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재물선 부자 손금 보는법 17가지

재물선 부자 손금 보는법 17가지

#달콤한 세상 : 라이프

부자 손금 보는 법17가지
M자 손금 재물선 상세 정보

'부자가 되고 싶다' '재물운이 좋아지고 싶다' 이런 소망을 가진 사람들 많죠. 손금에는 재물운이 좋은 손금 패턴이 있습니다.
손금 운세에서 재물운이 좋다고 여겨지는 패턴의 의미와 부자 손금 보는법 17가지를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돈에 적극적이라면 재물운의 손금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비해 돈의 회전이 나쁘다고 느끼거나, 왠지 지출이 많아졌다거나 한 것은 없습니까? 돈은 많이 가지고 있으면 좀처럼 줄어들지 않고, 돈이 적어 생활 빠듯하게 살고 있으면 감소가 빠르다고 하는 것도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금전운이 침체하고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재물운이라는 것은 실체가 확실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그런 것은 있는 것 같습니다. 재물운이 침체하는 데는, 사람마다 어떤 이유가 있습니다만, 이것을 배제하면 재물운이 높아진다고 여겨집니다. 좋지 않은 재물을 방치하면 더 나쁜 전개가 될지도 모릅니다.

금전운 침체의 이유를 제대로 파악해, 돈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하고 있으면, 손바닥에는, 금운에 좋다고 여겨지는 손금이 나타납니다. 이 손금에 대해서 패턴을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

1. 태양선과 재운선

재물운에 좋은 손금이라고 한마디로 말해도, 여러가지 손금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태양선과 재물선
그러나, 기본적으로는, 태양구(약지의 밑부분의 영역)에 세로로 뻗는 태양선과 수성구(작은 손가락 밑부분의 영역)에 세로로 뻗는 재운선으로 진단합니다.
태양선은 성공하고 재운(財運)을 잡는다는 의미가 강하여 재운선이라고도 불리며, 그 자체로 재운(財運)에 강하게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양선이나 재운선이, 확실히 진하게 나타나 있으면 재운이 강한 징표가 됩니다. 반면 이 선이 없거나 끊기거나 얇은 것은 재물운에 가장자리가 얇습니다.
농도뿐만 아니라 선의 길이와 방향, 그리고 시작되는 곳에서도 재물운에 대한 의미가 달라집니다. 어쨌든 태양선이나 재운선이 있는 손금의 사람은 금운을 손에 넣고 있고, 돈의 고생이 없는 것 같습니다.


2. 패왕선(覇王線)

부자가 될 수 있는 손금은, 누구나가 나타났으면 하는 것입니다만, 꽤 희귀한 것이 됩니다. 이것은 패왕선(삼기문)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거액의 부를 쌓을 가능성이 월등히 높아서 갑부의 손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패왕선(覇王線)
운명선, 태양선, 재운선이 모여서 1 개의 선으로 되어 있는 손금으로, 「패왕선」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운명선, 재운선, 태양선은, 이것들 2개가 합쳐져 있는 것만으로도 대길상이기 때문에, 3개가 합쳐진다는 것은, 더할 나위 없는 대길상이 됩니다.돈을 버는 능력과 돈을 모으는 능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최고의 재운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 손금이 나타나면 일이나 사업에서 크게 성공하고 억만장자도 될 수 있을 겁니다.도전 가능한 큰 일에 꾸준히 종사하다 보면 모든 것이 성공하고 큰돈으로 이어지게 됩니다.파격적인 재력을 발휘합니다.

3. 재운선이 길다

짙게 나타난 긴 재운선을 가진 경우, 머리의 회전이 빠르고, 그것을 활용해 돈에 연결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긴 재운선
생계를 유지하는 것이 특기이기 때문에 여성의 경우 확실한 아내가 되어 재산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 재운선이 길면 길수록 현실적인 경제 관념을 갖고 있으며, 모 아니면 도 식의 위험한 다리에 꿈을 꾸거나 하지는 않습니다.재운선이 길면 돈을 만들어 내는 지혜가 풍부하게 번뜩이는 것으로 보입니다.돈과 관련된 창의성이 높아, 경영자로서 대성하기 쉬워집니다.
금전감각의 균형이 아주 뛰어나요.또 이 긴 재운선이, 생명선 하부의 안쪽으로부터 뻗어 있으면, 친족의 원조에 의해서 재산을 얻을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만약 선이 끊어지게 변화한다고 해도, 비슷한 의미를 계속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이 경우 거금 들어오는 시기가 늦어질 것 같아요.


4. 수성 언덕 중앙에 재운선

수성언덕의 한가운데 재운선이 있을 경우 재운과 재운을 타고 난다고 합니다.
수성언덕 중앙에 재운선
흐트러짐 없이 짙은 재운선이 1 개 쭉 뻗어 있는 것이 이상적입니다.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 수 있고 차근차근 재물을 쌓아갈 수 있습니다.일하는 면에서도, 착실하게 수입을 올릴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어느 쪽인가 하면, 일확천금과 같은 일에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돈을 잘 꾸려나가고, 이 상(相)을 가진 사람과 결혼하면, 좋은 아내, 좋은 남편이 되어, 돈에 충만한 부부 생활이 되는 것입니다. 손해를 보는 일이 거의 없고, 낭비를 줄이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경영자로서도 재치가, 발휘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계획적으로 돈 등의 자산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재운선이 진할수록 재운이나 재운은 강해진다고 합니다.

5. 태양 언덕 가까이에 재운선

태양구(약지의 밑동 영역) 쪽에 재운선이 있을 경우 돈을 굴려 늘리는 데 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양선 언덕 가까이 재운선
흐트러지지 않는 짙은 1개의 재운선이 나타나 있는 것이 이상적입니다.매우 금전 감각이 뛰어나 투자 등을 하면 거의 틀림없이 자산을 늘릴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큰 도박을 하더라도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어요.자산운용 전문가로서 직업을 가지면 상당한 실적을 올릴 수 있습니다.이 재운선은 화려하다는 의미를 가진 태양 언덕의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에 단번에 돈을 늘리는 것이 적합합니다.

꾸준히 늘리거나 검약가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장사 감각도 있고, 점포 등을 운영하면 단번에 돈을 벌 수 있다고 합니다.돈과 관련된 위험을 회피하는 직감이나 번뜩임이 뛰어난 버스입니다.

6. 생명선에서 이어진 재운선

생명선에서 출발하는 재운선이 있는 경우, 자신의 노력에 의해 재산을 쌓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생명선에서 이어진 재우선
다른 사람의 도움을 전혀 기대하지 않고, 여러 가지 일을 달성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이 재운선이 드러나는 사람은 향상심이 강하고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있어 도전하기도 합니다.꾸준히 사물을 쌓아가는 것에 능하여 열심히 일하는 사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노력을 노력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무슨 일이든 임할 수 있어 최종적으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손금으로서 알고 있습니다.그러나 생명선에서 출발하는 경우에도 선이 토막토막 끊어져 있거나, 얇고 확실하지 않으면 고생한 고생이 보상받지 못하는 것이 되는 것 같습니다.

끈기도 떨어집니다. 재산을 얻기까지 시간이 걸려요.


7. 재운선이 운명선에서 시작

운명선에서 출발하는 재운선이 있는 경우, 업무운이 상승하여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재운선이 운명선에서 시작
자신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일을 타고나 수많은 높은 업적을 남길 수 있어 수입이 높아질 것입니다.업무에서의 노력이 인정받는 것으로도 이어집니다. 관련된 프로젝트 등이 대성공하게 되어 예상치 못한 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과 재물운도 상승하지만, 복권으로 고액 당첨되거나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는 일은 없습니다.땅에 닿은 재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취직이나 전직에 즈음해서는, 좋은 조건의 회사에 들어가 높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업무운이나 재운이 높아지는 전환기는, 운명선과 접하고 있는 위치에서 읽어낼 수 있습니다.운명선의 중간쯤이 35세의 기준이 됩니다.

8. 재운선이 태양선에서 시작

태양선에서 출발하는 재운선이 있는 경우 사교적인 성격으로 인해 여러 면에서 크게 성공한다고 합니다.
재운선이 태양선에서 비롯
이 재운선이 나뭇가지처럼 쭉 뻗으면 이상적인 재운선이 되어 대길상이 됩니다.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영업 등 협상력을 필요로 하는 분야에서 큰 업적을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

기억력이 좋고 기술력이 수반되어 있기도 합니다. 약간의 궁리 등이 중요한 개선으로 이어져 성공을 가져옵니다. 또한 날카로운 감성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습니다.

이 재운선이 나타나면 대성공을 향한 계단을 단숨에 뛰어오르는 것도 가능하고, 큰 재산을 눈 깜짝할 사이에 쌓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사회적인 평가도 높아지고, 돈에 충만한 충실한 인생이 됩니다.

9. 재운선에 별무늬

재운선상에 별무늬(스타선)가 나타났을 경우, 재운선이 최고조인 상태에 있다고 여겨집니다.
재운선에 별무늬
별무늬는, 짧은 3개 이상의 선이 별과 같이 교차하고 있는 것을 가리켜, 인기나 행복을 불러들인다고 여겨집니다. 나타나는 위치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갖습니다만, 재운선상에서는 큰 돈을 손에 쥐는 전조가 됩니다.

재운선의 길이 등에 따라 약간 의미는 바뀝니다만, 재운선이 최고조인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돈의 흐름이 최선이 되어, 자꾸 돈을 부르게 됩니다.이것이 나타나는 동안이라면 착실하게 재산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단지, 이 재물을 과신하고 있으면, 생각지도 못한 함정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위험한 투자 등에는 적합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정말 필요로 하는 것에 이 금운을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10. 손금 M자

손금 M자는 감정선, 운명선, 지능선, 생명선이 연결되어 M자 선을 그리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손금 M자
생명선, 운명선, 태양선, 재운선 등이 섞여 M처럼 보이는 것도 럭키 M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있습니다.이 럭키 M이 손에 있을 경우, 큰 행운을 부른다고 합니다.이 행운이 돈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아 유복하고 흡족한 생활의 증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행운의 M자 선이 나타나는 사람은 인품이 좋고 모든 면에서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중년기 이후의 운이 좋아질 겁니다. 행운이 사람들과의 인연으로 말미암아 생길수도 있습니다. 건강하기도 하며 심신이 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원을 끌어당기는 힘도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렇게 되고자 하는 것을 통해서 노력이 열매를 맺게 되는 것 같아요.


11. 손금에 부자선

부자선은 약지의 관절 근처에서 감정선보다 아래까지 뻗는 세로선을 말합니다.
부자선
이것은 길면 길수록 인기도가 늘어난다고 여겨집니다. 이 부자 선이 있는 경우, 일 등에서 타협하지 않고 성공을 잡을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금욕적인 면을 가지며, 무슨 일이든 타협하는 것을 싫어하고, 지기 싫어하는 면이 강하다고 여겨집니다.
인내심이 있고 자기 목적을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는 것 같아요. 업무 면에서의 성공이, 차례차례로 겹쳐, 높은 평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수입이 올라가고 부자로 꼽히게 됩니다.

항상 평균을 가볍게 웃도는 생활을 하고 저축도 할 수 있어 한층 더 여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부유하고 돈은 많이 갖고 있지만 졸부적이 아니라 은근히 부자감을 느끼게 하는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12. 벼락치기 손금

성립선은, 생명선이 출발하고 있는 장소(검지와 엄지 손가락의 관절 사이 영역)를 기점으로 하여, 느슨하게 커브를 그리며 중지의 밑부분으로 뻗어 가는 선을 가리킵니다.
벼락선
이 벼락출세한 선이 있는 경우, 오랜 고생 등이 보상되어 일발 역전의 행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 행운에 의해 큰 돈이 가져다지거나 돈의 순환이 현격히 좋아지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크게 도약할 기회도 얻을 것입니다.

노력과 재능으로 스타까지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고 해요.사회적인 성공자에게 흔히 볼 수 있는 손금으로, 대기 만성, 일발 역전의 손금으로서도 알려져 있습니다.카리스마성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 상태가 밑바닥인 상태에서도, 반드시 높은 지위에 오를 수 있습니다고 여겨집니다.행운에 의지하기보다는 노력과 열정으로 돈과 지위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13. 토성 언덕 가까이에 태양선

태양선이 토성 언덕(가운데 손가락 관절의 영역)에 닿아 있는 경우, 스스로가 중심이 되어, 일을 진행시키면 성공합니다고 여겨집니다.
토성 언덕 가까이 태양선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그 성과에 재물운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큰 돈 등을 얻게 됩니다. 또한 만족스러운 지위나 권력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성격적으로 적극성이 강한 사람에게 보이는 손금입니다. 너무 자신의 힘에 과신하면 뜻하지 않은 문제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남의 의견을 들으며 과신하지 않으려고 해요.또한 태양선에서 토성언덕 방향으로 가지선이 뻗어있습니다도 같은 의미입니다.

크게 성공하여 부자가 되어도, 다음의 스텝을 향해서 노력하거나 새로운 보람을 찾아, 전진해 간다고 여겨집니다.

14. 수성 언덕 가까이에 태양선

태양선이 수성언덕(작은 손가락 관절의 영역)에 닿아 있을 경우, 부를 얻어서 성공합니다고 여겨집니다.
수성언덕 가까이 태양선
성공해서 부를 얻는 것이 아니라, 부를 얻지 않는 한 성공으로 간주하지 않고 만족을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재화를 얻을 때까지 필사적으로 노력하기 때문에 성공하면 큰돈을 벌 수 있는 것이 됩니다.

돈에 대한 엄격한 면이 있고 현실적인 생각을 합니다. 지위니 직함이니 하는 것에는 고집이 없고, 명예보다는 실리를 취합니다. 이 손금의 사람은 일단 부자가 되면 일에서 물러나 마음대로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 태양선에서 수성구 방향으로 지선이 뻗어 있으면, 대성공과 경제적인 풍요가 직결합니다고 여겨집니다. 어쨌든, 큰 성공과 큰 돈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15. 여행선에서부터 시작하는 태양선

태양선이 여행선에서 출발하고 있는 경우 여행이나 이동으로 재물을 높이거나 재산을 얻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행선
여행선은 생명선상에서 월구(새낀 손가락 아래 손목 근처 영역) 방향을 향해 뻗는 비스듬한 선입니다.일로는, 전근등으로 수입이 올라간다고 여겨집니다. 이전한 장소에서 신규 사업을 시작하면 성공합니다고 여겨집니다.
여행지에서도 좋은 운이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여행지에서 만난 사람이, 최선의 결혼 상대이거나, 만난 사람과 함께 무엇인가를 시작하면 성공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도 재물운과 관계가 있기 때문에 성공을 하면 돈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사하는 것으로도 재물을 비롯한 다양한 운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 지위나 명예를 얻기도 합니다.단, 태어나서 자란 장소에 계속 있으면 별로 변화가 없고, 효력이 발휘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16. 생명선 내부 윗부분부터 시작하는 태양선

태양선이 생명선의 안쪽 상부에서 출발하고 있는 경우, 감성을 살린 분야에서 성공합니다고 여겨집니다.
생명선 위 태양선
이 성공은, 높게 평가되어 고액의 보수에도 결부된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보통 사람이 떠오르지 않는 번뜩임이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미적 센스가 뛰어나기 때문에 예술계의 일이나 취미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겁니다.

사물은 전문적으로 깊이 파고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기 쉽고, 유력자의 지원을 받아 원활하게 성공하기도 합니다. 예술계에 한정하지 않고, 비즈니스면에서도, 감성과 번득임은 도움이 되어, 많은 실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한 번 성공한 분야에서는, 활약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도전 정신이 왕성한 사람에게 흔히 볼 수 있는 손금이기도 합니다.

17. 짙은 태양선

태양선이 감정선 등의 기본선과 같은 정도의 농도로 나타나 있는 경우, 재물운이 매우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짙은 태양선
이것이 나타나는 한 돈에 곤란하지 않다고 합니다 .금운의 명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곧고 길게 나타나 있는 것이 이상으로 여겨집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일이 순조롭게 되어, 실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수입 향상으로 이어지는 버스입니다.

재물운이 높아지고 있는데, 다른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돈이 늘어나는 형태가 됩니다.복권 등으로 고액 당첨이 되는 것과는 다른 것 같아요. 예술적인 감각도 뛰어나고, 그 분야에서 힘을 발휘해서 큰 돈을 버는 것도 가능해집니다.

사람과의 인연도 좋아지고, 거기서 성공을 가져옵니다. 주부의 경우 가족운이 안정되고 대인관계가 높아진다고 여겨집니다.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을 가지게 되기도 합니다.

관상으로 상대 파악하기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