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남자 말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말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달콤한 세상 : 12띠

남자 말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말띠와 잘맞는 띠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니 심각하게 고려치 마시길 바랍니다.

남자 말띠 + 여자 쥐띠 궁합

쥐띠궁합
너희 두 사람은 응집력이 부족한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타고난 자질이 뛰어나고 주견이 있다.
말띠 남자는 자유를 숭상하고, 대담하게 모험하며, 모든 미지의 영역을 탐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반면 쥐띠 여자는 활력이 넘치고 부지런하며, 세고 이기적인 사람은 가정의 부드러운 정에 빠진다.

남자는 민첩하고 다변하여 늘 신령이 나타나면 끝이 보이지 않는다. 비록 그에게 정이 많은 쥐띠 여자가 거듭 항의를 하며, 가정을 돌보고 자신을 이해해 줄 것을 요구하지만, 말띠 남자는 여전히 독단적이니 여자는 남자가 너무 난폭하다고 여기게 되니 멀리하겠다.

남자 말띠 + 여자 소띠 궁합

너희는 성격이 아주 다른 한 쌍이다. 두 사람은 공통된 흥미와 일치된 생활 습관이 결여되어 있다.
말띠 남자는 경박하고 변덕스러우며 충동적이고 자주 신경질적인 표현을 동반한다. 소띠 여자는 냉정하고 객관적이며, 규칙에 따라 행동하며, 함축적이며, 이성이 풍부하다. 복고적이고 딱딱한 여자에게서 격정을 느끼기 힘들었던 말띠 남자는 함께 있을 때 웃음과 낭만의 정이 부족하게 된다.

소띠 여자는 남자의 기분을 조절하는 데 아무런 영향도 주지 못한다. 남자의 반복적인 모습에 적응하지 못하고, 이러한 생활이 너무나 안전하지 못하다고 생각을 가지니 기쁜날이 많지 않다.

남자 말띠 + 여자 호랑이띠(범띠) 궁합

당신들은 매우 많은 공통성을 가지고 있고 서로 교류할 수 있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에너지가 넘치고, 성공적인 결합으로 공동의 목표를 향해 매진할 수 있다. 너희들의 결혼은 쌍방의 인생에 적지 않은 즐거운 분위기를 안겨 주겠다.

말띠 남자는 능력이 풍부하고, 적극적이며, 호랑이띠 여자는 밝고 활달하며, 여성스럽고 매력적이다. 가정의 역할에 대하여 당신들은 묵계된 분업과 협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는 끊임없는 분투를 통해 사업을 정상에 올려 가정에 영광과 부를 가져다 주겠고, 호랑이띠 여자는 자신의 열정을 불태우며, 집안일을 질서정연하게 처리하여, 뛰어난 여주인 이미지로 대중 앞에 나설 수 있는 궁합이다.

남자 말띠 + 여자 토끼띠 궁합

토끼띠궁합
당신들은 개성의 차이가 비교적 커서 조정하기 어려운 한 쌍입니다. 두 사람이 다른 생활 태도를 취한다고 해서 결혼 생활이 결코 서로 만족하고 행복하게 느껴지지는 않는다.

말띠 남자는 호기심이 많고, 제멋대로 행동하며, 흥미 있는 목표를 원하는 대로 추구하기 좋아하지만 토끼띠 여자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 토끼띠 여자는 너무 부드럽고 연약하며, 초연하고 신중한 태도를 지녔으며, 의존성이 강하고, 가정 건설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싶어한다. 남자는 항상 토끼부 여자의 빈틈없는 행동 때문에 이름 모를 분노를 일으키는데, 여자도 남자의 동요를 오랫동안 참지 못하게 될 것이다.

남자 말띠 + 여자 용띠 궁합

용띠궁합
너희들은 생기발랄한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풍요롭고 변화무쌍한 생활을 동경하고 있으며, 당신들의 결합이 매우 자연스럽다. 그렇다고 해서 결혼 생활이 여러분을 하루 종일 집 안에만 가둬두지는 않을 것이다.

말띠 남자는 진취적이고, 감히 위험을 무릅쓰며, 동시에 지혜가 풍부하고 지략이 뛰어난 팔방미인 전능형의 인물이다.
용띠 여자는 밝고 전위적이며, 신기한 것을 받아들이고, 끊임없이 사람을 설레게 하는 아이디어를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들은 온갖 방법을 다 써서 생활을 흥겹게 할 것이며, 남자의 통찰력을 충분히 이용하여 유리한 기회를 포착할 것이고, 용띠 여자의 판단력과 설득력은 남자를 케어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남자 말띠 + 여자 뱀띠 궁합

뱀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의지하기 어려운 한 쌍입니다. 두 사람 모두 재주가 넘치고 실효를 추구하는 데 반해, 결혼은 당신들에게 상응하는 희생을 요구하면서 항상 가족에 대한 봉사 정신을 가져야 한다.

남자는 가만히 있지 않고 마음대로 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목표를 성급하게 추구하려 한다. 뱀띠 여자는 속세를 초월하고, 의심스럽고, 일을 함에 있어서 성안을 기리고, 판단력이 풍부하다.
남자는 뱀띠 여자가 자신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키지 못해 답답하고 심지어는 앙심을 품고 있다고 여긴다. 뱀띠 여자도 남자의 조삼모사를 몹시 싫어하며, 그러한 기호가 아무런 가치가 없다고 여긴다. 따라서 말띠 남자의 반복되는 안하무인 행동으로 인해 가족에게 안도감을 가져다 줄 수 없게되는 궁합이다.

남자 말띠 + 여자 말띠 궁합

말띠궁합
결합 수가 좋다. 두 사람의 생활과 사업 업무 리듬은 같다.
두 사람의 생일 계절이 같다면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삶은 보장 받을 것이다.

남자 말띠와 여자 말띠 모두 정열적으로 분방하지만, 독립심이 강해 얽매이지 않고, 영원히 현재에 만족하지 않는다. 말띠 커플은 지력과 활력, 그리고 유물적 모험적 천성은 삶을 부유하게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두 사람 중 하나가 다른 하나를 통제하지 않고서는 결혼생활을 지속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두 사람 모두 일상의 자질구레한 일에 싫증내고, 구속도 받지 못하니 가정에 확고한 뿌리를 내리기 어렵다. 금전적 여유는 누리겠으나 가족으로서의 끈끈함은 유지하기 어렵겠다.

남자 말띠 + 여자 양띠 궁합

양띠궁합
너희들은 서로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한 쌍이다. 두 사람은 천부적인 자질은 다르지만, 같은 관념과 목표를 가지고 있다. 성공적인 결합으로 자만심은 더 큰 잠재력을 발휘하게 되고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게 된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당신들은 행복하고 원만한 결혼을 가지고 있다.

말띠 남자는 낙관적이고 주동적이며, 의지가 강하고 활력이 넘친다. 양띠 여자는 부드럽고 선량하며 의존성이 강해 이슈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남자의 노력은 가정에 확고한 경제적 기반을 제공할 것이고, 양띠 여자는 온화하고 행복한 가정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전념하고, 다양한 방면에서 말띠 남자를 배려하는 궁합이다.

남자 말띠 + 여자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궁합
대외적으로는 상대를 압도하지만, 서로를 상대할 때는 마찰을 빚기 쉬운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손쉽게 갈등을 봉합하고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는 비범한 재능이 있다. 하지만 비슷한 점이 많아 오히려 갈등을 빚기 쉽다.

말띠 남자는 재주를 부리는 데 능숙하고, 팔방미인이다. 원숭이띠 여자는 다재다능하며, 강하고 자신만만하며, 명랑하다.
말띠 남자와 원숭이띠 여자인 두 사람은 모두 소유욕이 강하다. 또한 품격있는 생활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함께 노력하면서 서로 의견이 맞지 않아 불화가 생기곤 하겠다.

남자 말띠 + 여자 닭띠 궁합

닭띠궁합
당신들은 서로 솔직하게 이야기할 수 있지만 함께 있으면 조화롭지 않은 한 쌍입니다. 두 사람 모두 철이 들어 사소한 일에 시시콜콜 따지지 않는다. 결혼 전에 서로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지 검토가 필요하고, 만약 답이 맞다면 어려움에 부딪혔다고 물러설 일이 아니다.

말띠 남자는 똑똑하고, 재치 있고, 활발하고, 충동적이며, 다양하고, 변화무쌍한 삶을 갈망한다. 닭띠 부인은 열정적이고 명랑하며, 솔직하고, 능률을 추구하며, 또한 비교적 원대한 식견을 가지고 있다.

남자는 한 가지 일에 쉽게 흥미를 느끼지만 쉽게 포기해 용두사미형이다. 닭띠 여자는 남자를 내버려두거나 귀찮아하지 않으며, 매사에 사실이나 이치를 따지는데, 남자는 사물을 이성적으로 대하고 유종의 미를 거두기를 바란다. 닭띠 여자의 많은 희생은 남자에게 영향을 미치지 못 하겠다.

남자 말띠 + 여자 개띠 궁합

개띠궁합
너희들은 백년해로할 수 있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밝고 활력이 넘치고, 두 사람의 만남으로 한 단계 더 힘을 합해 즐거운 가정을 꾸리게 된다.

남자는 총명하고 예리하며, 정취도 풍부하며, 통찰력도 매우 뛰어나다. 개띠 여자는 정직하고 선량하고 직설적인데 현실은 포용력이 있다.
말띠 남자의 이지적인 두뇌와 재치 있는 기질이 개띠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겠고, 개띠 여자도 남자의 부족한 점을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다.
남자의 부정확함을 용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인내심이 있음을 알게된다. 남자의 눈에는 개띠 여자의 거친 행동도 사랑스럽고 특별하게 보여지는 궁합이다.

남자 말띠 + 여자 돼지띠 궁합

돼지띠궁합
당신들은 서로를 쉽게 만날 수는 있지만 받아들일 수 없는 한 쌍이다.

남자는 대표적인 지도자로 호소력이 강해 보통 팔을 들어 소리를 지를 수 있고 이에 응하는 사람이 구름처럼 몰려든다. 돼지띠 여자는 순박하고 선량하며, 온화하며, 마음속으로는 사랑을 갈망한다. 남자는 늘 자기중심적이지만 질투심이 강해 다른 사람이 돼지띠 여자를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돼지띠 여자는 온화하고 정의를 중시하여, 늘 연꽃을 입에서 토하는 남자에게 양보를 하였으나, 남자의 제멋대로와 냉담함이 여자의 마음을 아프게 하겠다.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