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손금 결혼선 나이 맞추기

손금 결혼선 나이 맞추기

#달콤한 세상 : 라이프

결혼선 손금으로 결혼나이 알 수 있다

옛날부터 결혼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행사이자 평생을 좌우하는 아주 거대한 일입니다. 사회가 발달함에 따라 결혼 나이가 많이 늦춰지고 있는 추세를 부정하는 사람은 거의 없으리라 봅니다.

결혼을 일찍해서 좋다, 늦게해서 좋다 다양한 말들이 많지만, 정작 결혼을 못해 애를 태우는 가정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결혼을 언제할 수 있을지 알 수 있는지 결혼선 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적당한 길이의 결혼선

아기 손가락 관절의 선과 감정선 사이에 있는 가로선이 결혼선입니다. 결혼선은 두개, 세개 있는 것이 보통이며, 4개 이상은 결혼 기회는 많지만, 결정하기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오른손 왼손 중에서 잘 쓰는 손을 보세요. 그리고 양손잡이 사람은 왼손을 봅니다.
결혼선
위 사진의 동그라미 부분을 확대해서 아래에서 설명을 하도록 하겠고, 결혼 선이 여러 개 있는 경우는, 가장 뚜렷한 긴 선을 봅니다. 위의 그림1과 같이 손의 정면에서 볼 때 작은 손가락의 가운데에서 손의 아웃라인에 평행하게 감정선까지 보조선을 넣습니다.

그 선에 도달하는 정도의 길이의 결혼선이 이상적이고, 짧으면 결혼에 관해서 인연이 희박하다는 것이 됩니다. 오랫동안 결혼에 관해 여러 가지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것 같아요.

결혼 나이는 결혼선의 위치에 따라 결정

결혼 연령이 여러 개일 경우, 가장 뚜렷하고 긴 선을 보세요.결혼 선이 위에 있으면 만혼, 아래에 있으면 조혼입니다.
결혼선 손금보기
작은 손가락 관절의 선과 감정선 사이를 4분할하여, 위 그림과 같이 손금이 가운데(1/2)에 있으면 결혼나이 28세이고, 절반 아래 1/4 근처에 있으면 18세, 반대로 절반 위의 3/4 근처는 결혼나이 38세로 봅니다.

감정선에 가까워 질수록 어린 나이에 결혼하며, 반대로 감선에서 멀어질수록 결혼 나이가 늦어지게됩니다.

결혼 경향

결혼 시기는 이렇게 개인차가 있는 것이지만, 숙명은 아닙니다. 그 경향을 나타낼 뿐입니다. 자신의 인생계획과 결혼선이 맞으면 운명에 그대로 따르면 되지만 손금으로는 만혼을 가리키지만 더 빨리 결혼하고 싶으면 노력하세요.
특히 전업주부를 꿈꾼다면 (운명선에 의해서 나타내지만, 나중에 이야기하겠습니다) 결혼 나이가 늦어질수록 불행의 길을 걸을 수 있으니 빨리 결혼하는 편이 좋습니다.

결혼을 앞당기는 방법(만혼 타입)

만혼 타입의 사람은 내버려 두면, 혹은 노력하지 않으면 결혼이 늦어지게 됩니다. 결혼을 앞당기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쓸데없는 연애 금지
결혼할 수 없는 이성과 교제해서는 안됩니다. 본인의 나이가 젊을수록 더욱 더 가려야합니다.
결혼 소망
되도록이면 일찍부터 결혼 희망을 가져야 합니다.
상대 식별력
터무니없는 이성을 좋아하는 취향은 빨리 고쳐야 하겠습니다. 본인의 위치와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결혼선 손금보다 더 중요합니다.
매력 관리(자기관리)
훌륭한 이성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몸에 익히는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 행동, 패션 등. 단, 터무니없는 이성을 끌어들이는 매력은 엄금합니다. 이성에게 어느 정도 인기가 없으면 선택의 폭이 줄어듭니다.
이성에 관심갖기
이성에 관심이 없으면 이성을 끌어 들이는 매력을 가지지 못합니다. 결코 이성에 혐오감을 가지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싫어하는 이성은 예외)
만혼 유형 중에 결혼을 빨리하고 싶은 사람은 괄호안의 키워드를 암기하세요. 결혼선이 없는 시기에 결혼(운명 바꾸기)하는 것이기 때문에 노력하는 것은 당연하죠. 조금이라도 젊은 시절부터 이 점을 자각해야 합니다.

40살 가까이 왔을 때 자각을 해도 그 효과는 젊을 때보다 훨씬 적습니다. 마흔이 넘어서면 마음이 초조하고 가족들의 염려가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결혼운을 높이기 위해 마음안정, 인연부, 사랑부를 동시에 사용하기도 합니다.
결혼운 부적 소원성취 아이템


조혼 유형의 주의점

조혼 타입의 사람은 그다지 노력하지 않아도, 빨리 결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조혼타입(예를 들면 20세)은 조금 노력해서 늦게 하는게 좋겠죠.

대학생이라면 경제적으로도 무리이고, 졸업하고 취직하고 나서가 좋습니다. 20살에 결혼 기회가 있지만 현실은 결혼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27세쯤에 결혼선이 있는 사람은 이상적입니다. 그 상태로 이상적인 나이에 결혼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과도하게 이성 관계가 많거나 건강에 좋지 않은 생활을 하고 있으면 손금대로 되지 않습니다. 평소대로의 생활을 유의하는 것입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