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용띠와 잘맞는 띠 궁합

용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달콤한 세상 : 12띠

용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용띠와 잘맞는 띠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니 심각하게 고려치 마시길 바랍니다.

남자 용띠 + 여자 쥐띠 궁합

쥐띠궁합
서로가 탄탄하고 풍족한 가정을 꾸릴 수 있고, 저축과 절약에 능한 한 쌍이다.

용띠 남자는 정력이 충만하고, 호탕하며, 개척 정신이 풍부하다. 쥐띠 여자는 영리하고 교제에 능하다. 남자 용띠는 쥐띠 여자의 충실하고 낙천적인 사랑을 경험하며 행복에 빠진다.
쥐띠 여자도 남편을 영웅으로 생각하며 보필에 사활을 거는 궁합이다.
가정 경제 방면에 있어서, 당신들 두 사람은 용띠 남자가 돈을 잘 벌고, 쥐띠 부인이 돈을 아끼며 검소하게 쓴다고 할 수 있다. 근면함 검소한 생활이 아주 적절하고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남자 용띠 + 여자 소띠 궁합

당신들은 상대방에게 매우 큰 도전적인 한 쌍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둘 다 진지하고 고집스러운 성격이라 같은 길을 걸으면 서로 큰 타협을 해야 했다. 하지만 이런 노력이 성공한다면 결혼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갖고 소로를 위해 기꺼이 몸을 던질 것이다.

용띠 남자는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성격이 명랑하고 쉽게 감정을 움직이고, 소띠 부인은 일사불란하고 침착하며 신중하니 얼굴에 웃음이 만연하다. 반면, 용띠 남자는 진정한 사랑을 갈망하며 끊임없이 여자에게 인정과 칭찬을 해야 하는데, 소띠 여자는 그런 것을 못느끼며 냉담하게 대하기 일쑤다. 소띠 여자는 현실적이고, 물질적 이익을 중시하기 때문에 남자는 여자가 가혹할 정도로 동정심이 부족하다고 늘 생각하겠다.

남자 용띠 + 여자 호랑이띠(범띠) 궁합

너희는 평범한 것을 원하지 않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적극적이고 명랑하며 개척력이 풍부하다. 너희들의 결혼은 자극과 모험으로 가득할 것이다.

용띠 남자는 조급하고 쉽게 화를 내며, 통치욕이 강하여, 노력으로 호랑이띠 여자를 길들이면서 집안의 우두머리가 되고 싶어한다. 호랑이띠 여자는 용띠 남자를 존경하고 숭배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결코 자신을 포기하지 않는다. 서로가 더 깊이 소통하고, 서로의 개성을 잘 알고, 상대방에게 자유와 표현의 기회를 충분히 제공하여 균형을 추구한다면, 서로 격려할 수 있는 사랑의 동반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남자 용띠 + 여자 토끼띠 궁합

토끼띠궁합
당신들은 외부의 간섭을 막아내야만 비로소 행복을 얻을 수 있으니 충분한 노력을 필요로 한다.

용띠 남자는 용감하고 강직하고 진솔하며, 토끼띠 여자는 너그럽고 기민하며, 적응력이 뛰어나다. 남자는 토끼띠 여자의 온정과 친절에 연연해 하겠고 보호자로써 그녀를 충분히 보호하려 한다. 만약 당신들이 공동의 행복을 위해 분투하여, 사소한 일이나 음모가 당신들의 관계를 파괴하지 못하게 한다면, 당신들은 함께 아름답고 편안한 집을 짓고 무탈한 생을 즐길 것이다.

남자 용띠 + 여자 용띠 궁합

용띠궁합
비록 당신들은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들은 결코 매우 화목한 한 쌍이 아니다.
남자 용띠 여자 용띠 두 사람 모두 성격이 강하고 고집이 세며 불요불굴하고 도발적이다. 공통의 인생 목표는 너희가 함께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이다.

당신들은 모두 높은 지력과 충분한 정력을 가지고 있으며, 통치 욕구가 모두 강하여 설령 여자라 하더라도 사람들의 비호를 받지 않고, 만사를 스스로 결단하기를 원합니다.
두 사람이 각자 자신의 사업을 추진할 때, 서로에게 충부한 시간과 자유로운 공간을 남겨 두는 것이 필요하다.

남자 용띠 + 여자 뱀띠 궁합

뱀띠궁합
너희는 함께 전진하면서 끊임없이 걸음을 조정해야 하는 한 쌍이다.

용띠 남자는 사사건건 자기중심적이고, 자기확장력이 강하며, 열정적이고, 끊임없이 분투하기를 좋아한다. 뱀띠 여자는 따뜻하고 편안한 생활을 추구하며 늘 향락적인 태도를 보인다.
반면 당신들은 서로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한 쌍이다. 주요 추진 행동력은 용띠 남자가 더욱 원견과 패기를 가지고 있지만, 구체적인 업무에서는 뱀띠 여자가 종종 더 총명하다. 서로 다른 개성을 적절히 조정한다면 가정을 안정시키고 믿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고, 양쪽 모두를 만족시키고 고무시킬 수 있는 가정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남자 용띠 + 여자 말띠 궁합

말띠궁합
당신들은 더 많은 자유와 변화가 필요한 한 쌍이다.

용띠 남자는 이 가정에서 전혀 패자의 지위를 얻지 못한다. 지혜도 풍부하고 일도 잘 하는 말띠 여자는 기개가 드높은 용 선생이 가정에 더욱 내성적이고 치중하기를 바란다. 또한 말띠 여자의 심기와 원대한 견해를 인정할 수밖에 없다. 만약 여러분이 도시에 산다면, 말디 여자는 집을 관리하면서 동시에 나가서 일을 할 수 있고, 용띠 남자가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각종 수입을 증가 시켜주는 역할을할 수 있겠다. 용띠 남자의 수입이 증가하더라도 말띠 여자가 자신의 공로 때문이라고 자부하지 않으니 여자의 의존은 용띠 남자에게 커다란 성취감을 주겠다.

남자 용띠 + 여자 양띠 궁합

양띠궁합
너희들은 서로 매력이 없는 한 쌍이다. 서로 성격이 판이한 데다 서로 양보하지 않아 잘 지내려면 피나는 노력을 해야 한다.

남자 용띠는 재치 있고 결단력 있고 용맹스러우며 독립적이고 모험심이 강하다. 양띠 여자는 가사에 정통하고, 연약하며, 자신의 직관을 잘 믿으며, 빈번하고 지속적인 위로를 필요로 한다.

용띠 남자는 의로운 감정으로 불행함을 느끼는 여자를 위로하지만, 양띠 여자가 갈망하는 진정한 동정과 위로를 나타내는 것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적당한 수준의 태도를 유지하는 것은 쌍방 모두에게 매우 중요하다.

남자 용띠 + 여자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궁합
당신들은 이상적인 혼인을 지녔으니, 서로 눈부시게 어울리는 한 쌍입니다. 두 사람 모두 이지적이면서도 로맨틱한 천성을 지녔고 사교적이며 친구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얻었다. 오붓한 가정을 꾸리고, 새로운 길을 열어줄 결혼생활을 함께하며, 새로운 정복과 탐구를 위해 함께 나아갈 것이다.

용띠 남자는 열정적이고 과감하며 재능이 뛰어나며, 원숭이띠 여자는 총명하고 민첩하며, 매우 매력적이다. 당신들은 서로를 끊임없이 감상하고 끌어당기는 모습이 주변의 다름 사람들에 비해 수준 이상의 행동자이다.

남자 용띠 + 여자 닭띠 궁합

닭띠궁합
너희들은 서로 다른 것을 함께 추구하고 친목을 도모해야 하는 한 쌍이다. 두 사람은 상당한 두뇌를 갖고 있으며, 능력상 큰 차이가 없고, 모두 독립적이어서, 기꺼이 서로에게 순종하지 않을 것이다. 서로가 깊이 소통하고, 서로의 진정한 욕구를 이해하고, 일치할 수 있다면 행복할 것이지만 그 과정이 험난할 수 있겠다.

용띠 남자는 생기발랄하고 총명하여 능력이 특출나고, 닭띠 여자는 냉정하고 객관적이며 효율성을 추구한다. 용디 남자 특유의 우월감과 맹목적인 자신감은 늘 닭띠 여자의 매우 비판적인 눈빛에 사로잡히게 되겠다.

남자 용띠 + 여자 개띠 궁합

개띠궁합
너희는 성격이 판이하고 모순이 많은 한 쌍이다. 두 사람은 허영과 교종으로 매우 도발적이다. 당신들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일치된 이해와 추구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두 사람 모두 고집이 세고 소신껏 행동하며 상대방에게서 부족한 부분을 지적하려 애쓴다. 행복한 결혼과 단란한 가정을 위해 서로가 서로에게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용띠 남자는 제멋대로여서 자신의 방식대로 일하기를 좋아하지만 개띠 여자는 힘을 합쳐 함께 일하고 서로에게 충성스럽게 생활하기를 갈망한다.

남자 용띠 + 여자 돼지띠 궁합

돼지띠궁합
너희들은 부러운 한 쌍이다. 두 사람이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할 수 있고, 뜨거운 사랑은 물론 탄탄하고 성공적인 가정을 꾸릴 수 있을 것이다.

용띠 남자는 용맹하고, 야심만만하며, 개척 진취적이며, 용왕매진하며, 돼지띠 부인은 온화하고 냉정하며, 강한 인내를 가지고 있다. 당신들의 공동 가정을 위해, 남자는 끊임없이 분투하고, 돼지띠 여자는 남자를 향해 시시각각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기꺼이 봉사를 하여, 아무런 불평 없이 용띠 남자의 충동을 진정켜주는 궁합이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