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닭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닭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달콤한 세상 : 12띠

닭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닭띠와 잘맞는 띠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니 심각하게 고려치 마시길 바랍니다.

남자 닭띠 + 여자 쥐띠 궁합

쥐띠궁합
당신들은 시끌벅적한 한 쌍입니다. 두 사람은 모두 뚜렷한 개성이 있어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남자 닭띠는 분석에 능하고 우유부단하지만 혼자만 존경을 받는 까다로운 완벽주의자이다. 쥐띠 여자는 똑똑한 현실과 경위가 분명하여 감염력이 매우 풍부하다. 닭띠 남자는 여자 쥐띠의 출중함이 자신에게 일종의 도전이 되었다고 느끼며, 툭하면 높은 곳에 서서 쥐띠 여자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러쿵저러쿵한다.

원래 쥐띠 여자는 가정생활에 열중하여 결혼관계에 매우 민감하다. 까칠하고 무뚝뚝한 남자 닭띠의 무례함에 여자들은 너무 두려운 기색도 없이 늘 그녀 특유의 지략으로 맞서겠다.

남자 닭띠 + 여자 소띠 궁합

너희들은 백년해로하여 사람들의 칭송을 받는 한 쌍이다. 두 사람은 가정에 대해 용감하게 책임을 지고, 또한 아낌없이 헌신한다. 너희들의 상전벽해 결혼은 많은 사람들에게 본보기가 될 것이다.

닭띠 남자는 솔직하고 성실하며 근면하고 용감하며 굳세고 과감하며 명랑하고 근엄하다.
여자 소띠는 근면하고 신중하며, 발로 땅을 밟으며, 가족 관념과 희생 정신이 풍부하다. 닭띠 남자의 쾌활한 말투는 여자 소띠에게 지나치게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소띠 여자는 특유의 고귀한 기질과 일사불란한 몸짓으로 찬사를 보내는 궁합이다. 어려운 상황에 처할 때마다, 남자 닭띠는 예리한 두뇌로 강인한 소띠 여자를 이끌고 함께 난관을 극복한 후, 함께 유암화명의 즐거움을 누리겠으니 최고의 궁합 중 하나이다.

남자 닭띠 + 여자 호랑이띠(범띠) 궁합

풍요로운 삶과 함께 다양한 시련을 겪게 될 한 쌍이다. 두 사람은 모두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고, 적극적으로 나아갈 줄 알지만, 어쨌든 당신들의 개성이 많이 다르니, 이것은 모두 흥미진진한 혼인이 될 것이다.

닭띠 남자는 영리하고 과감하며, 이기적이고, 고집스러우며, 용감하게 모든 도전을 맞이한다. 호랑이띠 여자는 취미가 광범위하고 다재다능해서 자기를 건드리는 사람에 대해 반드시 끝까지 투쟁할 찾아내어 승리를 거둘 것이다.

남자는 호랑이디 여자가 길동무를 시켜도 너무 도발적이라고 생각한다. 범띠 부인은 닭디 남자의 능력과 활력을 인정하지만, 너무 편집적이고 가혹하다는 느낌을 받으니 본래의 능력이 가슴 속에 가둬지게 되겠다.

남자 닭띠 + 여자 토끼띠 궁합

토끼띠궁합
당신들은 사랑을 누리기 힘든 한 쌍이라고 누차 말한다. 두 사람의 성격은 거의 물과 불의 상극이다.
결혼 생활은 결코 당신들이 각자의 긍정적인 면을 발휘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가정에서 충돌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닭띠 남자는 열정적이고 밝고 긍정적이며 효율적이며 타인에게도 매우 가혹하다. 토끼띠 여자는 너무 온화하고 우아하며 지식도 있고 식견도 있지만, 아직 좀 게으르고, 안일을 추구하며, 너무 빠른 삶을 싫어합니다.

남자 닭띠는 토끼띠 부인의 대갓집 아가씨 작태를 못마땅하게 여겨, 늘 거칠고 가차없이 비평한다. 이에 여자 토끼띠는 이런 생활 속에서 남자와 지내다가 자신이 희생을 치렀지만 상처를 입었다는 생각에 비폭력적인 태도로 저항하겠으니 부부로서의 삶을 산다고 할 수 없겠다.

남자 닭띠 + 여자 용띠 궁합

용띠궁합
너희는 칭송이 자자하고 성과가 아주 좋은 한 쌍이 될 것이다. 두 사람은 성격부터 능력까지 완벽하게 어울린다.

남자는 두뇌가 명석하고 사고의 방향이 분명하여 문제를 잘 분석한다. 용띠 여자는 밝고 당당하며 의지가 강하고 매력적이며, 남자의 비범한 자질을 발견하고 교묘하게 파고드는 데 능하다. 남자 닭띠는 용띠 여자의 열정과 활력이 본인의 정신 건강에 이득이 된다고 여기어 자신감이 넘치겠다.

여자 용띠는 닭띠 남자의 소소한 재잘거림에 개의치 않겠으나 남자가 자신을 배려하는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를 마음에 항상 두고 있다.
따라서 모나지 않을 만큼만 용띠 여자에게 배려를 주면 더 없이 기쁜 나날을 보낼 것이다.
두 사람이 서로 이해하고 지지해 주는 것은, 금슬 좋은 반려자의 본보기이다.

남자 닭띠 + 여자 뱀띠 궁합

뱀띠궁합
너희들은 각각 특색이 있고, 상호간에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는 데에 능숙한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도리에 밝기 때문에, 결혼 생활은 당신들이 서로 많은 부분을 보충하고 상쇄할 기회가 된다. 즉 두 사람의 만남은 아주 좋은 결합이 될 것이다.

남자는 생기발랄하고, 적극적이며, 용감하며, 두려울 것이 없다. 뱀띠 여자는 총명하고 영리하며, 소심하며, 착하고 다정하다.
남자의 지혜와 낙관은 여자 뱀띠의 정신 영역에 적지 않은 긍정적인 요소를 더하며, 뱀띠 여자의 적극적인 협조도 닭띠 남자가 더욱 자유롭고 기쁜 마음으로 사업에 나서게 한다.

남자 닭띠 + 여자 말띠 궁합

말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부대끼며 끊임없이 전진하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주관이 뚜렷한 데다 서로 양보하지 않아 쉽게 대립각을 세울 수 있다.

닭띠 남자는 사업 외적인 것에 대해서는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가정에서 만큼은 인습에 치우치지 않도록 배려한다. 반면 말띠 여자는 사업과 관련해 현실적인 목표를 최대한 염두에 두고 있으며, 가정 건설은 전혀 소홀히 할 수 없는 절대적인 고품질을 요구하고 있다. 남자 닭띠는 사치와 호사를 추구하면서도 변덕스러우면서 뒤죽박죽인 말띠 여자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며, 또한 여자 말띠는 남자의 학구적 기질과 봉건적 가부장적 태도를 용인할 수 없어 하는 궁합니다.

남자 닭띠 + 여자 양띠 궁합

양띠궁합
너희는 인내심을 길러야 할 한 쌍이다. 두 사람은 모두 제멋대로이며, 성급하게 성공을 추구한다. 결혼 생활은 쌍방 모두 자신의 의지를 단련시키고 부정적인 개성을 수렴할 것을 요구한다.

남자는 타고난 일벌레는 아니지만 일에 대한 집착으로 일에 집중한다. 양띠 여자는 부드럽고 선량하며, 다정다감하고, 의지가 매우 강하다. 남자는 양띠 여자가 자신에게 의지하는 것을 최대한 받아들이려고 하지만, 여자가 자신을 가엾게 여기는 산만한 습관과 불로소득을 갈망하는 소농사상은 참을 수 없어한다. 

여자는 닭띠 남자의 야망을 보고 그의 관심과 총애를 갈망한다. 만약 남자가 태도가 난폭하게 변하면 응석받이로 자란 양띠 여자는 상처를 크게 입겠고, 잠 못 이루는 고통을 맛보는 것은 불가피하겠다.

남자 닭띠 + 여자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사랑하기 쉽고 사귀기 어려운 한 쌍입니다. 두 사람 모두 교만하고 제멋대로이며, 양보하려 하지 않고, 매사에 자기 중심적이다. 당신들의 화합은 쌍방이 서로 저항하기 어렵게 만드는 유혹을 동시에 보여줄 때에만 가능한 일이다. 이렇게 좋은 순간은 순식간에 지나가게 되고, 이어지는 것은 또 서로 격노하게 된다. 당신들 모두 호전적인 성격을 고치지 않으면 이 결합은 서로 간에 냉담함과 장벽을 형성할 수 있다.

닭띠 남자는 아주 소심해서 원숭이 아내의 눈에는 티를 내고 수재에 인색할 정도다. 원숭이띠 여자는 오직 나 혼자만 존귀하겠다. 남자는 탐욕스럽고 포악하여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포악함이 멈추지 않을것이다. 두 사람 모두 유기적인 사고와 비범한 말솜씨가 있지만, 천성은 이러한 결합에 있어서 두말할 나위 없이 재난적인 것이다.

남자 닭띠 + 여자 닭띠 궁합

닭띠궁합
당신들은 논쟁이 끊이지 않는 한 쌍입니다. 두 사람 모두 타고난 자질이 있기 때문에, 당신들은 자신을 알지 못하는 우월감을 쉽게 느끼게 되고, 잠재의식 속에서 신성화하게 된다. 사업에 있어서, 당신들은 모두 책임감이 매우 강하고, 과감히 취사선택을 하는데, 이러한 분투의 성과는 당신들로 하여금 더욱 자만심과 주관성을 가지게 하고, 더욱 독선적이며, 타인의 의견을 듣지 못하게 한다. 당신들은 모두 고집이 세고, 급소하며, 능변적이고, 힘찬 구속력이 없으면 끊임없이 논쟁하게 될 궁합을 보인다.

남자 닭띠 + 여자 개띠 궁합

개띠궁합
너희는 무기와 입으로 성혼해야 하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명석한 두뇌를 갖고 있고, 자기 평가와 함께 상대를 잘 알고 있으며, 악의적인 충돌이 발생하면 가차없이 서로의 단점을 들춰내겠으니 결국 둘 다 상처를 입게 된다.

닭띠 남자는 까다롭고 따지고, 개띠 여자는 신랄하고, 입은 까칠하다. 남자가 여자의 약점에 대해 끊임없이 트집 잡고 불평을 털어놓기 시작하면 개띠 여자의 반응은 분위기를 맞추기보다는 자신의 언사로 반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다행히도 두 사람은 마음이 다 평탄하고 의리가 있어 말을 하지 않는다. 만일 두 사람의 다툼이 발생하더라도 오래가진 않아 당신들은 화합과 조화로운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니 심각한 파국으로 치닫지는 않는다.

남자 닭띠 + 여자 돼지띠 궁합

돼지띠궁합
너희는 돼지띠 여자가 남자를 중심으로 한 공전식의 한 쌍이 될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이런 생활 방식을 당연하게 이어가겠다.

남자는 사소한 세부사항을 관찰하고 분석하는 것을 좋아해서 결론을 얻는다. 돼지띠 여자는 온화하고 선량하며, 친절하고 희생정신이 강하며, 향토적 관념이 강해 남에게 충분한 공간을 줄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현모양처다.

닭띠 남자는 여자 돼지띠 앞에서 더 독선적이고, 시폐를 지적하는 평론가의 모습을 자주 연기하겠다. 원래 독립적인 사고를 잘 하지 못해 남의 말을 쉽게 받아들이는 돼지띠 여자는 작은 은혜를 베풀면 흔쾌히 받아들인다. 돼지띠 여자는 관심받고 싶어 안달이 났으니 사소한 걱정도 함께 나누어 주면 화목한 가정을 꾸리겠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