여 성공등을 얻습니다. 남녀 불문하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소양이 있어, 인기를 필요로 하는 분야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연예계에 적합해요. 살아 있는 복로의 경우는 더 많은 행복을 부르고, 죽음에 복로의 경우 들어온 돈은 다 써 버린다고 합니다.

귓볼 뒤쪽 아래 점

귓불 뒷면 하부에 점이 나타나면 재물운, 애정운이 상승하여 자력으로 행운을 잡을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차곡차곡 쌓아가는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최종적으로 보답받아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돈이 잘 돌아가는 데다가 쓸데없는 지출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다만 노력을 게을리하면 행운은 도망가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신면이 안정되어 있고, 느긋한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살아 있는 복로의 경우는 노력이 크게 결실을 맺어, 죽음에 복로라면 노력이 거의 보답받지 못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귓볼 스몰 링


귓볼 뒤쪽 위, 아래 모두있는 점

귓불 뒷면의 상부와 하부에 점이 나타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 경우 재물운이나 애정운이 높아지고 있는 데다가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강한 운을 가지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여기 가장 승부에 강한 면이 있는 것 같아요.어딘가 사람들이 좋아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을 간과할 수 없고, 베푼 돈은 어떠한 행운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상하 모두 살아있는 복로의 경우는 한층 의미가 강해져, 상하 모두 죽음에 임박하면 예기치 못한 지출이 많아질 것으로 여겨집니다.


귓볼 뒤쪽 여러개 점 관상

귓불의 뒤(뒤) 측에 복수의 점이 나타나고 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 경우 돈 때문에 곤란하지 않고 애정이 풍부한데다 항상 행운이 따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출 이상으로 돈이 들어온다고 합니다.행운도 차례차례 불러들일 겁니다. 건강운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일에도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살아있는 물살의 경우는 보다 큰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어 죽음에 물리면, 행복이 사람으로부터의 시샘의 대상이 된다고 여겨집니다.

귓볼 끝에 있는 점

귓불의 끝에 점이 있다면 상세한 위치에 관계없이 귓불의 겉면에 점이 있는 것을 가리킵니다.
이 경우 재물운과 애정운이 양호한 것은 마찬가지인데, 돈에 아무래도 애정이 얽히기 쉽다고 합니다.연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제비가 늘어나도, 반드시 어떠한 대가가 수반된다고 여겨집니다.살아 있는 복로의 경우는 행복한 결혼으로 연결되어, 죽음에 복로가 되면, 돈의 부족이 인연의 끊어짐과 같은 이성을 만나기 쉬워집니다.


귓볼 뒤쪽 주변에 있는 점

귓불 뒷면에만 점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것은 상세한 위치에 관계 없이 귓불 뒷면에 점이 있는 것을 말합니다.

이 경우 재물운, 애정운, 건강운이 상승하고 있는 데다가 행운까지도 가져다 준다고 여겨집니다.원하는 행복을 척척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삶은 충실할 겁니다.

특히 이 귀가 복이 되면 더할 나위 없는 행복이 찾아옵니다. 살아있는 물살의 경우는, 한층 더 운기가 높아져, 죽음으로 물길이라고 바라는 행복을 손에 넣을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점과 어울리는 귀걸이
귀는, 다른 얼굴의 파트에 비해, 별로 주목받지 못하는 부분일지도 모릅니다만, 그 크기나 모양, 점의 유무등에서, 성격이나 타고난 선천운등을 알 수 있는, 주목해야 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당신도 손거울을 손에 들고 귀 체크를 해 보세요. 뜻밖의 행운의 징표인 귀에 복점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관상글 더보기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