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원숭이띠(잔나비띠)와 잘맞는 띠 궁합

원숭이띠(잔나비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달콤한 세상 : 12띠

원숭이띠(잔나비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원숭이띠(잔나비띠)와 잘맞는 띠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니 심각하게 고려치 마시길 바랍니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쥐띠 궁합

쥐띠궁합
당신들은 아주 많은 성과를 이루는 한 쌍이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은 모두 충분한 가정의 발전 관념을 갖추고 있으며, 결혼 생활은 끊임없이 서로의 잠재 능력을 발굴하여 재원이 풍부하고 행복이 충만할 것이다.

원숭이띠 남자는 생각을 잘해서, 항상 장막 안에서 전략을 세워 천리 밖에서까지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쥐띠 여자는 살림에 능숙하여 집안의 모든 면을 질서정연하게 관리한다. 남자 먼저 쥐띠여자의 근면함과 검소함을 칭찬하겠고, 쥐띠 여자도 수시로 즐거운 분위기를 집안으로 가져와 모든 구성원들에게 전달하겠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소띠 궁합

당신들은 서로 기쁨을 충분히 알지 못하는 한 쌍이다.
둘 다 뛰어나지만 둘 다 고집이 세고 자기중심적이다. 당신들은 결혼에 이르고도 여전히 서로 양보하지 않으니, 가정 생활이 조화롭기가 어렵습니다.

원숭이띠 남자는 명랑하고 자만심이 강하며, 훌륭한 연기 재능을 가지고 있다. 소띠여자는 온유하고 원칙을 견지하며, 현실적이고 침착하다. 잔나비띠 남자는 소띠 여자가 열정적이지 않고 활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머리와 능력을 의심한다. 소띠 여자는 남자가 너무 독선적이고 사리에 어긋난다고 거듭 불만을 토로하게 되니 원만한 가정 생활이 힘겨울 수 있겠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호랑이띠(범띠) 궁합

너희들은 서로 시시콜콜 따져서 화목한 한 쌍이라고 할 수 없다. 두 사람 모두 강한 자아의식과 강한 지도적 욕망이 있다. 결혼생활은 상대를 배려하는 법을 배우지 못한 채 서로의 영광과 성취에만 관심을 쏟겠고 가정을 꾸리는 것에 시간을 잘 쓰지 않는다.

계략에 능한 원숭이띠 남자는 서로의 권력 다툼에서 한술 더 뜨길 바란다. 호랑이띠 여자는 너무 역동적이고 소망이 실현되지 않을 때 기회를 엿본다.
서로 마음을 열고 아낌없이 소통하면서 서로 적절한 양보를 한다면 가정생활의 양상이 크게 달라질 것이라고 보인다. 그러기 위해서는 범띠 여자가 한 발짝 물러나는 수긍의 자세를 배워야 한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토끼띠 궁합

토끼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협조하여, 결국에는 길이 같아지는 한 쌍입니다. 두 사람은 전혀 다른 성장 배경을 가지고 있고, 생활관념에서도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지만, 양쪽 모두 현실을 직시하고 상대방을 아끼고 이해하며 긍정적인 태도로 함께하며 문제를 풀어 나아간다.

원숭이띠 남자는 영리하고, 지혜롭고, 현실적이고, 적극적이며, 필사적인 것으로 사업을 일궈내기를 갈망한다. 토끼띠 여자는 너무 부드럽고 우아하며,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어, 흔적도 없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하게 만드는 것을 잘 한다. 원숭이띠 남자는 이슈가 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기를 원했고, 그것이 그를 더욱 친절하게 만들 수 있겠다. 토끼띠 여자는 안일한 생활을 동경하고, 견해가 다르기 때문에 생기는 논쟁을 싫어하지만 결국 받아 들이며 불화를 잠재우겠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용띠 궁합

용띠궁합
너희는 완벽하게 어울리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의욕적이고 적극적이며 명석한 두뇌를 갖고 있다. 결혼은 당신들로 하여금 함께 분투하는 목표를 갖게 한다. 게다가 쌍방은 남의 장점을 취하고 자기의 단점을 보완하는데 능하다. 용띠 여자와의 가정이 만들어 낼 합력은 1+1=3 법칙이 될 것이다.

원숭이띠 남자는 현실을 직시하고 도전에 맞서 영특한 천성과 호흡을 맞추면 일을 일사불란하게 처리하게 된다. 열정적이고 명랑하며, 의지가 강하고 안목이 풍부한 용띠 여자는 목표를 잘 정하고, 문제를 발견하며, 제때에 남자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겠다. 당신들은 서로 존중할 줄 알고, 서로가 서로의 장점을 아끼고 발견하여, 다른 사람의 활력을 북돋아 주면, 생활이 매우 행복해질 궁합이겠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뱀띠 궁합

뱀띠궁합
서로 경계심을 버리고 허심탄회하게 만나야 함께 살 수 있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신경질적일 정도로 예민해 입장이 같은 상황에서도 서로의 능력과 기회를 시기하기 마련이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잔나비띠 남자와 뱀띠 여자인 서로가 너무 가혹해서 항상 서로가 완벽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심리적인 암시 하에 상대방의 사소한 흠집조차 서로의 눈에는 용납하기 어려운 자갈로 변할 수 있다.

원숭이띠 남자는 열정적이고 세련된 팔방미인이다. 당신들이 서로 이해하고 용인할 수만 있다면, 역시 모두가 사랑하는 한 쌍이 될 수 있으니 충분한 노력은 반드시 필요하겠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말띠 궁합

말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보살피며 아끼면 늘 새로운 모습을 경험합니다.
두 사람 모두 재치가 넘치고, 열정적이고, 친구 사이에서도 인연이 깊다.

원숭이띠 남자는 자기 중심적이고, 재치 있고, 호기심이 많으며, 끊임없이 새로운 목표를 추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말띠 여자는 현실에서 독립하여, 적적함을 원하지 않으며, 또한 나대로의 자유로운 생활을 즐긴다. 
당신들은 모두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모두 상대방의 종속물이 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결혼의 가정생활은 두 사람이 서로 양보하고 힘을 합쳐야만 백년해로할 수 있겠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양띠 궁합

양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소통하기 어렵고 화목한 한 쌍이 되기에는 무리가 따른다.
두 사람은 상대방의 생활 습관과 사상관념에 대해 모두 동의하기 어려우며, 혼인의 결합으로 인해 당신들이 진정으로 하나가 되는 것은 아니다.

원숭이띠 남자는 타고난 자질이 좋기 때문에 다소 고고한 자찬을 면할 수 없다. 양띠 여자는 온화하고 정숙하여 집안일을 혼자서 조리 있게 처리할 수 있겠다.
남자는 결혼에 너무 이기적인 성격으로 보여서, 자신의 뜻대로만 하고, 원래 의존성이 강한 양 부인을 돌보는 데는 관심이 없겠다.
양띠 여자는 결코 남자처럼 그렇게 계산에 능하지는 않다. 남자가 여자에게 경의를 표하지 않으니 원망스러운 여자로 변하게 될 것이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궁합
당신들은 천혜의 친밀감을 가진 한 쌍입니다. 당신들은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고, 행복한 결혼의 전제는 이미 든든한 기초 위에 세워져 있다.

자기중심적인 출발점을 바꾸면 당신들 사이에 나타나는 문제점들이 크게 줄어들게 된다.
잔나비띠 남자와 여자 잔나비띠 서로 의심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면, 당신들은 더욱 굳건한 관계를 갖게 될 것이며, 객관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할 수 있지만, 위기는 빨리 지나가겠다.

원숭이띠 남자와 여자가 합쳐 마음을 기울이면 당신들의 삶은 더욱 아름답게 조화될 것입니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닭띠 궁합

닭띠궁합
당신들은 솔직하고 진실한 마음이 필요한 한 쌍입니다. 두 사람 모두 야심만만하고, 현실 주관적이며, 승부욕이 강하지만, 만약 당신들 서로간에 여전히 경쟁 상대를 대하는 것과 같은 경계가 유지된다면 머리를 맞대는 것을 반려하는 것이 좋다. 즉, 혼인 생활에서의 충돌은 협력보다 더 많을 것이다.

원숭이띠 남자는 자신의 총명함에 자부심이 대단하고 뭇 별들이 달을 치켜세우는 듯한 우상의 느낌을 좋아한다. 
닭디 여자는 똑똑하고 노련하며 한 치의 빈틈도 없어 남들의 티끌 하나도 용납하지 못한다.

잔나비띠 남자가 자화자찬할 때마다 닭띠 여자는 이것저것 캐물으며 따지려 하겠다. 여자도 남자가 너무 고독하고 자만하며 제멋대로 행동하며, 가정에 관심도 없고, 아내를 귀여워하지도 않는, 무책임한 청골호랑이라고 생각하게 되니 잔나비띠 남자의 배려가 많이 뒤따라야 원만한 가정생활이 되겠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개띠 궁합

개띠궁합
서로가 서로를 감상하고 배려할 줄 아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결혼생활을 통해 많이 성숙해진다.
원숭이띠 남자는 총명하고 영리하며, 다재다능하며 실효를 추구하게 될 것이다. 개띠 부인은 충성스럽고 온화하고 선량하며 희생정신이 풍부하다. 개띠 여자가 함께 싸우는 동맹의 친구 같은 친근감과 안도감을 주는 것을 좋아하는 원숭이띠 남자는 여자 앞에서 더욱 은근하고 친절하게 행동하니 주위의 부러움을 사겠다. 

개띠 여자는 남자의 재능에 감복하여, 기꺼이 잔나비띠 남자와 호흡을 맞추겠고 남자가 이룩한 업적에 대해 자랑스러워 온 동네에 자랑을 하게될 궁합이다.
그러나 원숭이띠 남자는 여자에게 제때의 위로를 소홀히 하기에 개띠 여자가 보이는 냉소함이 남자에게 약간의 불쾌감을 주기도 한다.

남자 원숭이띠 + 여자 돼지띠 궁합

돼지띠궁합
당신들은 멋진 출발을 한 후에 함께 노력해서 지켜내야 할 한 쌍입니다. 두 사람 모두 처음 만난 순간부터 서로에게 강한 호기심을 느꼈지만, 결혼생활은 오랜 기간 지속되는 시련이고, 신기함이 점차 사라지면서 콩깍지의 매력이 바닥을 드러낼 수 있다.

원숭이띠 남자는 똑똑하고 과감하며 자기 혼자만 생각하고 남의 일을 이용하고 점유하는 것을 좋아한다.
돼지띠 여자는 충성과 정력이 충만하여 자신의 원칙과 목표에 대해 한 치의 양보도 하지 않는다.
남자는 돼지띠 여자가 소박한 성격으로 인해 자신을 더 많이 섬길 수 있기를 바랐지만 다른 사람들이 알아주기를 꺼린다.
돼지의 아내는 사랑과 안녕을 갈망하는데, 원숭이띠 남자는 자기 마음대로여서 늘 그녀를 조마조마하게 하니 식지 않는 관계를 위해 남자의 불가피한 노력이 따르겠다.

'12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혜를 원수로 갚는 띠는?  (0) 2021.01.19
돼지띠와 잘맞는 띠 궁합  (0) 2021.01.14
개띠와 잘맞는 띠 궁합  (0) 2021.01.12
닭띠와 잘맞는 띠 궁합  (0) 2021.01.11
양띠와 잘맞는 띠 궁합  (0) 2021.01.08
남자 말띠와 잘맞는 띠 궁합  (0) 2021.01.07
뱀띠와 잘맞는 띠 궁합  (0) 2021.01.06
용띠와 잘맞는 띠 궁합  (0) 2021.01.05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