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양띠와 잘맞는 띠 궁합

양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달콤한 세상 : 12띠

양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양띠와 잘맞는 띠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니 심각하게 고려치 마시길 바랍니다.

남자 양띠 + 여자 쥐띠 궁합

쥐띠궁합
당신들은 서로를 잘 알지 못하며 교감이 부족한 한 쌍입니다. 두 사람 모두 부드럽고 밝고 여성스럽지만, 결혼으로 인해 단합된 사랑의 동반자가 되지 못하고 가족 내에는 훈훈한 분위기가 부족하다.

양띠 남자는 낭만적인 색채가 풍부하여 때로는 마음이 딴 곳에 있고, 냉담하고 소극적이며, 또 때로는 심혈을 기울이며, 특유의 창조성을 이용하여 생각을 마구 펼쳐 놓는다. 쥐띠 여자는 영리하고 이성이 객관적이며, 직업에 대한 이해가 깊으며, 가정에는 더욱 알뜰하다.
남자는 그런 쥐띠 여자를 받아들이지 못해 자존심에 상처를 입는다. 쥐띠 여자는 남자의 성숙하지 못한 모습에 실망하여 괴로워하겠다.

남자 양띠 + 여자 소띠 궁합

당신들은 서로 노력해서 각각 큰 변화를 만들어 내야만 화목하게 지낼 수 있는 한 쌍이다.
낭만적이고 비현실적인 생각들로 가득 찬 양 선생의 머릿속은 삶에 대한 기대와 이상화로 가득 차 있으니 가족이 가장 자유로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소띠 여자는 근면한 현실주의자로, 확고하고 침착하며 조리 정연하다. 남자는 여자가 정직하게 일처리를 하는 것에 불만스러워하며 그녀가 집안 분위기를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여긴다. 소띠 여자도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남자의 백일몽적 태도를 좋아하지 않으며, 더욱 양 선생의 높은 위치와 악의적인 저항을 참을 수 없어하는 조합이다.

남자 양띠 + 여자 호랑이띠(범띠) 궁합

너희들은 아주 어울리지 않는 한 쌍이 될 것이다. 둘 다 남편이나 아내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없다.

양띠 남자는 온화하고 낭만적이며, 예의바르고, 예술가적인 기질을 지닌다. 호랑이띠 여자는 정열이 충만하고, 방탕하며 얽매이지 않는 전형적인 여왕벌의 기질이다. 남자는 오붓한 가정생활을 갈망하고, 충동적인 호랑이띠 여자는 예상치 못한 드라마틱한 언행으로 남자를 당황하게 만들곤 하겠다. 범띠 여자는 빠른 리듬의 생활을 기대했지만, 남자는 오히려 침착하고 정적이니 여자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하고 지치는 궁합이다.

남자 양띠 + 여자 토끼띠 궁합

토끼띠궁합
너희는 자연적으로 만들어낸 한 쌍이다. 두 사람 다 서로 배려할 줄 알고 섬세한 마음을 갖고 있다.
당신들의 개성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결혼으로 인해 당신들은 오붓하고 행복한 가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남자 양띠는 낭만적이고 온정적이며, 순결하고 선량하며, 영원히 멈추지 않는 예민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부드러우면서도 결단력이 있고, 영리하고 적극적이다.
남자는 토끼 여자의 재치 있고 세련된 모습에 매력을 느끼고 늘 현모양처라며 보듬어 준다. 토끼띠 여자는 이런 남자의 속마음을 잘 헤아려, 항상  비위를 맞추며, 은연중에 남자의 현실적 어려움이 없도록 돕는다.

당신들은 시종일관 이 묵계 호흡을 유지할 것이며, 서로 말없이 은애하는 부부가 될 것이다.

남자 양띠 + 여자 용띠 궁합

용띠궁합
당신들은 비교적 긴 시간의 마찰과 준비를 거쳐야 비로소 결혼 생활에 진정으로 적응할 수 있는 한 쌍이다.

양띠 남자는 우아하고 호기심이 많으며, 기이하고 기묘한 공간을 탐색하는 것을 좋아한다. 용띠 여자는 활력과 야망이 넘치는 매력적인 신비로운 여성이다.
남자 양띠는 여자 용띠의 매혹적인 자태에 반하고, 여자는 남자의 솔직함과 선량함을 사모한다. 그러나 남자의 태도는 너무 보수적이어서 용띠 여자의 모험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을 때가 많다. 여자는 전위나 성급함으로 남자를 괴롭히겠고, 여자의 변화된 리듬을 남자는 따라가지 못하는 것 같으니 함께하는 동안 이상일치를 이루기가 힘겹겠다.

남자 양띠 + 여자 뱀띠 궁합

뱀띠궁합
당신들은 로맨스를 갈망하면서도 현실을 직시해야 하는 커플입니다.
두 사람 모두 완벽주의자이며, 끊임없이 새로운 것, 더 높은 것, 더 나은 것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결혼은 당신들로 하여금 이상화된 성질을 잠시 접어두고, 쌍방이 함께 노력하여 함께 나아가고, 마음을 기울여서 가정생활을 선순환 상태로 유지하게 한다.

양띠 남자는 감수성이 풍부하고 예민한 천성을 지닌 전형적인 예술가 기질이다. 뱀띠 여자는 똑똑하고 신중하며, 이성이 객관적이고, 남에게 의지하기를 좋아하나, 누구도 믿으려 하지 않는다.
남자는 각 방면의 유혹을 받기 쉬우며, 아무런 계략도 가지고 있지 않다. 뱀띠 여자는 계략에 능하고, 강한 의지와 결단력이 있으며, 가정 생활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다.

너희들이 비슷한 느낌으로 만났지만, 때로는 서로에 대한 바람으로 서로를 원망하기도 하겠다.

남자 양띠 + 여자 말띠 궁합

말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마음이 맞아 손을 잡고 함께 인생을 여행하는 한 쌍입니다.
두 사람이 열심히 호흡을 맞추면 결혼은 매우 안정되고 가정생활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안정감을 가져다 준다.

양띠 남자는 다정다감하고 착하며 가정적인 남편이다. 말띠 여자는 밝고 관용적이며 이해심이 많은 독립적이고 감성적인 현대 여성이다.
남자는 말띠 여자가 한 사람만을 사랑하기를 내심 바라고, 겉으로는 여자 말띠에게 충분한 자주권을 주는 것 같지만 그녀를 조금씩 제어한다.

말띠 여자도 남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여, 남자의 인색함을 개의치 않으면서도, 즐거운 분위기를 집안으로 끌어들여, 모든 사람이 좋은 마음을 갖게 하겠으니 불화가 없는 평안한 인생을 이어간다.

남자 양띠 + 여자 양띠 궁합

양띠궁합
너희는 조정의 장막으로 하나 된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타성에 강하고 남에게 의지하며 불로소득을 갈망하지만, 교묘하게 힘을 합친다.
두 사람은 가정에 대해 무한한 애정을 쏟고 있으며, 두 사람보다 부모를 더욱 더 사랑하고 자녀 사랑에 아낌이 없겠다.

가정에서 양띠 남자는 열심히 일해서 부의 지속적인 축적을 보장하고, 양띠 여자는 더욱 많이 수렴청정하는 방식으로 집안의 진정한 정책결정자가 된다. 물론 어려움에 처하게 되면 남자도 중요한 때에 반드시 나서서 집안 가장의 책임을 질 것이니 결혼 생활에 어려움이 적다.

남자 양띠 + 여자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궁합
당신들은 단기간 동안만 열정적인 한 쌍이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은 순간의 기발함과 충동에 이끌려 지내다가 곧 무감각해지는 궁합이다.

양띠 남자는 이상적이고 창조적이며 마음이 순수하고 선량한 사람으로 동정심이 많다. 원숭이띠 여자는 기지가 넘치고 사랑스러우며 자기 중심적인 것을 좋아한다. 

남자는 처음에는 원숭이띠 여자의 매력에 끌렸으나 곧 여자가 너무 촌스러워서 경솔한 행동으로는 만족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잔나비띠 여자는 교제의 초기에는 매우 성취감이 있었지만, 관계가 깊어져 갈수록 양띠 남자의 유치함과 비현실성에 싫증이 나기 시작하니 두 사람의 관계가 오래 지속되기 어렵겠고, 다른 이성을 찾아 가정을 소홀히 할 수도 있다.

남자 양띠 + 여자 닭띠 궁합

닭띠궁합
너희는 입장은 다르나 행동은 일치할 수 있는 한 쌍이다. 두 사람은 모두 안온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부심하겠다.
남자는 부드럽고 자상하며, 민감하고 내성적이지만, 취미는 낭만적이이지만 비관적이다.
닭띠 여자는 냉정하고 객관적이며, 조종욕이 강하며, 꼬치꼬치 캐묻고, 이해득실을 따지며, 생기발랄한 생활상태를 지향한다.

양띠 남자는 닭띠 여자의 지나친 모험심을 싫어하지만 특별히 예민하게 보이지는 않으려고 애쓴다.
닭띠 여자는 남자의 감정이 너무 섬세해서 그와 함께할 때 항상 조심해야 한다고 느끼며 걸음의 보폭을 맞추려 노력하겠다.
서로를 향한 배려심이 깊은 궁합이다.

남자 양띠 + 여자 개띠 궁합

개띠궁합
너희들은 그다지 마음이 맞지 않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교제와 노력을 통해 상호작용을 하고 싶어하지만, 종종 사사건건 부딪히게 되고, 결혼생활에서 서로의 단점이 더욱 두드러지게 된다.

남자는 예술가적 특성과 온정, 낭만, 선량함, 그리고 다소 비관적인 성향을 지니게 된다. 개띠 여자는 도리에 밝고 현실적이어서 눈에 모래 한 톨도 띄는 것을 싫어한다.

남자는 더 많은 관심과 지지, 그리고 연민과 동정이 필요하겠지만 개띠 여자의 비판과 지정은 오히려 자신감을 잃게 만들게 된다. 개띠 여자는 본래 문제를 해결하려는 정신이 매우 강하지만, 오랫동안 양띠 남자의 무신경함은 그녀를 원망스러운 여자로 변하게 할 것이다.

남자 양띠 + 여자 돼지띠 궁합

돼지띠궁합
당신들은 피차간에 충분히 양보할 수 있는 사이의 미인 한 쌍입니다.
두 사람 모두 가정생활에 심취해 있으니, 당신들의 결혼 생활은 충돌이 거의 없으며, 전반적으로 진지하고 원만하다.

양띠 남자는 다정다감하고 온화하고 선량하며 함축성이 있으며, 때로는 약간의 담담함이 작은 불화도 사그라지게 만든다.
돼지띠 여자는 친절하고 대범하며 사교적이며 남자의 많은 사랑을 갈망한다. 남자의 낭만적인 기질과 뛰어난 창조력은 돼지띠 여자에게 신기한 감각을 느끼게 하겠으며, 여자의 후덕함과 사랑도 양띠 남자에게 자신감을 심어 주겠으니 화목한 결혼 생활을 영위할 궁합이라 할 수 있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