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세상

남자 소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소띠와 잘맞는 띠 궁합

#달콤한 세상 : 12띠

남자 소띠와 잘맞는 띠 궁합

남자 소띠와 잘맞는 띠와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소띠 + 여자 쥐띠 궁합

쥐띠궁합
당신들 두 사람은 각각 필요한 것을 취하여 서로 이득을 볼 수 있는 한 쌍이다. 너희들의 결합은 쌍방을 모두 매우 만족스럽게 하여 두 사람 모두 원망할 만한 것이 없다.

소띠 남자는 강하고 침착하며, 비록 말을 잘 하지는 못해도 매우 믿을 만하지만, 그는 기꺼이 선량한 아내에게 존경을 받게 되어, 가정에 대한 모든 물질적 필요에 자각적으로 보탬이 된다. 쥐띠 여자는 남자에게 애정을 쏟으며, 항상 남자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가정의 모든 것을 안배하며, 소띠 남자가 제공하는 편안하고 안정된 생활태세에 깊이 만족하니 안정된 삶을 살 궁합이다.

남자 소띠 + 여자 소띠 궁합

두 사람 모두 부지런하고 명랑하지 못한 공통점이 많은 한 쌍이다. 과도한 원칙과 책임감이 당신들로 하여금 충분한 융통성을 갖지 못하게 하고, 계획된 업무에서 일말의 숨도 돌리지 못하게 할 것이다. 당신들은 강한 의지가 있지만, 자신들도 상대방도 답답할 정도로 낙천적이지 않다.

너희는 사람을 대하고 함구하고 예의를 갖추며 매우 성실하여 믿을 만한 사람이니 당신들의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요인은 바로 쌍방의 개성이 모두 활발하지 못하여, 가정에서 가볍고 즐거운 분위기가 부족하다는 데 있겠다.

남자 소띠 + 여자 호랑이띠(범띠) 궁합

좀처럼 공통점이 없는 두 사람이 신기하게도 만났을지 모르지만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지는 못한다.

소띠 남자는 더 넓은 영역을 탐색하고, 호랑이띠 여자는 자기와 관련된 작은 테두리에만 관심을 가진다. 남자가 가장 못 견디게 하는 것은 바로 호랑이띠 여자의 이런 대수롭지 않은 태도에 대한 것이고, 범띠 여자는 남자가 너무 야심이 많고 고집이 세다고 생각하며, 종종 남자의 냉혹하고 무정한 태도에 좌절하는 것이다.

호랑이띠 여자는 자신이 홀대받는다고 느낄 때 작은 성질을 부리고, 평소 절제력이 없는 남자는 여자의 자제력과 감정을 함부로 드러내는 것에 진노해 자신의 분노를 억누를 수 없을 것이다. 남자 소띠는 진취적이고 조직력과 개척력이 있음은 틀림없지만, 호랑이띠 여자가 필요로 하는 것은 더욱 열정적이고 그녀에게 대한 관심을 임을 잊지 않도록 해야한다. 하지만 긴 세월을 함께 한다면 결코 긴 시간을 함께 하기 어려울 것이다.

남자 소띠 + 여자 토끼띠 궁합

토끼띠궁합
당신들은 항상 소통하고 끊임없이 조정해야 하는 한 쌍입니다. 당신들의 결합을 만족스럽게 하기 위해서, 서로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아주 좋은 일이다.

처음 만난 토끼띠 여자는 소띠 남자에 노련하고, 현실적이며, 성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느꼈을 것이고, 소띠 남자는 토끼띠 여자가 온화하고, 소매가 잘 춤추고, 선량하고, 쉽게 친근한 여자라는 것을 발견하였을 것이다. 그러나 교류가 깊어지고 서로에 대해 친숙해지면서 남자의 진지한 개성이 점점 더 부각되어, 종종 토끼띠 여자가 너무 무심하게 구는 것에 대해 강하게 비난하고, 놀란 토끼띠 여자는 과민성 알레르기가 생기고 말수가 적어져 우울한 삶을 이어 가겠다.

남자 소띠 + 여자 용띠 궁합

용띠궁합
너희는 소곤소곤 끊임없이 수다를 떠는 한 쌍이다. 두 사람 모두 개성이 뚜렷하고 고집이 세 다양한 충돌을 빚기 일쑤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길은 칭찬의 눈으로 상대를 바라보고 달콤한 말로 서로 주고받는 것이다.

소띠 남자는 태연자약한 기질을 갖추고, 신독하고 명리에 담박하며, 일을 조리 있게 처리한다. 용띠 여자는 밝고 충동적이며 격정적인 현대 여성이다. 그에 비해 남자는 여자의 빠른 템포를 따라가지 못하고, 용띠 여자는 풍요로운 삶과 활기찬 친구를 필요로 한다.

따라서 소띠 남자는 예상치 못한 여자의 기발한 행동에 잘 적응하지 못하니 부드러운 다른 여자를 원하게 된다. 물론 의사소통이 잘 되면 용띠 여자의 발랄함이 남자를 좀 더 적극적으로 만들어 사업상 이득이 되도록 도울 수 있지만 그 과정이 험난할 것이다.

남자 소띠 + 여자 뱀띠 궁합

뱀띠궁합
당신들은 명실상부한 백년가합의 커플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결혼을 한다면 찬란한 봉황 날개처럼 서로가 빛을 비추는 모양이다. 따라서 아기자기한 가정 생활이 두 사람의 생명을 윤택하게 하겠다.

소띠 남자는 고품질의 삶을 추구했고, 뱀띠 여자는 같은 욕구와 갈망을 갖고 있었다. 남자는 여자의 마음속에서 숭배하고 사모하는 우상이며, 그녀의 용기와 재물의 원천이다. 뱀디 여자는 언변이 뛰어나고, 행동거지가 제격이며, 재테크에 매우 능숙하여, 소띠 남자에게 즐거움과 자부심을 가져다 줄 수 있으니 궁합이 아주 좋다.

남자 소띠 + 여자 말띠 궁합

말띠궁합
너희들이 함께 있는 상황은 정말 이상적이지 않다. 두 사람의 보조가 항상 통일되기 어렵다. 쌍방을 조화시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말띠 여자는 자유를 숭상하며 타고난 낙천파이다. 반면 소띠 남자는 늘 부지런하고 착실한 노력으로 알뜰한 가정을 꾸리고 싶어 한다. 남자는 항상 말띠 여자의 변덕스러운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겠고, 말띠 여자도 아내로서의 배려가 부족하고, 항상 자신이 어떻게 즐거움을 찾을 것인지에 대해서만 생각하겠으니 평탄한 가정을 꾸리기엔 무리가 아주 많다.

남자 소띠 + 여자 양띠 궁합

양띠궁합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는 한 쌍으로, 슬픔과 기쁨, 분수와 화로 가득한 삶이다.

소띠 남자가 부지런하고, 착실하게 양띠 여자가 훌륭한 내조자 역할을 하고, 남자를 위해 온화하고 편안한 집을 만들어 줄 수 있다 하더라도, 소띠 남자의 개성은 때때로 너무 고집이 세서 양띠 부인은 가식적인 행동이라며 비난을 피할 수 없다.

당신들은 서로의 불일치에 대해 충분한 심리적 준비가 없다. 남자는 재산의 축적을 중시하는데 양 부인은 오히려 제멋대로 돈을 쓸 것이다. 이런 상태는 쌍방을 다소 실망시킬 수 밖에 없다.

남자 소띠 + 여자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궁합
당신들은 마음이 들떠서 한 쌍이 되는 경우가 많다. 목표가 뚜렷하고 독립심이 강한 사람들이지만 두 사람 사이에는 충분한 호흡이 없다. 사업의 성공과 부의 축적이란 공통의 열망은 있으나, 동일한 획득 방법과 사용 방법이 없으며, 의견이 하나로 일치하기 어려우며, 서로가 서로를 기쁘게 할 수 없다.

소띠 남자는 현실적이고 소박하고 신중하며, 원숭이띠 부인은 재능이 넘쳐서 사람을 감동시킨다. 원숭이띠 여자들은 너무 사교적이고, 전위적이고, 심지어는 방탕하거나 제멋대로여서 남자의 일사불란한 결정에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소띠 남자의 결정을 존중하지 않으며, 심지어는 불가결한 성취감을 비웃기도 한다.

소띠 남자는 아내의 칭찬을 들을 수 없을 때에는 격노하여 난폭하게 변하는 것을 면하기 어렵겠다.

남자 소띠 + 여자 닭띠 궁합

닭띠궁합
두말 할 것 없이 당신들은 행복한 커플입니다. 당신들의 공통점은 각자의 전공에서 보이는 뛰어난 능력이다. 당신들은 관리적인 업무에 종사하는 것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실사구시의 정신을 갖추고 있으며, 자신의 행위에 대해 용감하게 책임을 지고 있으며, 과실을 인정한다고 해서 체면을 구기지 않을 것이다.

사업에서 당신들은 경영에 능숙하고 끊임없이 연구하며 생활 속에서 고상한 취미를 즐겨 누린다. 소띠 남자는 노련하고 신중한 태도를 지녔으며, 닭띠 부인은 정직하고 세련되며, 명랑하고 대범하다. 남자는 적극적으로 여자의 비판을 받아 들이고, 그녀만의 독특한 견해를 칭찬할 수 있으며, 닭띠 여자는 남자의 엄격함에 대해 전혀 개의치 않는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사업의 분투이건 가정 사무가건, 당신들은 모두 객관적인 태도로, 조리 있게 삶을 잘 영위할 수 있겠으니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여 두 손을 꼭 잡도록 하라.

남자 소띠 + 여자 개띠 궁합

개띠궁합
너희들은 화목한 한 쌍이 아니다. 이견의 근원은 한 가지에 대한 두 사람의 견해가 다른 것이 아니라 개성의 차이에서 비롯된다.
소띠 남자는 언제나 부와 명예를 위해 분투하며 착실한 노력을 통해 튼튼하고 따뜻한 가정을 꾸리려 하는 반면 자신에게 너무 의존하는 여자를 싫어한다.

개띠 여자는 겸손하고 온순하며 예의바르며 현모양처의 품격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소띠 남자는 개띠 여자의 관심과 친절을 결코 받아들이지 못한다. 개띠 여자를 대하는 태도가 때로는 전제적이고 냉혹할 정도로 영리함을 참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개띠 여자도 남자가 너무 엄숙하고 억압적이며, 자신이 바라던 스타일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고, 무정함과 무관심에 대하여 개띠 여자는 더욱 용인하기 어려우니 불화가 끊이지 않을 것이다.

남자 소띠 + 여자 돼지띠 궁합

돼지띠궁합
당신들은 잘 어울리는 한 쌍인데, 화목한 결혼은 두 사람의 좋은 성격 덕분이에요.

TODAY Top 10

달콤한 세상 방문자가 가장 많이 본 게시물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