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남자 호랑이띠(범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호랑이띠(범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달콤한 세상 : 12띠

남자 호랑이띠(범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호랑이띠(범띠)와 잘맞는 띠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니 심각하게 고려치 마시길 바랍니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쥐띠 궁합

쥐띠궁합
너희 두 사람은 공통된 언어가 부족한 한 쌍이다. 둘은 상대의 언행에 불만을 자주 품는다. 쥐띠 여자는 다정다감하고 가정생활을 중시하는데, 호랑이띠 남자는 성격이 급하고 고성이 심해 늘 자기 일만이 천하의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여긴다. 

쥐띠 여자는 남자의 저돌적인 행동과 전횡을 견디기 힘들어하며 관심과 사랑을 갈망한다. 쥐띠 여자는 칭찬과 격려를 받을 때 더욱 자상하게 행동한다. 범띠 남자는 쥐띠 여자가 너무 마음이 좁아서 그녀의 가혹하고 강렬한 소유욕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으니 둘은 맞지 않아 삐걱대는 상황이 이어진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소띠 궁합

당신들은 조화되기 어려운 한 쌍이다. 두 사람의 개성에 너무 많은 갈등이 있고, 고집이 세다는 것은 당신들의 유일한 공통점이다.

범띠 남자는 매우 현실적인 사람으로, 제멋대로 굴기도 하며, 체내에 반항적인 피가 흐르고 있어서, 항상 싸움의 전투자세를 취한다. 소띠 여자는 안일을 추구하고, 보수적이면서도 권위를 중시하며, 온순하게 관습을 따르는 매우 전통적인 대갓집 규수이다. 당신들은 아마 현재의 만남이 신기해서 함께 길을 걷겠지만, 생활에 대한 공통된 관점을 찾고자 하는 것은 당신들에게 있어 꽤나 어려운 일이니 궁합이 좋다 할 수 없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호랑이띠(범띠) 궁합

너희는 선천적인 공통점이 많은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활력이 넘치고 사랑스럽다. 그러나 동시에 두 사람은 서로 반역, 제멋대로, 서로 양보하지 않고 지내면서 서로에 대한 불만이 터져 나오는 궁합을 보인다.

결혼 후 어느 한쪽이 논쟁에 상처를 받으면 가족관계는 긴장된다. 당신들은 모두 자기 중심적인 사람들이며 충분한 자유 공간과 시간이 필요하다. 가벼운 유머는 당신들 사이의 갈등을 없애는 묘약이겠다. 당신들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고 상호 제약이 있는데, 바로 가계의 지출이다. 두 사람은 모두 고품격 생활을 추구하기 때문에, 언젠가 빚에 허덕이는 날이 오니 금전적 관리에 꼭 주의해야 합니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토끼띠 궁합

토끼띠궁합
너희들은 거의 영원히 함께할 수 없는 한 쌍이다. 너희들의 결합은 쌍방 모두가 지대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호랑이띠 남자는 힘이 넘치고, 패기가 넘치고, 과감하고, 충성심이 강하며, 이런 특질은 토끼띠 여자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하지만 호랑이띠 남자의 전체적인 모습은 아니고, 두 사람이 더 가까워 질수록 토끼띠 여자는 남자의 충동과 대담함에 신경이 곤두서서 몸이 경직되니 사리 판단이 흐려진다.

얌전하면서도 다정다감한 토끼띠 여자는 처음엔 범띠 남자와 어울리는 스타일이지만 날이 갈수록 상호간의 간극이 벌어지겠다. 남자는 여자의 감정 변화에 영향을 많이 받으니 그녀의 우울해하고 불안한 모습으로 인해 번민을 느끼니 이또한 불행의 연속이 될 것이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용띠 궁합

용띠궁합
너희들은 영원히 상호 작용하는 한 쌍이다. 둘 다 보란 듯이, 대담하면서도 시원스레, 야망을 가지고, 서로를 격려하는 궁합이다. 첫 만남은 훈훈함과 로맨스로 가득하고, 단시일관하여 더 이상 열정적으로 관계를 진전시키지 않으려한다.

범띠 남자는 지배욕이 강하고, 끊임없이 용띠 여자를 길들이려고 노력해 명실상부한 일가의 주인이 되고 싶어한다. 용띠 여자는 집 안의 권리와 지위를 다투는 위풍당당한 자세로 호랑이의 행동을 제한하거나 강요할 수 없게 한다. 당신들이 성공적으로 지내려면 쌍방 모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뱀띠 궁합

뱀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마음을 열기 힘든 한 쌍이다. 두 사람은 서로 함께 있으면 서로의 마음을 끊임없이 자극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상대방의 긍정적인 면을 열심히 발굴하지 않으면 당신들은 항상 하나가 될 수 없습니다.

호랑이띠 남자는 야심만만하고 용감하며 진정한 사랑을 갈망한다. 뱀띠 여자는 똑똑하고 목표물이 뚜렷하며 실제 행동형 여성이다. 그러나 이런 조합은 서로를 인정하지 않는다. 범띠 남자의 눈에는 여자가 냉혹하고 영리한 질투심으로 가득차 보이고, 뱀띠 여자는 재테크에 대한 호랑이띠 남자의 허황된 열망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궁합이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말띠 궁합

말띠궁합
너희들은 생기발랄하고, 따뜻하고 화목한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열정적이고 명랑하며 사교적이지만 지나친 소유욕 때문에 가정생활에 적극적이지는 않는다. 당신들은 서로 가장 필요로 하는 동반자입니다.

범띠 남자는 해학적으로 친절하고 침착하며 사려 깊으며, 말띠 여자는 온화하고 정숙하며 총명하고 영리하다. 두 사람 모두 에너지가 넘치고 목표가 뚜렷하다. 호랑이띠 남자는 가정과 사업을 위해 꾸준하게 분투할 것이고, 말띠 여자는 남자의 변덕스러움을 포용하여, 두 사람의 역량을 교묘하게 통합하여, 쌍방이 보다 실질적이고 가치 있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아주 잘 제어할 것이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양띠 궁합

양띠궁합
천성이 다른 두 사람이니 레드카펫을 밟기 전에 먼저 서로의 개성을 알아보고 받아들여야 한다. 남자는 개성이 풍부하고, 용감하게 개척한다. 양띠 여자는 다정다감하고 의존성이 강하다. 범띠 남자는 더욱 광범위한 영역으로의 발전을 갈망하고 있으므로 당연히 주견이 다소 부족한 양부인을 온 마음을 다해 보살필 수는 없겠다. 대부분의 경우 양띠 여자는 범띠 남자가 여전히 너그럽고 대범하지만, 얼렁뚱땅한 태도를 발견하게 되면 암울한 마음을 피할 수 없게 된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다른 세계에 살고 있는 한 쌍입니다. 두 사람 모두 착하고 우호적이며 명랑하고 활발하며 교제를 즐겼지만 기본적인 관념은 서로 소통하기 어렵다. 너희들의 가정은 더 많은 안정 요소를 필요로 한다. 너희들 모두 결국 누구에게도 이익이 되지 않는다.

범띠 남자가 애써 정신을 차리고 침착하려고 하지만, 여전히 때때로 정신적인 과민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은 남자가 너무 매사에 상대방을 압도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원숭이 부인은 똑똑하고 자신만만해 각종 도전과 경쟁을 과감히 받아들인다. 남자는 자신보다 더 강한 부인을 원하지 않았는데, 이것이 그로 하여금 성취감과 적극성을 잃게 하고, 원숭이 부인이 또 다시 불굴의 행동을 한다면, 호랑이 선생은 더욱 질투심이 활활 타오를 것이다. 질투심에 눈이 멀어 엉뚱한 행동을 할 수 있으니 잔나비띠 여자의 마음도 항상 조바심이 나겠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닭띠 궁합

닭띠궁합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개띠 궁합

개띠궁합
너희는 각자의 행복만을 추구하는 한 쌍이다. 한 사람은 세상의 냉소적이고, 방종하며, 또 다른 사람은 과장되고 괴팍하며, 자기 멋대로 행동한다. 당신들은 모두 완전히 자아적이고 현실을 회피하는 사람들이다.

남자는 성실하고 진실하며, 선행과 호의를 베풀며, 원기왕성하고 경솔하고 충동적이다. 개띠 여자는 시야가 넓고 전위적이면서 동시에 알뜰하고 조리 정연하다. 그러나 이런 조합이 행복감을 주지는 못하고, 오히려 서로 격분케 한다. 호랑이띠 남자는 여자의 끊임없는 수다에 온갖 트집과 시시콜콜 따지는 것에 아주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개띠 부인은 호랑이띠 남자의 비현실적인 행동을 용납할 수 없으니 불화가 항상 따른다.

남자 호랑이띠(범띠) + 여자 돼지띠 궁합

돼지띠궁합
서로를 격려하고 언제든 헌신할 수 있는 한 쌍이니 '남자 호랑이띠와 잘맞는 띠'라할 수 있다. 두 사람 모두 생기발랄하여 자기보다 상대방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행복을 함께 추구하는 목표는 당신들의 개성적인 차이를 감쇠시킨다. 당신들이 함께 있으면 자유로움을 느낄 것이고, 잠자리에 대한 충분한 열정과 높은 호흡이 유지될 것이다. 

너희들의 결혼은 백년해로하는 모범이다. 범띠 남자는 가정과 사업을 위해 꾸준히 분투하였고, 돼지띠 부인은 마음을 다해 함께 도와주겠다. 남자는 돼지띠 여자의 용기와 근성에 감탄할 것이고, 돼지띠 여자도 남자에 의기투합한다. 쌍방이 서로 믿고 공동의 목표를 향해 매진하니 평화로운 삶을 살 수 있겠다.
-->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