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뱀띠와 잘맞는 띠 궁합

뱀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달콤한 세상 : 12띠

뱀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뱀띠와 잘맞는 띠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니 심각하게 고려치 마시길 바랍니다.

남자 뱀띠 + 여자 쥐띠 궁합

쥐띠궁합
당신들은 함께 노력하기만 하면 완전히 승리할 수 있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분명하고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
지혜가 풍부하고 교제에 능한 남자와 쥐띠 여자는 서로 마음을 모아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면 두 사람이 만들어낼 합력은 결코 과소평가될 수 없을 것이다.

뱀띠 남자는 겉으로는 잠잠해 보이나, 속으로는 웅대한 포부를 품고 있다. 뱀띠 남자와 쥐띠 여자의 결혼은 서로 믿고 아끼며 서로 포용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서로의 성과를 시기하지 말고, 자신의 배우자를 위해 시시콜콜 따지지 말고, 원망하지 않으면 평탄한 부부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겠다.

남자 뱀띠 + 여자 소띠 궁합

서로 의지하며 동고동락하는 한 쌍이다. 두 사람은 모두 신중하고 조심하며 진실한 것을 추구한다. 당신들은 공통의 믿음, 공통의 원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똑같이 성실하고 근면하며 교만하지 않고, 판단력이 매우 높습니다. 남자 뱀띠와 여자 소띠의 결합은 부드러운 정이 넘치는 혼인을 만들어 낼 것이다.

남자는 침착하고 억척스러우며 꾀가 많아 온갖 변고(變故)와 고난에 대처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소띠 여자는 강인하고 충성스러우며 믿음직스럽고, 일사불란한 성격으로 집안일을 일사불란하게 처리한다. 사랑의 감화 아래, 당신들은 묵계가 충만할 궁합이다.

남자 뱀띠 + 여자 호랑이띠(범띠) 궁합

당신들은 함께 지내기 힘든 한 쌍이 될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충동적이고 질투심이 강하며 타인의 부족한 점을 가혹하게 다룬다.
결혼 생활은 결코 당신들이 서로 진정한 신뢰를 쌓을 수 없으며, 공통된 말이 부족하기 때문에 당신들의 의사소통에도 장애가 있을 수 있다.

남자는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고, 의지가 굳세다. 호랑이띠 여자는 밝고 낭만적이며, 솔직하고 선량하며 섬세하고, 총명하고, 확고하고, 활동적이고, 비현실적이지만 남을 배려함에 알낄 줄 모르겠다. 따라서 독선적인 남자는 범띠 여자의 방종에 넌더리가 나고, 호랑이띠 여자는 남자의 높은 지위에도 영원히 인정하지 못하고 받아들일 수 없겠다.

남자 뱀띠 + 여자 토끼띠 궁합

토끼띠궁합
당신들은 평온하고 조화로운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매우 고독하지만 현실에서는 자화자찬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좋아한다.
당신들은 모두 즐겁고 군계일학한 느낌을 좋아한다. 당신들이 자신을 드러내고 사리사욕을 채우려고 애쓸 때, 가끔씩 서로를 등한시 하기도 한다.

뱀띠 남자는 총명하고 기지가 있으며, 자기를 중심으로 하는 습관에 익숙하여 항상 매우 신경질적이고, 질투심이 강하며, 강한 소유욕을 가지고 있다.
토끼띠 여자는 관용이 넓고 실사구시가 뛰어나 뱀띠 남자의 이상한 생각을 쉽게 받아들여 준다.
뱀띠 남자는 사업의 성공을 추구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어서 가족을 보살피는 일이 매우 적지만, 토끼띠 여자는 이에 대해 조금도 개의치 않고, 집에대한 사랑만을 잊지 않고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하는 순종적인 모습을 보인다. 따라서 큰 불화가 나질 않으니 조화가 잘 이루어진 궁합니다.

남자 뱀띠 + 여자 용띠 궁합

용띠궁합
당신들은 끊임없이 부딪치며 밀고 나가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지혜가 풍부하고 고집이 세다.
만약 힘을 합하고자 하는 마음을 끝까지 발휘한다면 미래가 탁 트인 가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우유부단하고 질투심이 많은 뱀띠 남자는 소유욕에 대한 논리는, 사랑하기 때문에 미워하게 되는 이중성격을 지니고 있다.
용띠 여자는 솔직하고 대범하여 주변인의 꼬임에 쉽게 물드는 성미를 가졌다.
남자는 용띠 여자의 적극적인 태도와 당당한 태도에 찬사를 보내면서도 자신이 명실상부한 일가의 주인이 되기를 늘 바라게 된다.
용띠 여자도 남편에게 더 많이 의지하고 싶어 하지만, 여자의 눈에는 뱀띠 남자가 그런 역할을 하지는 못할 것으로 여기게 된다.

남자 뱀띠 + 여자 뱀띠 궁합

뱀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호흡이 잘 맞는 한 쌍입니다.
두 사람은 공통점이 상당히 많은데, 특히 한 가지 목표를 위해 힘을 합칠 때 이심전심으로 통하는 경우가 많다.

공통의 이상과 관념이 여러분을 함께 하게 함으로써 서로가 서로를 지지하고, 끈질기게 함께 분투할 수 있습니다.
뱀띠 남자와 뱀띠 여자 두 사람은 독자적인 사고와 분석을 잘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크게 의존하지 않는다.
지나친 과민과 과신이 없으면 모든 장애물을 쉽게 뛰어넘어 백년해로할 좋은 궁합이다.

남자 뱀띠 + 여자 말띠 궁합

말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무관심한 한 쌍이다.
인생에 대한 두 사람의 태도가 영영 일치하지 않는 것 같고, 결혼 생활이 여러분에게 진정한 행복을 가져다 주지는 않겠다.

남자는 총명하고 신중하며, 완고하고, 질투심이 많고, 원대한 포부를 품고 있다.
말띠 여자는 밝고 충동적이며 기민하고 변덕스러우며 모험심이 강해 도전에 자주 임한다.
남자는 긴 안목을 중시하고, 말띠 여자는 눈앞의 향락만을 더 중시하며, 남자는 시종일관한 여자의 유종(有終)을 못마땅해하고, 말띠 여자도 남자의 사고방식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불화로 인한 고통스러운 생활은 없겠고 정상과 절벽을 경험하지 않는 평평한 삶을 산다.

남자 뱀띠 + 여자 양띠 궁합

양띠궁합
너희는 함께 향락할 수 있을 뿐 고난을 함께 할 수 없는 한 쌍이니라.
두 사람 모두 순풍에 돛을 단 듯 사랑을 키우지만, 위기에 처하면 치유할 수 없는 균열이 생긴다.

남자는 영리하고 계산에 능하며 현실성이 뛰어나며 모든 정력을 사업에 쏟아 분투한다. 양띠 여자는 환상적이고, 다정다감하며, 의지가 연약하고, 우유부단하다.
남자는 사랑과 자유를 갈구받기를 바랬지만, 양띠 여자는 남자에게 매달리기를 좋아해서, 너무 의지하게 되니 남자의 일상이 피곤할 수 있다.

남자 뱀띠 + 여자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궁합
당신들은 끊임없이 맞서며 양보하지 않는 한 쌍이 될 것이다.
두 사람 모두 타고난 자질이 좋고 승부욕이 강한 성격이라 기회가 있을 때마다 상대와 겨루는 타입니다.
따라서 결혼은 당신들로 하여금 화목한 가정을 가질 수 없게 한다.

남자는 힘이 넘쳐, 계략에 능하여 작은 원한이라도 갚는다. 원숭이띠 여자는 냉정하고 객관적이며, 교묘한 수단과 방법을 잘 알고 있으며, 방탕하고 구애받지 않으며, 매우 도발적이다.
남자와 원숭이띠 여자 두 사람은 자주 상대방을 격분시키며 봉합 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매우 격렬한 충돌을 일으키는 궁합이다.

남자 뱀띠 + 여자 닭띠 궁합

닭띠궁합
당신들은 호혜호리(互惠互利)로 서로 만족하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사고력이 매우 풍부하여, 장막 안에서 작전 계획을 세워 천리 밖에서 승리를 결정짓는 고수의 모습이다.
당신들은 더욱 원대한 이상과 더욱 더 큰 이익을 중시하며, 결코 눈앞의 작은 이익에만 정신을 소모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넓은 영역을 만들어 줄 결혼은, 감정과 물질적인 면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남자는 재치 있고 침착하며 책략에 능하며 일을 조리 있게 분석한다. 닭띠 여자는 영명하고 과감하며, 실효를 추구하면 언제나 과감하게 끊임없이 개척할 수 있다.
뱀띠 남자는 여자가 정갈하지만 거친 버릇을 고쳐주겠고, 닭띠 여자는 남자의 섬세함과 신중함을 숭상하면서, 그의 생각을 충분히 이해하고 맞춰 사는 궁합이다.

남자 뱀띠 + 여자 개띠 궁합

개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영합하려고 노력하지만 깊이 있게 발전할 수 없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자신감이 넘치지만, 인생에 대한 신념은 완전히 다르니, 결혼이 진정으로 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것은 아니다.

남자는 냉정하고 객관적이며, 기민하고 신중하며, 매번 행동할 때마다 심사숙고를 거친다. 개띠 여자는 온화하고 현명하고 충성스러우며 여성스러우며 사람을 잘 감동시킨다.
그러나 뱀띠 남자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성공심리가 강한 반면, 개띠 여자는 이익에 현혹되지 않는 원칙을 갖고 있다.
의견이 일치할 때는 서로 부축하고 필요할 땐 눈치껏 서로 양보하지만 결국엔 아무도 상대의 마음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다.

남자 뱀띠 + 여자 돼지띠 궁합

돼지띠궁합
두 사람은 그다지 화목하지 않은 한 쌍이다.
두 사람의 성격은 공통점도 없고 보완할 수도 없다. 너희들의 결혼은 행복하기 매우 어렵다.

남자는 깊이 생각하고, 총명하고, 신중하며, 현실 또한 결코 쉽게 포기하지 않는다. 돼지띠 여자는 단순하고 선량하며, 느긋하고 게으르며, 결의와 의지력이 부족하다.
남자는 복잡하고 의심스러우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돼지띠 여자는 상냥하고 친절해 일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다.
남자는 여자가 순결하지만 유치한 지경에 이르러 자신의 발자취를 따라오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여자는 남자의 이러한 모습을 이해하지 못해 불안감을 항상 느끼게 된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