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토끼띠와 잘맞는 띠 궁합

토끼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달콤한 세상 : 12띠

남자 토끼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토끼띠와 잘맞는 띠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니 심각하게 고려치 마시길 바랍니다.

남자 토끼띠 + 여자 쥐띠 궁합

쥐띠궁합
당신들은 아주 친밀하고 서로 의지하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현실을 직시할 수 있고, 사랑의 보금자리를 함께 하는 사랑의 반려자다.

토끼띠 남자는 온화하고 다정해 사업 분야에서 최고가 될 것으로 보인다. 쥐띠 여자는 친절하고 명랑하며 총명하며 사교계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두 사람의 성격은 아주 자연스럽게 서로 보완할 수 있다. 부창부수, 현명고 열정이 넘치는 궁합이다.

남자 토끼띠 + 여자 소띠 궁합

너희들은 서로가 서로를 쉽게 믿어야 하는 한 쌍이다. 두 사람의 성격에 부족한 점이 있고, 서로 사랑하기 때문에 함께 지내게 되고, 함께 생활하며 경험하게 되어 실천에 부응하게 된다.

토끼띠 남자는 우아하고 지혜로우며 자비롭고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 소띠 여자는 현실에 충실하고 규칙에 따라 일률적으로 생활한다. 당신들 사이의 불일치는 종종 개성의 차이에 기인한다. 사랑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이 당신들 사이의 유일한 윤활제이다.

남자 토끼띠 + 여자 호랑이띠(범띠) 궁합

너희는 박자가 잘 맞지 않는 한 쌍이 될 것이다. 두 사람은 각자 취미가 있지만 서로 공통의 즐거움을 찾기는 쉽지 않다.

토끼띠 남자는 부드럽고 낭만적이며, 환상이 풍부하며, 평온과 안일을 즐긴다. 호랑이띠 여자는 취미가 광범위하고 생기발랄하여, 감각의 자극에 탐닉하는 것을 좋아한다. 정신력 있고 창조적인 일에 전념하고 싶다는 토끼띠 남자의 바람과 치열함이 눈을 부시게 한다. 호랑이띠 여자에게는 개성이 뚜렷하고 격정적인 짝을 원했지만 남자는 다소 냉담하다. 서로가 어려움을 겪을 때, 당신들의 의견 차이는 더욱 뚜렷해져서, 남자는 거듭된 대피 심리 때문에 여자가 꾀를 내던 적극성에 타격을 주게 된다. 호랑이띠 여자도 종종 전념하지 못하여, 남자가 제공한 금낭묘계를 놓치곤 하겠다.

남자 토끼띠 + 여자 토끼띠 궁합

토끼띠궁합
당신들은 쌍방이 모두 한 걸음도 더 내디디려 하지 않는 한 쌍이다. 두 사람은 공통점이 적지 않고, 친하게 지내면서 부러움을 살 만한 케미가 생기기도 한다. 그러나 너무 현실적이고 이성적이어서 무슨 일이든 승패를 따져야 한다. 평온하고 편안한 삶을 함께 살아간다는 것은 역설적이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기는 어렵다. 토끼띠 남자와 여자의 만남은 모두 사심이 없고 헌신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권리와 의무는 당신들의 가정 생활의 유일한 균형의 기준이다. 일단 어려움이 생기면, 당신들은 틀림없이 갈라설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남자 토끼띠 + 여자 용띠 궁합

용띠궁합
당신들은 협동심이 풍부한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매우 현실적이고 서로를 포용할 줄 알며, 이것이 결혼을 공고히 한다.

토끼띠 남자는 야심만만하고 온화하며 지혜로우며, 용띠 여자는 책략에 힘쓰고 주견에 독립적이다. 세련되면서도 좋은 매너를 가진 남자는 교제를 통해 관념의 벽을 깨는데 도움을 주고, 용띠 여자는 총명함과 과감함으로 남자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불어넣어 주게된다. 비록 여자가 집안에서의 권리와 지위가 날로 높아지지만, 남자는 이 때문에 결코 긴장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그녀가 결국 그의 사람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남자 토끼띠 + 여자 뱀띠 궁합

뱀띠궁합
당신들은 진실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데, 서로 장점을 발양하고 단점을 피해야 하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완벽주의자로 순수함과 고상함을 100% 추구한다. 그러나 다른 시각에서 보면, 자주 생각하는 것은 여러분이 지나치게 깨어 있고 예민할 수 있으며, 너무 많은 이성이 오히려 더 쉽게 상처를 받을 수 있다.

토끼띠 남자는 선량하고 지혜롭고 앞날이 창창하다. 남자는 뱀띠 여자의 유쾌한 분위기에 매료된다. 여자는 남자의 범상치 않은 기질에 매료되지만 매우 까다롭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인다. 남자의 애정표현 방식이 너무 열심이고 집요하니 두 사람이 자주 난국에 빠진다는 사실을 놓칠 수 밖에 없게된다.

남자 토끼띠 + 여자 말띠 궁합

말띠궁합
당신들은 끊임없는 격려로 자신감을 얻고, 오랜 노력을 통해 서로의 관계를 조화롭게 해나가야 하는 커플입니다. 둘 다 현실적이고 자기중심적인 것에만 익숙하다. 

토끼띠 남자는 맑고 우아하며 침착하고 머리가 좋은 내조가 필요한데, 말띠 여자는 자신의 직관을 지나치게 믿고 경솔하고 탐욕스러우며 매우 신경질적인 태도를 보인다. 말띠 여자가 열정적으로 달려들 때마다 남자는 그에게 잠시의 안정이 필요하다며 냉정하게 멀리 달아나는 궁합이다. 쌍방이 계속 제멋대로 한다면, 당신들은 오랫동안 서로 지키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남자 토끼띠 + 여자 양띠 궁합

양띠궁합
너희들은 한 쌍으로 맺어진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서로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완화하고 있으니 가정 생활에 큰 기쁨과 만족을 줄 수 있다.

남자는 양띠 여자의 선량함과 부드러움을, 여자는 토끼띠 남자의 지혜와 과감함에 서로 인정하고 감탄한다. 양띠 여자의 애틋함으로 인해 더욱 성취감과 자신감이 넘치니, 여자는 동정을 갈망하고 솔직한 감정을 털어 놓으니, 토끼띠 남자는 그녀의 가장 충실한 청중이 되는 궁합이다.

남자 토끼띠 + 여자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궁합
당신들은 상대를 쉽게 화나게 하는 원수입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훤히 꿰뚫어 보는 듯하지만, 상대의 단점을 꼭 잡고 늘어지기를 좋아한다. 물질적 토대를 중시하다 보면 가치관이 일치하지 않을 때 서로의 관계에 금이 가는 현실도 있다.

토끼띠 남자는 성스럽고 거만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는 예리하고, 실용적이어서 눈에 모래를 담지 못한다. 원숭이띠 여자는 너무 명랑해서 자신의 재능을 자랑하기 일쑤다. 남자는 원숭이띠 여인의 지나친 자부심과 허세 때문에 쉽게 화를 내지만, 원숭이띠 여자는 남자가 시시콜콜 따지는 것을 참을 수 없으니 지속적인 불꽃같은 싸움이 멈추질 않는다.

남자 토끼띠 + 여자 닭띠 궁합

닭띠궁합
당신들은 상대방의 환심을 살 방법이 없다.

토끼띠 남자는 발달된 두뇌와 함께 아이처럼 영원히 자라지 못하는 천진한 면도 있다. 남자는 순진하고 선량하고, 복잡한 일을 싫어하고 남에게 보살핌을 받고 아첨받기를 좋아한다. 닭띠 여자는 솔직하고 현실적이며 수익성을 추구하지만, 팬트하우스를 갈망하지도 않고 저렴한 시장의 국수를 원하지도 않는다. 남자의 눈에는 닭 부인이 전혀 낭만적인 것이 없으니 못 마땅하게 생각하며, 닭띠 여자도 큰 아이처럼 기상천외한 남자의 행동을 참지 못한다. 함께 있을 때 두 사람의 마음속은 불평으로 가득 차 있으니 눈을 마주칠 일이 없겠다.

남자 토끼띠 + 여자 개띠 궁합

개띠궁합
너희들은 서로 잘 어울리는 한 쌍이다. 둘 다 상대방의 욕구를 충분히 이해하고 지지하며,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남자는 높은 깨달음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예리하고 생각을 잘하여 문제 해결의 키를 많은 허상으로부터 빨리 찾아낼 수 있다. 개띠 여자는 충성스럽고 선량하며 논리적인 판단 능력이 뛰어나다. 남자는 개띠 여자의 응원과 격려가 필요했고, 개띠 여자는 남자의 부드러움과 총명함에 매료되겠다. 한마디로 말하면, 당신들은 지혜가 풍부한 한 쌍으로, 상대방이 어려운 일을 당하면 서로 격려하고, 서로 보살펴 주는 훌륭한 궁합을 보인다.

남자 토끼띠 + 여자 돼지띠 궁합

돼지띠궁합
너희들은 서로가 매우 만족하는 한 쌍이다. 너희들의 결합은 쌍방 모두에게 이익이 적지 않다. 두 사람은 서로를 까다롭게 생각하지 않으며, 서로에 대해 흥미와 동정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당신들은 서로에게 복음을 줄 수 있는 친밀한 동반자입니다.

토끼띠 남자는 총명하고 영리하며 재능이 비범하다. 돼지띠 여자에게 의지하여 얻는 성취감을 좋아하고, 돼지띠 여자도 남자의 침착함과 우아함에 감탄하여 시종 남편을 중심으로 바닥을 잘 다지는 궁합을 보이겠다.
-->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