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쥐띠와 잘맞는 띠 궁합

쥐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달콤한 세상 : 12띠

남자 쥐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쥐띠와 잘 맞는 여자 띠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남자+쥐띠 여자

쥐띠궁합
두 분 모두 진심으로 옳고 두 분 모두 가족생활에 대한 깊은 애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서로의 모든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고, 함께 있는 느낌이 거울을 보는 것 같다. 답답함의 근원은 서로 끌어당기는 신비스러움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남자 쥐띠와 여자 쥐띠의 궁합은 영리한 한 쌍이니 늘 계략을 잊지 않을 것이다. 남자 쥐띠는 여자 쥐띠보다 더 온화하고 우아한 기질을 지녔을 수도 있지만, 동시에 허영심이 강하여 늦은 나이까지 정신을 차리지 못할 수도 있다. 너희들이 공통적으로 갖춘 이런 특질은 두 사람 모두 매우 열렬하게 관찰해보더라도 더욱 심도 있는 발전이 있을 것 같지는 않다.

쥐띠 남자+소띠 여자

소띠궁합
당신들은 매우 아름다운 한 쌍입니다. 가족의 의무에 대해서는 이미 궁합이 잘 맞아떨어졌지만 더 많은 책임을 지겠다. 이런 마음과 마음이 서로 맞아떨어지니 서로가 서로를 인정하는 수준이 한층 높아지게 마련이다. 소띠 여자는 다소 신경질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데, 자주 의외의 상황에서 발생하여 남자의 마음을 불안하게 할 수 있다. 이때 애틋한 성격의 남자 쥐띠가 매력을 십분 발휘해 집안의 기둥으로서 역할을 다한다. 

남자 쥐띠는 가족을 부양할 수 있는 능력과 의지가 대단하고, 여자 쥐띠는 남자를 알뜰히 보살피며, 특유의 충성심과 순박함으로 남자 쥐띠와 함께 사랑의 보금자리를 더욱 튼튼하게 가꾼다. 또한, 풍류스럽고, 예능감이 좋은 남자 쥐띠는 그의 다정함을 잘 활용하여 조금 억척스러운 여자 쥐띠를 부드럽고 아름답게 변화시킨다.

쥐띠 남자+호랑이띠(범띠) 여자

호랑이띠궁합
당신들은 적지 않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 두 사람 모두 팔방미인으로 열정적이고 다재다능하여 모두의 환영을 받고 있다. 남자 쥐띠는 모든 여자들이 좋아하는 가정사랑형 남자로, 호랑이띠 여자의 조그마한 작은 은혜도 그를 만족시키고 행복하게 해준다. 호랑이띠 여자는 풋풋하고 우아하며 범속하지 않고, 모든 남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온순하고 현숙하며, 관용적이다. 

남자는 권력과 부를 추구하는 데 열심이고, 과시하는 데 재물을 많이 사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가 남자에게 시도 때도 없이 인색함을 비치며 나무라거나 예상치 못한 충동적인 행동을 보여 남자가 불만을 가질 때도 있다. 그러나 당신들은 기본적으로 조화롭다 할 수 있다. 당신들은 두 사람 사이의 불일치를 봉합하고, 균형의 지점을 찾으려고 노력하면 문제가 없다.

쥐띠 남자+토끼띠 여자

토끼띠궁합
두 사람의 결합은 완전무결하다고 할 수 없다. 두 사람 모두 조건이 좋아 남부럽지 않을 때가 많지만, 당신들은 상대에게 더 주지 않으려고 자신을 각별히 아끼고 있다. 함께 있을 때는 성심성의껏 대할 수 있지만 사랑이란 쉽게 사귀기 어렵고, 변하지 않는 현실의 삶은 지루함을 느끼게 한다.

남자 쥐띠는 열정적이고 주동적이면서도 쉽게 고비를 넘겼고, 토끼띠 여자는 낮은 톤으로 응수하는 버릇이 있다. 결국에는 모두가 흥이 깨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 궁합니다.

쥐띠 남자+용띠 여자

용띠궁합
두 사람 모두 명쾌하고 거침없는 성격을 지녔다. 세련되면서도 자신감도 서로를 믿게 되고, 상대방에게 최대한 많은 공간을 남겨줄 줄도 알게 된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결혼생활에서 인생의 재미를 찾는 데 그 본능이 능하다.

남자 쥐띠는 그의 훌륭한 용띠 부인을 아주 좋아하지만, 가끔은 그녀가 조금 거만하다고 느낄 뿐이다. 어쨌든 쥐띠 남자와 용띠 여자인 너희들은 아름다운 전도가 양양한 내일을 가지게 될 것이니 군더더기 없는 궁합을 보인다.

쥐띠 남자+뱀띠 여자

뱀띠궁합
당신들의 공통점은 모두 매우 현실적인 사람들이며, 자신이 언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서로의 필요와 장단점을 정확히 감지해 교묘하고 정확하게 관계를 파악할 수 있다.

남자 쥐띠는 기민하고 풍채가 출중하며, 뱀띠 여인은 똑똑하고 조심스러지만, 실행에 옮길 때는 터프하고 강인하다. 남자는 뱀띠 여자의 비상한 이상과 지혜를 중시하여, 잠재된 위기를 꿰뚫어보는 날카로운 직감을 존중한다. 뱀띠 여자는 남자의 열정과 정성에 깊이 감동하여, 같은 열성으로 그에게 보답하여, 그를 이상적인 생활 동반자로 삼는 궁합이다.

쥐띠 남자+말띠 여자

말띠궁합
두 사람의 공통점은 너희들로 하여금 불일치를 생기게 한다. 두 사람 모두 자의식이 강하고 자발적인 태도를 취하려 한다. 평소에 당신들은 상대방의 관점을 받아들일 수 없으니, 저항이 있을 때 더욱 스스로 활로를 모색하려 할 것이다.

말띠 여자는 가만히 있지 않는 성격과 자주 이랬다저랬다 하는 태도는 쥐띠 남자를 거의 참을 수 없게 하며, 쥐띠 남자는 말다툼을 할 때 한 발자국도 양보하지 않아 말띠 여자를 몹시 우울하게 하여, 더욱 신경질적으로 만든다. 지극히 정상적인 관계 유지가 어려우니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없고 잘맞지 않는 띠 궁합이다.

쥐띠 남자+양띠 여자

양띠궁합
사실 당신들 사이의 불일치가 그렇게 심각한 것은 아니지만, 그저 논쟁을 피하면서 불만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마음의 짐이 쌓이는 궁합이다.
일시적인 기분 나쁨은 저축할 수 없다.

아마 당신들의 결합이 너무 충동적이거나, 쥐띠 남자가 처음부터 정신적으로 과민하고 기상천외한 양띠 여자와 가정을 꾸리는 것을 원치 않았을 수도 있다. 양띠 여자도 단지 응용을 받았을 때만 결합하는 것에 동의했을 수도 있다.

알뜰하게 장사를 하는 쥐띠 남자에 비해 양띠 여자는 호화스러운 생활에 빠지니 재물을 제 때 공급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양띠 여자는 남자가 너무 돈을 아끼는 것은 자신에게 이상적인 애착이 없다고 생각을 가지는 궁합니다.

쥐띠 남자+원숭이띠 여자

원숭이띠궁합
이 둘은 한 쌍의 아름다운 결합이다. 다들 공을 세워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고, 상대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단점을 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강인하고 좋은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가 성공할 때까지 함께 노력하며 서로 밀어줄 것이다.

쥐띠 남자는 영롱하고 나긋나긋한 원숭이띠 여자를 좋아하고, 원숭이띠 여자는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가짐으로 남자만을 바라본다.
관심과 이해는 당신들 사이의 어떤 불일치에도 가장 좋은 접착제로 작용하여 심각한 불화가 오기 전에 해결을 해버리겠다.

쥐띠 남자+닭띠 여자

닭띠궁합
거침없고 표현으로 평가한다면 당신 둘의 결합은 너무 무리다. 함께하는 동안에도 서로의 마음을 몰라 가슴을 졸이는 궁합니다.

선의는 지나치다는 우려에 닭띠 여자는 쥐띠 남자의 불만을 입에 달고 살고, 남자는 독불장군처럼 몰아붙인다.
남자가 바라는 것은 늘 사사건건 남자를 비판하지 않기를 바란다. 또한 철 없는 여자의 어리숙한 생활을 혐오하게 된다.
실정을 모르는 닭띠 여자는 그가 보인 불만에 억울해 하니 결국 두 사람 모두 상대방에게 배신당해 큰 상처를 입겠다.

쥐띠 남자+개띠 여자

개띠궁합
함께하지만 서로의 방식대로 살라며 간섭하거나 강요하는 법이 없는 관계이다. 두 사람 모두 독립적이고 평온한 삶을 지향하며 다른 사람의 의사를 존중할 줄 알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점 때문에 두 사람 결혼 자체에 위기가 잠복해 있음을 알아야 한다.

삶에서 갈등이 생기면, 서로가 이상적인 평화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양보하게 되는데, 그 결과 갈 수록 마음이 멀어지고 서로 타인처럼 대하게 되어 둘 다 너무 싱겁고 재미없게 되어 결국에는 서로 손을 떼게 된다.

쥐띠 남자는 활기차고 적극적이며, 그의 특별한 기질은 항상 주위의 호감을 산다. 따라서 개띠 여자가 깊게 소통한다면 진정한 행복한 한 쌍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쉽지많은 않은 궁합이다.

쥐띠 남자+돼지띠 여자

돼지띠궁합
서로 격려하고 고무하는 한 쌍의 두 사람은 가정의 따스함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정열적인 궁합이다. 당신들은 영혼과 신체 방면에서는 서로 매력을 느끼지만, 당신들의 생활에 대한 태도는 모두 이상적으로 보일 수 있다. 간혹 행동이 경솔할 수 있으니 즐거움을 반드시 마음속에 깊이 새기며 행동의 자제는 필요하다.

하지만 쥐띠 남자는 침착한 성정 과정이 부족해서 사업을 통제 못 할 만큼 평화롭지 못하고, 돼지띠 여자는 두 사람의 삶을 평온하게 만드는 데 제대로 역할을 하지 못한다. 당신들의 결혼은 건강과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 더 많은 안정 요소를 필요로 하는 궁합을 보인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